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5.27
조회 수 1072
추천 수 6
댓글 13








2205172114261495800862306.jpg

 

 

뒷돈 100조 설비 50조 들어갈듯..

 






  • ㅋㅋㅋ
    17.05.27
    이등병들 이제 침대 매트리스만들고 하우스키핑하게 생겼네 ㅋㅋㅋ
  • 역시나 디자인만 조금 좋아졌을 뿐 프라이버시에 대한 고려는 전혀 없군요 ㅋㅋㅋ
  • 아니 설마 저게 8조 쳐부어서 만든 거라고? 저렇게 만들 거면 진짜 한해 예산 다 쏟아부어야 할 수준인데? 보나마나 사진만 그럴듯하게 만들라고 정훈장교가 정훈병 존나 조졌겠고 (국방부먼 군무원들 강라넣었겠지만) 그냥 보기 좋죠 네 눈호강 끝이에요 하고 유야무야하겠지.
  • 저렇게 그대로 실행된다고 해도, 솔직히 디자인만 좋아졌지 본질은 저언혀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딱봐도 오히려 관리와 청소가 힘들꺼같은 침대에, 2인1실 3인1실 이런 게 아닌 딱봐도 노오예들 10마리씩 한 방에 몰아넣기수준인데 실질적으로는 별 차이 없지 않나요?
  • 사실 저것도 역사적으로 보면 동도서기나 다름없는 꼴이 나올 거 같습니다. 미군이 일반 기숙사처럼 운영해도 문제가 없는 거는 개인주의라는 사고를 바탕으로 하는 건데 (개인주의 원칙대로 1인실에 전부 넣어 주기는 그렇고 그나마 2인, 3인 이상 묶어주는 건 단체 생활이라는 군대 특성이라고 할 수도 있다고 봄) 아직도 미개함이 판을 치고 이씨왕가 때부터 내려온 유구한 전체주의 문화를 고수하는 헬조선에서 저렇게 어설프게 미군 따라한다고 전투력이 오를 거 같지는 않습니다.

    청일전쟁에서 청이 영국한테 얻어맞고 나서 깨달았던 게 고작 무기 탓이라고 하고 무기만 어설프게 따라하다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걸 뜯어고친 일본에게 탈탈 털린 거 보면 답 나오죠. 분명히 예산을 전부 때려박아서 전부 저렇게 바꿔 준다고 해도 (그거 자체가 기적이지만) 분명히 오르라는 전투력은 안 오르고 라면서 지랄할 게 뻔합니다.
  • 저거 아무리 간지나게 지어봤자 실제로 쓰지도 않을거 같습니다
  • 비적뤼팽
    17.05.27
    무슨 안마방임? ㅋㅋㅋ 지금 상태나 더 개선을 하고 말해라 ㅋㅋ 차라리 독방을 해주던가
  • 가장 좋은 건 독방이긴 한데 어느 정도 사람이 살 정도의 독방을 만드려면 면적이 존나 넓어야겠죠. 아니면 엄청나게 층을 쌓는다던가. 근데 헬조선에서는 부실공사 할 게 뻔하고 (군대 상대로도 부실공사하는 패기가 없을 리가 없다고 봄) 어찌저찌해서 만든다고 해도 기대했던 이상의 결과 안 나온다면서 지랄해댈 게 뻔합니다. 애초에 군대 자체가 미개함의 극치인데 뭘 기대하겠냐만. 적어도 진짜 생활관 (내무반) 개선할 생각이 있으면 정말 답이 없는 격오지 부대들부터 침상생활관 안 쓰게 하는 게 먼저인데 저 사진에 나온 거는 적어도 사단 사령부에서나 한두자리 볼까말까한 수준으로 봅니다. 사단도 몇십 개나 되는데 모든 사단 사령부에 저런 식으로 해 주는 것만으로도 몇십 조 깨질 거 같습니다.
  • 헬조선이 스스로 쓰레기임을 증명해 보이는군요 대다수가 저기서 자기 위해서 군대를 안 가려고 하는게 아닌데도 불구 하고 하긴 조센진들은 쓰레기들이라 저런거 좋아하겠네요
  • 야임마
    17.05.27
    헬조선에서 먼저 개혁이 돼어야할곳은 검찰이 아니라 군대같은데 ... 나라의생명줄을 지키는곳이 썩으면 쓰나 ..ㅉㅉ
  • 개정희
    17.05.27
    쓰레기=좆센징
  • 노인
    17.05.27

    그런데 신병들에게 왜 저런 대우 안해 주냐?

  • 똥별, 장교, 부사관 간부 새끼들이 사병을 개돼지 취급하니까요, 단기  복무 간부들은 빨리 집 갈 생각만 하고 장기 복무 애들은 빨아먹을 걸 찾잖아요. 사병은 소모품이므로 투자할 필요 없다 라는 좆같은 마인드가 문제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87 0 2015.09.21
11956 프랑스는 정치계에 있어서 남녀동수법이 있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27 1 2018.08.14
11955 좆본도 이제 남녀동수 할당제를 실시한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63 1 2018.08.14
11954 장자연의 배후는 조선일보잖어 그럼 히틀러의 배후는 누구일까? 2 newfile DireK 1116 2 2018.08.14
11953 할당제 반대 한다는 자들의 모순 newfile 노인 868 0 2018.08.14
11952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권위주의 타파하기 원하는데 1 new 노인 1273 0 2018.08.14
11951 국민연금에 대한 진실? new DireK 864 1 2018.08.14
11950 자한당은 끝났다. 역사적으로도 완전히 사망선고이며, 소생할 길이 없다. 2 new DireK 1051 1 2018.08.14
11949 이 나라에서 친일파 엘리트는 실제로 존재하는가?에 대한 증거. newfile DireK 1235 1 2018.08.14
11948 장기매매, 성매매는 반인권적이라고 비난되는데 3 new Uriginal 1055 2 2018.08.14
11947 저는 곧 망한다고 봅니다.진심. 5 new 학생 1291 0 2018.08.15
11946 하 애비 새끼 좇같다. 5 new 자살할까 1080 1 2018.08.15
11945 때려 패 죽이는 것이 사회통념상 그리고 법적으로 타당하다는 증거. 6 new DireK 969 1 2018.08.15
11944 직급 제도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 뭐가 나쁘다고 저러나? 1 new 노인 1071 0 2018.08.15
11943 헬조선에선 아직 댓글알바들이.... new 천기누설 939 0 2018.08.15
11942 경향신문 기사 "아시아계 여성의 백인 비하, 인종차별인가 미러링인가"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94 2 2018.08.15
11941 헬조선 명작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HD 복원판 newfile 실천도못하믄서강요말라 634 0 2018.08.15
11940 교새가 성기만짐당할래 맞을래 <-이런거 말하는거 자체가 성폭력 범죄.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0 0 2018.08.15
11939 글고 공무원들(교새들 직업군인들)이 학생들 징집사병들 상대로 온갖 폭력들 범죄들 자행해도 거의 처벌안...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4 0 2018.08.15
11938 김구는 지도 일본상인 때려죽이고선 독립운동 한거라고 날조구라깐놈이잔어. 2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8 1 2018.08.15
11937 2015년 기사지만 미아 칼리파 사례다 2 newfile 노인 922 0 2018.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