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CARCASS
17.05.24
조회 수 1310
추천 수 9
댓글 6








daum_gallery_photo_20170524072115.png

 

 

 

이것도 추억의 레전드지요...

 






  • 진짜 일부러 욕 먹고 싶어서 저러는 거라면 그 패기를 인정해야겠네. 성형수술 많이 한 게 자랑인가? 의료 목적으로 하는 사라 소수 빼면 대부분은 외모 때문에 억지로 하는 건데 그게 뭐가 자랑스럽냐. 그냥 국제적으로 성형 중독이라고 홍부하는 거 뿐이지.
  • 진짜 일부러 욕 먹고 싶어서 저러는 거라면 그 패기를 인정해야겠네. 성형수술 많이 한 게 자랑인가? 의료 목적으로 하는 사라 소수 빼면 대부분은 외모 때문에 억지로 하는 건데 그게 뭐가 자랑스럽냐. 그냥 국제적으로 성형 중독이라고 홍부하는 거 뿐이지.
  • 교착상태
    17.05.24
    제발 이런건 혐주의 라고 붙여놓자
  • 서호
    17.05.24
    너무 보기가 안좋네요..
  • 저번에는 환자를 무단으로 광고재료로 썼더니 이번에는 턱뼈탑이군요...ㅡㅡ

    무슨 영화에서 오크가 해골목걸이 걸고 다니는 게 생각난다면 이상한가요?
  • 반헬센
    17.05.24
    얼마나 열등외모를 쳐 가지고 있으면, 얼마나 ㅅㅂ 가벼운 외모에만 집중적으로 신경쓰며 별생각없이 사는 종자들이면, 이럴수 있을까 하기도 함.
    한마디로 평상시에 대부분을 깊고 심오한 것보다는 가볍고 말초적인 본능에만 무쟈게 신경쓰는 것이라는 대표적 증거이기도 함.
  • 그게 조선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3 0 2015.09.21
11876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더불어민주당은 미래에 한국의 우파 정당이 될 것이다 new 노인 851 0 2018.08.23
11875 센징이들의 대표적 성형 미신 : 겨울에 성형수술하면 좋다 newfile 노인 870 0 2018.08.23
11874 죄는 대기업 놈들이 다 짓고 있는거다. 대통령 능력 하고는 아무 관계없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58 0 2018.08.23
11873 ㅋㅋㅋㅋ 진짜로 한국 망하면 여기 것들은 욕 오지게 쳐 먹을꺼야. ㅋㅋㅋㅋㅋㅋ 8 new DireK 1100 4 2018.08.23
11872 남의인생 함부로 결정하는 병무청새끼들은 적어도 부모 둘중 하나는 뒤짐 new 감옥안의사회 873 0 2018.08.23
11871 죄송한데 다들 필독좀..) 내글 조회수 12인데 추천5라니....? 3 newfile 소수자민주주의 1182 2 2018.08.23
11870 따지고 보면 대안우파 현상은 헬조선의 일베현상과 오버랩된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583 1 2018.08.23
11869 헬조선 깨시민 new 노인 558 1 2018.08.23
11868 헬조선 상황을 제대로 묘사한 글 newfile 노인 795 1 2018.08.23
11867 어느 모닥불 유저가 성소수자가 병이라고 여긴 자에게 일침을 했다 9 newfile 노인 905 1 2018.08.23
11866 일베, 워마드 문제에 대한 기사 발견 new 노인 996 0 2018.08.23
11865 일베충과 한통속이 된 워마드 new 노인 508 0 2018.08.23
11864 왜 헬조선은 new 헬존버 862 0 2018.08.24
11863 한국이 잘 되려면 좆선족, 화교부터 전부 색출해서 때려 죽여 학살해야 한다 6 new Uriginal 1035 1 2018.08.24
11862 한국인들은 탈조선 해도 여전히 파시즘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4 new 노인 871 1 2018.08.24
11861 과거 화교 말살 정책을 벌인 한국 정부 2 new 노인 883 0 2018.08.24
11860 헬지구 : 집 값 때문에 집을 못사는 사람들 newfile 노인 975 0 2018.08.24
11859 수직폭력이 수평폭력으로 이어지는 꼬라지. 2 new 천기누설 1177 2 2018.08.24
11858 유엔이 반입 금지한 정유…정부, 개성에 80t 보냈다. 1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50 2 2018.08.24
11857 로힝야 잣댔네. ㅋㅋㅋㅋ 상전노릇 3대정도 할려다가 불가촉천민 천년동안 해야 할 듯. 5 newfile DireK 1227 1 201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