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5.27
조회 수 829
추천 수 0
댓글 3








후쿠시마 원전 사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좆고딩
    17.05.27
    전 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 혐일자 들은 국뽕론자 들처럼 항상 즐겨하는 말이 있잖아요

     
    잘됐다 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단 재해로 인해서 인명피해가 발생하고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건 인간적으로 정말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다만 원전사태가 일어난후 피나민들에게 대하는 일본정부의 태도는 가히 후진국스러울수밖에없다
     
    일본정부는 재해민들을 짐짝 취급하며 도쿄전력은 재해민들에 대한 적절한 보상도 재대로 이루어져있지 않고 나몰라라 식이며
    후쿠시마 원전지역 출신들자녀들은 타지역에서 왕따를 당하며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다시 후쿠시마로 돌아오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되래 당신에게 내가 질문한다
    이런 일본이 과연 선진국일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8 0 2015.09.21
11968 프랑스는 정치계에 있어서 남녀동수법이 있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28 1 2018.08.14
11967 좆본도 이제 남녀동수 할당제를 실시한다고 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665 1 2018.08.14
11966 장자연의 배후는 조선일보잖어 그럼 히틀러의 배후는 누구일까? 2 newfile DireK 1117 2 2018.08.14
11965 할당제 반대 한다는 자들의 모순 newfile 노인 869 0 2018.08.14
11964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권위주의 타파하기 원하는데 1 new 노인 1275 0 2018.08.14
11963 국민연금에 대한 진실? new DireK 865 1 2018.08.14
11962 자한당은 끝났다. 역사적으로도 완전히 사망선고이며, 소생할 길이 없다. 2 new DireK 1051 1 2018.08.14
11961 이 나라에서 친일파 엘리트는 실제로 존재하는가?에 대한 증거. newfile DireK 1236 1 2018.08.14
11960 장기매매, 성매매는 반인권적이라고 비난되는데 3 new Uriginal 1058 2 2018.08.14
11959 저는 곧 망한다고 봅니다.진심. 5 new 학생 1291 0 2018.08.15
11958 하 애비 새끼 좇같다. 5 new 자살할까 1081 1 2018.08.15
11957 때려 패 죽이는 것이 사회통념상 그리고 법적으로 타당하다는 증거. 6 new DireK 971 1 2018.08.15
11956 직급 제도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 뭐가 나쁘다고 저러나? 1 new 노인 1072 0 2018.08.15
11955 헬조선에선 아직 댓글알바들이.... new 천기누설 939 0 2018.08.15
11954 경향신문 기사 "아시아계 여성의 백인 비하, 인종차별인가 미러링인가"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95 2 2018.08.15
11953 헬조선 명작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HD 복원판 newfile 실천도못하믄서강요말라 637 0 2018.08.15
11952 교새가 성기만짐당할래 맞을래 <-이런거 말하는거 자체가 성폭력 범죄.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5 0 2018.08.15
11951 글고 공무원들(교새들 직업군인들)이 학생들 징집사병들 상대로 온갖 폭력들 범죄들 자행해도 거의 처벌안...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8 0 2018.08.15
11950 김구는 지도 일본상인 때려죽이고선 독립운동 한거라고 날조구라깐놈이잔어. 2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9 1 2018.08.15
11949 2015년 기사지만 미아 칼리파 사례다 2 newfile 노인 926 0 2018.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