헬조선


혐한
17.05.27
조회 수 1020
추천 수 2
댓글 16








modernhistory-20170523-054130-000.jpg

한국인 고유의 문화






  • 그놈의 생일빵이 뭐길래. 꼭 생일에 때려야 직성이 풀리나. 센징이들의 미개함은 세계 제이이이이일! 천원돌파 미개센징
  • 좀비생활
    17.05.27
    아 슬퍼.. 생일빵맞다 죽다니
  • 사실 저건 맞다가 죽었다기보다는 제가 알기에는 피하려고 하다가 죽은 걸로 압니다. 근데 얼마나 생일빵이 좆같았으면 죽음을 각오하고 피하려고 했을까 싶네요.
  • 모르겠다
    17.05.27
    인권을 침해하는 문화라 ㅋㅋㅋ 
  • 헬조선이 인권 이라는 게 있었나요? 사전에만 실려 있는 입 발린 소리 아닌가요? ㅋㅋㅋ
  • 둠헬
    17.05.27
    이노오옴 감히 우리의 전통을 무시하다니!!
  • 어메이징 헬조선..... 역시나.
  • 교착상태
    17.05.27
    생일과 장례기일이 같은 날이라니...
    얼마나 부모 마음이.안쓰러울까
  • 그러고서 생일빵 때린 새끼들은 장난이었다고, 생일 축하해 주려는 애정 표현(?) 이었다면서 얼버무리겠죠. 경찰서에서 경찰 앞에서도 그런 말 하고 남는 게 센징이 급식 새끼들입니다.
  • 교착상태
    17.05.28
    ㅇㅇ 레알이지. 
  • 개정희
    17.05.27
    쓰레기=좆센징
  • 야임마
    17.05.27
    저는 어릴때부터 왕따여서 ... 생일축하해주는친구도 없어서 .. 사실 생일빵이 부럽긴했어요 .. 근데 지금 글을보니까 .. 좀 생각을 많이하게돼네요
  • 개인적으로는 그게 가장 나은 거라고 봅니다. 물론 왕따인 게 좋아서 그렇다는 게 아니고 어차피 센징이들이 말하는 대인관계 = 그냥 다다익선 이거 뿐이고 실속은 1도 없는 허울 좋은 명분에 불과하죠. 그럴 바에는 진짜 마이웨이 가는 게 낫습니다. 센징이들이 말하는 대인관계가 아니면 왕따라고 간주하는 것부터가 잘못되었는데 애정 표현이고 축하해 준다고 생일에 때린다는 게 말이 되나요? 그러고서 사람 죽었으면 장난이었다고 봐달라면서 데꿀멍 할 테고 경찰이나 판사들은 닥쳐 인실좆(인생은 실전, 그냥 뒤져라)이다 새끼들아 하겠죠.
  • 야임마
    17.05.27
    네. 맞습니다 .. 저도 뭐 .. 계속 왕따였던적은 아니고, 친구를 사귄적이 있었지만 .. 친구랑 친해지려고 맛있는것도 사주고 pc방도 데리고 가고 그랬는데 .. 결국 그친구가 나중에 배신때리고, 다른애들이 저 괴롭힐때 같이 합류하더라고요 .. 그때 그배신감이 ..
  • 교착상태
    17.05.28
    원래 센숭이가 그렇다. 걍 사회에서 사람 만나고 해봐라
  • 노인
    17.05.27
    아 헬조선 폭력문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4 0 2015.09.21
11864 간밤에 꿈을 꾸다 2(해운대멸망 시나리오) new DireK 882 2 2018.08.24
11863 한국에서 그나마 정상적인 단체 - 한국 다양성 연구소 newfile 노인 695 1 2018.08.24
11862 파월 "인플레이션 경로 불확실..금리 인상 속도 조절" new DireK 1214 1 2018.08.25
11861 메이지천황 - 음악가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작곡작사가. 쇼와천황 - 해양생물학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8 0 2018.08.25
11860 성소수자에 대한 편견을 버리는 트랜스젠더 유튜버들 newfile 노인 570 0 2018.08.25
11859 순혈주의가 의미 없는 이유 new 노인 968 1 2018.08.25
11858 남을 의식하고 눈치 문화를 만드는 주범 1 new 노인 910 1 2018.08.25
11857 헬조선 공교육이 안좋게 된 이유 1 new 노인 854 1 2018.08.25
11856 반민족주의, 친소수자, 친노동, 반북 좌파... 1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3 1 2018.08.25
11855 한국인들을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는 이유. new 기무라준이치로 889 0 2018.08.26
11854 좌파라는 사람이 북한 선제 타격 운운 ㅋㅋ 5 new 파라냐쟈냐냐 987 0 2018.08.26
11853 안시성의 양만춘이 개새끼는 중국 동북3성놈인데, 끝까지 역사팔이하는 개새끼덜. new DireK 1042 1 2018.08.26
11852 어떤 사람이 민족주의자가 왜 문제 있는지 글을 썼다 new 노인 729 0 2018.08.26
11851 여초가 남초보다 윤리적으로 고결한 이유중 하나 12 new 소수자민주주의 852 2 2018.08.26
11850 DireK 이새끼 문베질에 눈쳐멀어서 헛소리 까고 있네 병신 15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8 6 2018.08.26
11849 작은것부터 탈 마인드를 시도하기. 1 new 서호 924 1 2018.08.27
11848 말 저따구로 터는 년들 죾빵 터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함. ㅇㄱㄹㅇ ㄹㅇ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2 1 2018.08.27
11847 천황폐하 만세!!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0 0 2018.08.27
11846 Direk 인가 뭔가 하는 벌레는 뭐하는 벌레길래... 2 new 천기누설 939 0 2018.08.27
11845 정신연령에 따른 언어지층 이야기. "Disrepect invites Disrepect, Disregard leads Disregard." new 천기누설 1484 0 2018.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