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혐한
17.05.27
조회 수 1072
추천 수 4
댓글 8








Screenshot_2017-05-27-12-04-54.png

 

wwwwwwwww






  • 혐한Best
    17.05.27
    너의 일상을 올리지 마라 공감아 wwwwww 일본에서도 너를 안받아주고, 북유럽 국가들도 너를 안받아준다 wwwwwww
  • 교착상태Best
    17.05.27
    온세상에 민퍠로구만.
    미국은 당장 모든 조 센징을 추방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5.27
    온세상에 민퍠로구만.
    미국은 당장 모든 조 센징을 추방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7.05.27
    일뽕들의 하루

    어제 게임하면서 쳐마신 술의 피로로 언제나 늦게 일어난다. 일어나 해장을 위해 쵸센징의 매운맛 신라면을 끓여 김치와함께 맛있게 쳐먹는다. 

    개운한 아침을 맞아 "역시 아침에는 스포츠 한판이지!"를 외치며 어제 썻던 휴지들을 치우고 플스를 켜고 위닝을 플레이한다. 스포츠가 지겨울 때 쯤 "역시 사람은 사회활동을 해야해!"라며 어드벤쳐 게임을  쳐하기 시작한다. 그러다 문뜩 어제 이제 막사귀기 시작한 여인과 약속을 떠올렸는지 플스를 급하게 끄고는 컴터를 켜 정확히 2시에 스크린속 애니매이션 여인과 만남을 이어간다. 

    5시가 되니 슬슬 배가 고파진다. 그동안 라면만 먹었던지라 간만에 외식을 하기위해 쵸센딩 대표인터넷 네이버를 이용하여 맛집을 찾아내는데 성공! 하지만 자기가 갖고 있던 돈은 현실의 돈이 아니라 사이버 머니였음을 알아차리고 다시 컵라면을 뜯어 먹는다. 

    6시반이 되니 갑자기 어디선가 전화가 온다 두근거리는 마음에 누굴까 생각하다가 전화가 끊겨 버리고 만다. 누군지 궁금한 마음에 다시 대표인터넷 네이버를 켜고 검색을 시작한다. 결과는 스팸... 근데 갑자기 스팸이 먹고 싶어 졌지만 다시 사이버머니로는 못사는걸 알고 포기한다. 

    7시 이번엔 누군가에게 문자가 왔다. 3개월전 오덕모임이후에 처음 받는 문자이다. 그러나 스팸이었다. 열이 받은 일뽕은 헬조선사이트 접속을 시도해 분풀이를 한다. 그리고 최대한 자신이 사회적으로 상급레벨에 있는것처럼 활동하지만 개같은 글솜씨에 탈탈탈리고 다시 현실로 돌아와 애니속 여인 쿠션과 마주 앉아 대화를 시도한다. 

    저녁 9시 배가 고파 일단 어제 막다 남은 치킨과 라면 스프로 만든 국물 그리고 소주를 쳐먹기 시작한다. 그런대 갑자기 전화가 온다. 이제는 스팸에 속지 않아!라고 외치며 전화기를 제빨리 집어 통화를 시작과 동시에 쌍욕을 날리기 시작한다. 근데 부모님이다. 부모는 이새끼가 이제 아주 맛탱이가 같음을 인지하고 통장으로 마달 보내주던 돈을 다 끊어버린다. 

    11시 이제 어둑한밤. 원래 밤낮없이 방이 오닥스럽게 어둑하지만 이시간 만큼은 감성이 충만하다. 이병신이 휴지를 사용하는 시간이다. 

    새벽 1시 아직 술기운이 덜풀려 애니를 보다가 그렇게 오늘도 잠어 꿈인제 현실인지 구분못하는 상황에 이르고 만다.
  • 혐한
    17.05.27
    너의 일상을 올리지 마라 공감아 wwwwww 일본에서도 너를 안받아주고, 북유럽 국가들도 너를 안받아준다 wwwwwww
  • 미쳤다 진짜. 신이라 안 부르면 천벌 스트라이크. 일개 인간 주제에 어이가 없네. 역시 센징이들의 미개함을 세계 제이이이이이이이일!
  • 좀비생활
    17.05.27

    미친 진짜 갓센징이네요 얼마나 시달렸으면

  • 조선인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줌
  • 개정희
    17.05.27
    쓰레기=좆센징
  • 노인
    17.05.27
    엄마 무서워 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38 0 2015.09.21
11876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더불어민주당은 미래에 한국의 우파 정당이 될 것이다 new 노인 851 0 2018.08.23
11875 센징이들의 대표적 성형 미신 : 겨울에 성형수술하면 좋다 newfile 노인 870 0 2018.08.23
11874 죄는 대기업 놈들이 다 짓고 있는거다. 대통령 능력 하고는 아무 관계없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58 0 2018.08.23
11873 ㅋㅋㅋㅋ 진짜로 한국 망하면 여기 것들은 욕 오지게 쳐 먹을꺼야. ㅋㅋㅋㅋㅋㅋ 8 new DireK 1100 4 2018.08.23
11872 남의인생 함부로 결정하는 병무청새끼들은 적어도 부모 둘중 하나는 뒤짐 new 감옥안의사회 872 0 2018.08.23
11871 죄송한데 다들 필독좀..) 내글 조회수 12인데 추천5라니....? 3 newfile 소수자민주주의 1182 2 2018.08.23
11870 따지고 보면 대안우파 현상은 헬조선의 일베현상과 오버랩된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583 1 2018.08.23
11869 헬조선 깨시민 new 노인 558 1 2018.08.23
11868 헬조선 상황을 제대로 묘사한 글 newfile 노인 795 1 2018.08.23
11867 어느 모닥불 유저가 성소수자가 병이라고 여긴 자에게 일침을 했다 9 newfile 노인 904 1 2018.08.23
11866 일베, 워마드 문제에 대한 기사 발견 new 노인 994 0 2018.08.23
11865 일베충과 한통속이 된 워마드 new 노인 508 0 2018.08.23
11864 왜 헬조선은 new 헬존버 860 0 2018.08.24
11863 한국이 잘 되려면 좆선족, 화교부터 전부 색출해서 때려 죽여 학살해야 한다 6 new Uriginal 1035 1 2018.08.24
11862 한국인들은 탈조선 해도 여전히 파시즘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4 new 노인 871 1 2018.08.24
11861 과거 화교 말살 정책을 벌인 한국 정부 2 new 노인 883 0 2018.08.24
11860 헬지구 : 집 값 때문에 집을 못사는 사람들 newfile 노인 975 0 2018.08.24
11859 수직폭력이 수평폭력으로 이어지는 꼬라지. 2 new 천기누설 1176 2 2018.08.24
11858 유엔이 반입 금지한 정유…정부, 개성에 80t 보냈다. 1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50 2 2018.08.24
11857 로힝야 잣댔네. ㅋㅋㅋㅋ 상전노릇 3대정도 할려다가 불가촉천민 천년동안 해야 할 듯. 5 newfile DireK 1226 1 201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