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한국 중소기업은 최저시급제로 운영한다.
혐한
17.05.25
조회 수
1137
추천 수
7
댓글
8
한국의 중소기업은 최저시급제로 부려먹는다.
한국의 최저시급 = 중소기업이 운영하는 최저시급
그러니깐 세계 12위 경제국가?
한국인의 인식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헬조선
7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DD
17.05.25
2
나라 규모가크다고 그나라 국민이 잘먹고 잘사는건아냐
간단해 이건
노예주인이 노예 부려서 돈 모은다고
노예가 잘살게 되는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수정
삭제
신고
야임마
17.05.25
2
세계11위(한국 경제력순위)의 경제적성과는 이나라의 서민들이 아닌 .. 이나라의 금수저들한테 대부분 돌아감 .. 그러니까 세계몇위든 아무 의미없음
답글
수정
삭제
신고
DD
17.05.25
2
여기 헬조선사이트 바보들은 맨날 네임드놀이 친목질하면서
서로서로 투정 들어주기만을 원하고 앵무새처럼 남이하는말 따라만했지
반일세뇌는 풀리지도않고 일본에대해 알려고하지도 않고
아직도 일본이 독재국가니 정치세습이니 개소리나하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공감이같은 바보 조.센징한테 동조하는거지
답글
수정
삭제
신고
혐한
17.05.25
0
그러니깐 공감이라는 한국인의 인식은 아무런 가치가 없는거야
답글
신고
노인
17.05.25
0
최저 임금 문제를 지적햐주셨네요
답글
신고
반헬센
17.05.25
0
물가대비 최저시급 15000원 의무적으로 규정해야됨
답글
신고
헬조선 노예
17.05.25
0
반헬센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리아트리스
17.05.25
2
국가가 부유할뿐 국민은 거지인 게 헬조선입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중국의 도시 노동자들도 한국 중소기업월급의 70%이상 받는데, 물가를 고려하면 사실상 헬조선 노동자보다도 더 잘 사는 편입니다.
답글
신고
댓글 '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055
0
2015.09.21
11796
일본 플라자합의때 환율 250 에서 한번에 150으로 낮췃다는데 미친거 아님? 무슨 한번에 저렇게 존나 크게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8
0
2018.09.01
11795
사실 헬조선 사이트에서 헬조센 진짜로 망하길 비는사람은 거이 없을거라고 본다.
4
소수자민주주의
983
1
2018.09.01
11794
원희룡 개새끼는 야쿠자 따까리 아니냐?
DireK
908
1
2018.09.01
11793
대안우파 좆망상과 달리 여성시대 이 새끼들이 페미니스트들이 아닌 이유
2
소수자민주주의
762
2
2018.09.01
11792
아무리 생각해봐도 문재앙 사회 정책은 아베새끼보다도 보수적이다.
2
소수자민주주의
1209
3
2018.09.01
11791
생각해보면 센징들은 트럼프(극우)나 샌더스(급진좌파)에게 우호적이였지 힐러리(정상인, 중도좌파)에게 우...
20
소수자민주주의
1137
3
2018.09.01
11790
한국에서 Democracy는 잘못 정의되고 있다.
4
소수자민주주의
1038
2
2018.09.01
11789
리브레 위키는 한국의 신자유주의를 잘못 알고 있다
8
노인
1224
2
2018.09.01
11788
한국 정치인들 사이에서 포퓰리즘을 악용하는 이유
5
노인
962
1
2018.09.01
11787
흑금성 "靑·기무사 등 극비정보 넘기는 '검은머리 美스파이' 1000명 활동"
1
DireK
1208
2
2018.09.01
11786
여자들이 책임감 없이 일 대충하고 부정확하게 하고 이런 사람 많음??
10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0
0
2018.09.01
11785
휴먼 연대가 쓴 기사의 모순
1
노인
1355
2
2018.09.02
11784
트럼프나 샌더스는 극단주의 힐러리는 정상 혹은 온건주의???
12
파라냐쟈냐냐
830
1
2018.09.02
11783
문재인과 박근혜 이 둘도 본질은 같습니다
13
파라냐쟈냐냐
1096
0
2018.09.02
11782
미국 좌파가 존재하지 않는 나라
3
파라냐쟈냐냐
1102
1
2018.09.02
11781
트럼프가 친기업주의자가 아니라고요?
8
파라냐쟈냐냐
1263
1
2018.09.02
11780
제가 리브레위키를 기여하고 있는데 디시종자가 반달질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4
나키스트
788
3
2018.09.02
11779
소수자랑 페미는 씨발 탐획자의 패드립일 뿐이고.
1
DireK
1132
2
2018.09.02
11778
버니 샌더스가 1972년에 썼던 추악한 에세이.
3
소수자민주주의
985
2
2018.09.02
11777
샌더스나 토마스 프랭크 같은 부류들은 정체성 정치를 극복해야 한다 넘어서야 한다고 하는데 좆까라 그래라.
14
소수자민주주의
913
3
2018.09.02
목록
쓰기
1
-
885
886
887
888
889
890
891
892
893
894
-
1479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