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편의점 월 수입이 400만원이라는 망언을 퍼트린 일뽕 헬조선망망망아

일본미화좀 작작좀해

그래봐야 너 일본 못와

형이 바쁜와중에도 너희 그 어처구니없는 정보를 믿는 바보같은 셍진들이 있을거 같아 업무폰으로 한번 알아봤다

그런데 도쿄 대부분이 

평균 800~900엔인데(지방도시는 더낮음 600~800엔사이)

내가 도쿄안에서 가장 많이 쳐주는데 알아봐줬다 ㅉㅉㅉ

 

S__136486915.jpg

 

 

S__136486914.jpg

 

일뽕 오타쿠들아

일본야동좀 좀 적당히 봐주고 

가끔 바깥에 공기바람좀 쐐고 좀 그래라 ㅎㅎ

그리고 너네들이 우상으로 생각하는 갓스시뇬도 남자가 한국출신에 배나오고 못생기고 능력없고 돈없으면 바퀴벌레만도 못한 취급 당한다 대부분의 매력있는 여성들은 아마 너희들에게 무관심일걸

그러니 이제는 좀 일뽕 환상에서 빠져나와 현실을 직시하고 자기계발좀 해라 ㅋㅋ

 






  • 야임마
    17.05.25
    이렇게 남을 비꼬는것도 조센.징(공감)특징
  • 인정한다

    남을 비꼬는건 좋지 않다
    하지만 일뽕들은 어쩔수 없이 비꼴수 밖에 없게 만든다
    대갈빡이 '닥치고 일본최고 쀍!!!!!'이러니
    너라도 비꼬고싶어지지않냐?
     
    일본인들도 이런 일뽕들 어처구니없다고 생각할 정도다 ㄷㄷㄷ
  • 니엄마
    17.05.25
    이게 비꼬는거냐 정신나간 새끼야 정신좀 차려라 
    공감님이 손수 팩트를 말해줘도 지랄을해요~
  • ILoveFuckingGooks!
    17.05.25
    잘못된 정보를 알려주기 위하여 근거자료를 보여주니

    "남을 비꼬는"것으로 생각을 하다니..

    님은 Super fucking 센징놈 이시내요.
  • 헬조선망망망
    17.05.25
    엔고 시절때 자료였다 멍청아 ㅋㅋㅋ
  • 니엄마
    17.05.25
    니가 좀 찾아 올려보등가
  • ILoveFuckingGooks!
    17.05.25
    환율에 따라서 점원 시급이나 

    최저인금이 변동이 되는 나라가 있나?
  • ㅇㅇ
    17.05.25
    일본과 한국의 편의점 알바 시급을 비교해봤다. 일본의 최저임금은 한국과 달리 47개 광역자치단체별로 정해진다. 도쿄의 경우 올해 888엔(한화 8380원)으로 이번에 논란끝에 정해진 한국의 최저임금(6030원)보다 39%가량 많다. 일본의 1인당 소득 등을 감안하면 우리보다 작다고 볼 수 있지만, 좀더 들여다보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우선 일본에서는 최저임금에 딱 맞춰 시급을 주기 보다는 최저임금보다 10~30%가량 많은 시급을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물론 아르바이트나 파견직이 그렇단 이야기다.  

    일본의 '마이나비 사이트'를 찾아보면 편의점 알바 구인광고가 나온다. 도쿄 시부야구, 치요다구의 편의점 아르바이트의 시급이 1100엔~1375엔으로 돼있다. 여기에 교통비도 별도로 지급된다. 밤시간대의 시급은 1250엔부터 시작한다. 

    토요스에 있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경우 밤 10시~오전 7시의 밤샘근무자를 모집하는데 시급 1250엔에 교통비 별도지급이 근무조건이고 '주 1일 이상' 근무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어 있다. 패밀리마트 하라주쿠점은 시급이 1050엔~1250엔으로, '주 1일 이상, 하루 5시간 이상 근무'로 돼 있다. 세군데의 시급 범위는 1050엔이 최저, 1375엔이 최고치다. 최저임금보다 18~54%가량 많이 준다. 게다가 교통비가 따로 지급되기 때문에 실제 받는 돈은 더 늘어난다. 
     
