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5.24
조회 수 1130
추천 수 7
댓글 15








 

2017-05-24 (1).jpeg

 

 

완전 미친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적화 완료된듯 ㅋㅋ






  • WhitePower!Best
    17.05.24
    백인이 아니었나? 

    백인이었으면 그냥 바지에 손을 쑥 넣고서 I think you are cute하면 결혼 해주는대.
  • 헬조선 노예
    17.05.24
    잭잭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그냥 모국에서는 진작에 사형에 준하는 처벌 받고 뒤질 인간 쓰레기였네. 헬조선에서는 센징이들이 늘상 하는 짓이라서 자기도 아무렇지 않을 거라고 했겠지. 안 봐도 뻔하다.
  • Uriginal
    17.05.24
    우월하고 위대하고 최고의 민도를 구가하는 갓양남이 그럴리가 없다. 전부다 한남충 새끼들의 조작이거나 깜둥이 똥양계 이민충이겠지
  • 오호, 이런거지. 캐나다에서도 똥양스럽다고 멸시 받고, 그나마 자신보다 열등하다고 느낀 똥양녀들이 자신을 조선에서 조차 업신여기니 그것을 못이기고 충동으로 죄를 지른것.

    결국에는 마인드다. 이걸 모르면 평생 고통속에 갖혀 살아야해. 
  • ㅅㅅ
    17.05.25
    한국에서 멸시받고 여기서 찌질거리는 니가 그런말할 자격있어 보이니?
    예전 네임드가 카르마 어쩌구 하더니 병신 다됬네
  • ㅋㅋㅋㅋㅋ 헬의 온도가 낮아서 병신이 덜됬다. 좀더 온도를 올려야해 
  • 씹센비
    17.05.25

    저놈은 헬적화랑 상관없이 본국에서도 ㅂㅅ이었을 확률이 높은데, 할 줄 아는 거라곤 자기 말인 영어밖에 없으니 , 좀 만만해 보이는 똥양으로 와서 일 저지른 거같네요

  • 근데 캐나다 적응 못해서 범죄 저지르는 것보다
    헬조선 적응 못해서 여기서 찌질거리는게 더 한심해보이긴 해
    둘다 멘탈이 정상은 아님 걍 범죄자와 찐따의 차이지
  • 근데 캐나다 적응 못해서 범죄 저지르는 것보다
    헬조선 적응 못해서 여기서 찌질거리는게 더 한심해보이긴 해
    둘다 멘탈이 정상은 아님 걍 범죄자와 찐따의 차이지
  • 헬적화 제대로 당했네.
  • 블레이징
    17.05.24
    ㅋㅋㅋ그만큼 헬조선 애들이 좋나 쉬워보인다는거다. 무장 하나 안하고 다니는데 당연히 얕잡아보지. 막말로 허리춤에 나이프, 페퍼스프레이 있고 이러면 저런 병신새끼가 저딴식으로 했겠냐?
  • WhitePower!
    17.05.24
    백인이 아니었나? 

    백인이었으면 그냥 바지에 손을 쑥 넣고서 I think you are cute하면 결혼 해주는대.
  • 공기정화
    17.05.24
    캐나다인이라는 말이 맞기는 한데 정확한 구별을 기사에서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한국계 캐나다인인지, 중국계인지, 프랑스계인지 등등이요. 

    그냥 캐나다인 이라는 말은 맞지만, 맞지 않는부분이 있습니다. 
  • 씹센비
    17.05.25
    뭘 따지냐ㅋㅋㅋㅋ캐나다인 맞아. 백인일수도 있지. 뭐 백인은 범죄도 안 저지르는 줄 아시나ㅋㅋㅋ
    걍 본국에 살던 쓰레기가, 할 줄 아는거라곤 자기네 말인 영어밖에 없으니,  좀 만만해 보이는 똥양으로 와서 일 저지른 거다ㅋㅋㅋㅋ뭔 한국계니 중국계니 흑인이니ㅋㅋㅋㅋㅋㅋ
  • 씹센비
    17.05.25
    화이트 콤플렉스 있는것도 아니고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09 0 2015.09.21
11796 일본 플라자합의때 환율 250 에서 한번에 150으로 낮췃다는데 미친거 아님? 무슨 한번에 저렇게 존나 크게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8 0 2018.09.01
11795 사실 헬조선 사이트에서 헬조센 진짜로 망하길 비는사람은 거이 없을거라고 본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83 1 2018.09.01
11794 원희룡 개새끼는 야쿠자 따까리 아니냐? new DireK 908 1 2018.09.01
11793 대안우파 좆망상과 달리 여성시대 이 새끼들이 페미니스트들이 아닌 이유 2 new 소수자민주주의 762 2 2018.09.01
11792 아무리 생각해봐도 문재앙 사회 정책은 아베새끼보다도 보수적이다.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9 3 2018.09.01
11791 생각해보면 센징들은 트럼프(극우)나 샌더스(급진좌파)에게 우호적이였지 힐러리(정상인, 중도좌파)에게 우... 20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7 3 2018.09.01
11790 한국에서 Democracy는 잘못 정의되고 있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1038 2 2018.09.01
11789 리브레 위키는 한국의 신자유주의를 잘못 알고 있다 8 newfile 노인 1224 2 2018.09.01
11788 한국 정치인들 사이에서 포퓰리즘을 악용하는 이유 5 new 노인 962 1 2018.09.01
11787 흑금성 "靑·기무사 등 극비정보 넘기는 '검은머리 美스파이' 1000명 활동" 1 new DireK 1208 2 2018.09.01
11786 여자들이 책임감 없이 일 대충하고 부정확하게 하고 이런 사람 많음??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0 0 2018.09.01
11785 휴먼 연대가 쓴 기사의 모순 1 new 노인 1355 2 2018.09.02
11784 트럼프나 샌더스는 극단주의 힐러리는 정상 혹은 온건주의??? 12 new 파라냐쟈냐냐 830 1 2018.09.02
11783 문재인과 박근혜 이 둘도 본질은 같습니다 13 new 파라냐쟈냐냐 1096 0 2018.09.02
11782 미국 좌파가 존재하지 않는 나라 3 new 파라냐쟈냐냐 1102 1 2018.09.02
11781 트럼프가 친기업주의자가 아니라고요? 8 new 파라냐쟈냐냐 1263 1 2018.09.02
11780 제가 리브레위키를 기여하고 있는데 디시종자가 반달질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4 new 나키스트 788 3 2018.09.02
11779 소수자랑 페미는 씨발 탐획자의 패드립일 뿐이고. 1 new DireK 1132 2 2018.09.02
11778 버니 샌더스가 1972년에 썼던 추악한 에세이. 3 new 소수자민주주의 985 2 2018.09.02
11777 샌더스나 토마스 프랭크 같은 부류들은 정체성 정치를 극복해야 한다 넘어서야 한다고 하는데 좆까라 그래라. 14 new 소수자민주주의 913 3 2018.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