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5.23
조회 수 969
추천 수 4
댓글 3








헬조선에서는 사람하나 병신만드는게 매우쉽습니다.

당한사람이 잘못이다라는 마인드 너가 잘못이다

초등학교때 그리스로마신화라는 만화책을 읽었습니다.

저를포함한 20대초중반 분이시라면 이책을 아실겁니다.

책을보는도중에 아프로디테의 비너스의탄생 장면이 나왔는데

정확히 말하면 나체상태의 여자모습이라고 보면될것 같습니다,

그걸보고는 반애들이 저보고 변태라고 단체로 지랄하더군요?

책을 책이아닌 외설적인 음란물로 생각하는것도 아니고 단지

그장면응 봤다는 이유만으로 단체로 그지랄해서 그책을

더이상 안읽고 때려쳤습니다.






  • 위천하계
    17.05.23

    저건... "당한사람이 잘못이라는 마인드" 까지 갈것도 없지요.

     

    병아리 삐약삐약.

    고등한 논의를 할 수준이 안되므로.

    어 내가 아는거 나왔다! 이거 변태적인거네, 너 변태다 변태! --> 그냥 이런 기작이 아닐지요.

     

    스스로 하는 생각이란게 아무것도 없으니.

    그때그때 화제되는 주제를 그대로 따라 읽으며 삐약삐약 하는것에 불과하지요.

     

    병아리들은 불 꺼주면 몇분내로 다시 잠잠해 진답니다.

  • 서호
    17.05.23
    삐약삐약이 꼬끼오가 되기전에 밟으면 안되나요? 그게 자신에게 해를끼친다면..
  • ㄱㄴㄷ
    17.05.24
    인간이 아님 문명인이 아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75 0 2015.09.21
11882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더불어민주당은 미래에 한국의 우파 정당이 될 것이다 new 노인 852 0 2018.08.23
11881 센징이들의 대표적 성형 미신 : 겨울에 성형수술하면 좋다 newfile 노인 870 0 2018.08.23
11880 죄는 대기업 놈들이 다 짓고 있는거다. 대통령 능력 하고는 아무 관계없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58 0 2018.08.23
11879 ㅋㅋㅋㅋ 진짜로 한국 망하면 여기 것들은 욕 오지게 쳐 먹을꺼야. ㅋㅋㅋㅋㅋㅋ 8 new DireK 1100 4 2018.08.23
11878 남의인생 함부로 결정하는 병무청새끼들은 적어도 부모 둘중 하나는 뒤짐 new 감옥안의사회 873 0 2018.08.23
11877 죄송한데 다들 필독좀..) 내글 조회수 12인데 추천5라니....? 3 newfile 소수자민주주의 1182 2 2018.08.23
11876 따지고 보면 대안우파 현상은 헬조선의 일베현상과 오버랩된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583 1 2018.08.23
11875 헬조선 깨시민 new 노인 558 1 2018.08.23
11874 헬조선 상황을 제대로 묘사한 글 newfile 노인 795 1 2018.08.23
11873 어느 모닥불 유저가 성소수자가 병이라고 여긴 자에게 일침을 했다 9 newfile 노인 905 1 2018.08.23
11872 일베, 워마드 문제에 대한 기사 발견 new 노인 996 0 2018.08.23
11871 일베충과 한통속이 된 워마드 new 노인 508 0 2018.08.23
11870 왜 헬조선은 new 헬존버 863 0 2018.08.24
11869 한국이 잘 되려면 좆선족, 화교부터 전부 색출해서 때려 죽여 학살해야 한다 6 new Uriginal 1035 1 2018.08.24
11868 한국인들은 탈조선 해도 여전히 파시즘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4 new 노인 871 1 2018.08.24
11867 과거 화교 말살 정책을 벌인 한국 정부 2 new 노인 883 0 2018.08.24
11866 헬지구 : 집 값 때문에 집을 못사는 사람들 newfile 노인 975 0 2018.08.24
11865 수직폭력이 수평폭력으로 이어지는 꼬라지. 2 new 천기누설 1177 2 2018.08.24
11864 유엔이 반입 금지한 정유…정부, 개성에 80t 보냈다. 11 new 소수자민주주의 1250 2 2018.08.24
11863 로힝야 잣댔네. ㅋㅋㅋㅋ 상전노릇 3대정도 할려다가 불가촉천민 천년동안 해야 할 듯. 5 newfile DireK 1227 1 201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