    페친중에 일본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본 이의 말에 따르면 교통비는 본인이 사는 집에서 근무처에서 가장 가까운 역까지의 왕복전철비를 조금 넘는 수준에서 결정된다고 한다. 본인이 정기권(집근처 역→회사 근처 역)을 직접 끊은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월급과 함께 입금하는 방식이다. 업무상 핸드폰을 써야 하는 곳에서는 정액으로 핸드폰 요금을 지급한다. 이 페친은 핸드폰 요금 보조비로 월 2000엔을 받았다고 한다. (물론 편의점 아르바이트가 일본에서 가장 열악한 아르바이트라고 할 순 없을 것이다. 일본의 반빈곤 운동가인 유아사 마코토에 따르면 오니기리(삼각김밥)이나 도시락을 만드는 공장의 경우 더 근로조건이 열악하다)

    2703034555B4E5C0074712일본 세븐일레븐 직원 출처:http://chomatomesh.blomaga.jp/


     
    1050~1375엔을 평균하면 1212엔. 이 조건으로 하루 8시간씩 주 5일로 4주를 근무하면 19만3920엔을 받을 수 있다. 한화로 계산하면 183만원이 조금 넘는 돈이다. 부부가 함께 편의점 알바를 하면 38만7840엔, 우리돈으로 360만원 가량이 된다. 도쿄의 집값이 비싼 편이지만 월세 100만원짜리 집에서 머문다고 해도 260만원 정도가 남는다. 

    한일의 물가를 일률적으로 비교하긴 어렵지만 내 살던 경험에 비춰보면 생활물가는 일본이 한국보다 결코 비싸다고 보기 어렵다. 2리터짜리 생수는 슈퍼에서 사면 88엔(830엔), 캔커피 120엔(1130원), 고등어 반토막 100엔(943원), 쌀 5kg 2000엔 안팎(1만8880원)이다. 10가 넘으면 생선은 반값으로 할인된다. 선도 유지를 위해서다. 


    출처: http://soidong.khan.kr/1486 [신문기사의 민낯]
  •  

     

    S__136478722.jpg

    ㅇㅇ//도쿄에서 가장 많이 시급주는 신주쿠쪽 편의점 최고시급이 1200엔에 새벽 1시에서 5시 사이 4시간 정도 밖에 최고 시급 못받는다

    애휴~일뽕 오타쿠야 일뽕 허위사실 유포좀 작작좀해라 

    일본 노동법상 연수입이 104만엔 이상이면 추가세금 원천징수하게 되어있다

    일뽕아 이제그만 됬잖아

    그정도로 일본에 살고 싶고 일본을 사랑하면 말로만 일본최고 외치지 말고 직접 여기 일본으로 와서 일왕사는데 가서 거기 경비원 자지에 키스라도 해라 ㅎㅎ

  • 니엄마
    17.05.25
    신문기사 말고 광고글을 쳐 올려봐 죠센도 이딴 신문기사는 널리고 널렸어 병신새끼야
  • ㅇㅇ
    17.05.25
    개새끼가 어디 지방 편의점 알바 시급 가지고 선동하고 있네 병신새끼야 ㅋㅋㅋㅋ 헬조선망망망 올렸던 자료는 5년전 정도 되는 자료야 보니깐 도쿄쪽에 야간알바해서 돈많이 받는거 같은데 시급쎈대는 저정도는 받는다. 
  • 니엄마
    17.05.25
    그럼 캡쳐해서 쳐 올려보등가 아가리만 털지말고 씹새야 
  • ㅇㅇ
    17.05.25
    주간알바랑 야간알바 시급차이 모르지? 니가 모르니깐 병신짓 하는거야 ㅋㅋㅋ
  • ㅇㅇ
    17.05.25
    진실 : 자전거 타고다니면 교통비는 아에 거저먹는 격.  대중교통 이용해도 정기권끊으면 조센이랑 엇비슷하게 돈듬.

             도쿄 최저시급은 몇달전에 보기로는 908엔이었고  최저시급은 900엔 언저리지만  보통 기본적으로 1100엔 이상 줌

             이건 편의점 알바를 했을경우고 식당알바나 옷가게 백화점 등 그냥 거의다 능력여햐에따라 시급이 다름.

             일을 얼마나 능률있게하느냐 더 잘하느냐에따라 또 시급이 올라감.

              그래서 같은 일을해도 시급이 다름.  아무리 열심히해도 최저시급받고 개까이는 조센이랑은 차원이다름.


             일본에서 처음 제시하는 시급은 정말 처음에만 주는 시급이지

             나중에 능숙해지고 더 일을 잘하게되면 시급이 더 올라감. 설령 그게 알바라도

             공감이는 일 안하는 히키코모리니까 모르겠지?
  • 히키코모리 너잖아 일뽀오타큐 유동닉아 ㅋㅋ
  • 교착상태
    17.05.25
    일본이 헬이라는 공감이 새끼야.
    너는 월급 얼마 쳐 받냐?
  • 혐한
    17.05.25
    헬조선망망망이라는 올렸던 사진의 내용을 보면 30만엔 받았다는 내용이 나온다. 그말은 즉, 엔고시절때 야간알바 + 시간날때 투잡을 해서 교통비 포함 총합쳐서 42만엔 받았다는 것이다. 한국인종아
  • 일뽕새꺄 야간알바 시간날때 투잡이라는 내용없었다
    그 개시발 일뽕새끼 지금은 수정에서 내용 지한테 유리하게끔 수정했더라고
    처음에 420만원 벌었다고만 기재했다'
    그리고 혐한 개새끼야 너는 한국인종 아니냐?
    아니냐?
    더러운일뽕센징새끼주제에 지가 우월하다고 착각하는거봐라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이나 당해라
    일뽕개새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9 0 2015.09.21
11790 어처구니 없는 헬조선 몰카 범죄 기준 1 newfile 노인 1145 2 2018.09.02
11789 난 외국서 살아본적 없어서 잘 모르는데 한국서 살면서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계속 무례한 언동 다른사람들...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8 2 2018.09.02
11788 여성이 남성보다 신체적 능력 운운 헛소리는 자제하자.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041 2 2018.09.02
11787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저새끼 글에 제발 추천 눌러주지마라.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38 2 2018.09.02
11786 뭐? 디시가 초창기에 진보 성향을 보였다고? newfile 노인 867 1 2018.09.02
11785 섹슈얼 그루밍이 이제 법정에서 인정될지도 모르는데 동성애는 옳다는 비과학적인 미신충 헬쥬신시키 아직도... 36 new DireK 1058 2 2018.09.02
11784 WHO는 자연적인 보통의 남성기를 질병으로 규정한 집단임.ㅋㅋㄹ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8 2 2018.09.03
11783 아베신조 총리가 매우 훌륭한 사람이고 일본 올바르게 이끌고있는 사람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5 0 2018.09.03
11782 그나마 이게 연착륙이라고 한다면 인간들을 믿지 않으려 하겠지만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호도하는게 조중동... 4 new DireK 965 2 2018.09.04
11781 독일 동유럽 러시아 일본 중앙아시아 몽골 이렇게 동맹맺고.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5 0 2018.09.04
11780 트럼프 시대가 지나가면 여러 국가들이 단결해서 러시아 새끼들 참교육좀 시켜야한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52 2 2018.09.04
11779 미국 일부 Alt-right들의 내뇌망상 1 newfile 소수자민주주의 1094 3 2018.09.04
11778 아베 개새끼 "평생 일할 수 있는 사회 만들겠다" new DireK 1310 1 2018.09.04
11777 몰카 문제를 해결 못하는 이유 new 노인 1053 0 2018.09.05
11776 한국의 아청법과 청소년 보호법 new 노인 978 0 2018.09.05
11775 여기 븅신새끼덜한테는 돼지목에 진주목걸이겠지만 토마 피케티의 책의 정수이다. 1 new DireK 1302 1 2018.09.05
11774 모든 것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한국 아동과 청소년들 7 new 노인 1072 3 2018.09.05
11773 학교에서 밤10시 11시까지 강제로 감금하지. 미성년자약취감금.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7 0 2018.09.05
11772 직장경력 10년 차 회사원이 말하는 중소기업 1 new desperad 1082 1 2018.09.05
11771 국민참여재판 이거 인민재판이고, 그러한 악행으로써 사법을 농간하려고 하고 있다. 7 newfile DireK 975 2 201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