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CM
17.05.23
조회 수 1005
추천 수 7
댓글 13








IMG_1130.PNG

ㅋㅋㅋ

 






  • 그렇게 상 받기 좋아해서 상 안 받으면 매국노 취급도 하고 개거품 물면서 지랄하는 헬조선 센징이들은 일본이 받은 거는 매수했다 주작질이다 하는 거 보면 무슨 발전이 있나 싶다. 평생 일본 탓만 하고 하는 게 없는데 뭘 해서 주고 싶어도 줄 게 없는 게 당연하지.
  • 그런데 일뽕아 너는 센징아니니?
    너도 똑같은 센징이자나 지도 미친일뽕센징주제에
  • 교착상태
    17.05.23
    응 니애미 버러지 새끼야.
  • 센징이인 건 그렇다 쳐도 일뽕이라고 하는 건 그냥 의도적으로 싸우자는 뜻이냐? 일봉 아니라고 이전에 댓글로 해명했고 일본도 분명히 문제 있기 때문에 그렇게 뽕 빨고 좋아할 나라는 아니라고 했는데 그냥 존나 관심이 없거나 보았어도 좆대로 해석하는 난독 둘 줄 하나 아님? 유동직들한테 영혼가지 탈탈 털리는 게 불쌍해서 실드쳐 주려니까 이젠 나한테 일뽕이랜다 미친. 실드 쳐 줄 마음이 싹 날아가네. 고맙다.
  • Kaboyi
    17.05.23
    헬센징들은 대체 뭘 믿고 자랑스러워하는지..

  • 야임마
    17.05.23

    한국인:입이 거칠고, 남한테 함부로하고, 사람보다는 돈을 중요시여긴다. 애국심이 중요하다 그러지만 정작 하는짓은 매국노같다 .

    일본인:속내는 잘모르지만 남한테 피해주는걸 싫어하고, 남을 편하게 하려는 경우가많다 . 징병제국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애국심이 많고 전쟁나면 참가하겠다는경우가 많다.

  • 교착상태
    17.05.23
    개같은 공감이 새끼는 보아라.
    어디 조센 징이 일본인과 어디가 같은 것인지 한번 이야기 해 보자.
  • 공감님이 주장하고 싶으신 건 반대가 아닐까요? 

    Uri는 일본인보다 다르고 훨씬 낫다라는 게 그분의 주된 논점이 아닐련지요...
  • 공감이 이 새끼는 관심(은혜)을 주면 원수로 되갚는 미개 센징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그냥 일본 하면 개거품 물면서 빼애액 거리는 센징 급식충일 게 뻔하죠. 반일선동에 쩔은 국뽕 센징이가 하는 말은 대부분 국뽕이고 일뽕보다 나쁘면 나빴지 좋은 건 없으니까 그냥 믿고 씹으면 될 거 같습니다.
  • 세계적인 상은 말그대로 단 하나도 죠센진이 받은게 없네요.
    죠센진이 이런 상들을 받는다는건 말도 안되죠.
    앞으로도 죠센 국적자가 이런 상을 받을 일은 없습니다ㅋㅋㅋ
  • 서호
    17.05.23
    올제로 석권 했네요
  • ㅋㅋㅋ 그것도 1에 근접하면서도 근접하지 않는 영원한 0에 수렴하는 헬조선 법칙이니까요,
  • 개똥물이야
    17.05.24
    좆센징상:자살률세계1위상매춘풍속1위상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4 0 2015.09.21
11804 일본 플라자합의때 환율 250 에서 한번에 150으로 낮췃다는데 미친거 아님? 무슨 한번에 저렇게 존나 크게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8 0 2018.09.01
11803 사실 헬조선 사이트에서 헬조센 진짜로 망하길 비는사람은 거이 없을거라고 본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84 1 2018.09.01
11802 원희룡 개새끼는 야쿠자 따까리 아니냐? new DireK 908 1 2018.09.01
11801 대안우파 좆망상과 달리 여성시대 이 새끼들이 페미니스트들이 아닌 이유 2 new 소수자민주주의 762 2 2018.09.01
11800 아무리 생각해봐도 문재앙 사회 정책은 아베새끼보다도 보수적이다.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9 3 2018.09.01
11799 생각해보면 센징들은 트럼프(극우)나 샌더스(급진좌파)에게 우호적이였지 힐러리(정상인, 중도좌파)에게 우... 20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7 3 2018.09.01
11798 한국에서 Democracy는 잘못 정의되고 있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1038 2 2018.09.01
11797 리브레 위키는 한국의 신자유주의를 잘못 알고 있다 8 newfile 노인 1224 2 2018.09.01
11796 한국 정치인들 사이에서 포퓰리즘을 악용하는 이유 5 new 노인 962 1 2018.09.01
11795 흑금성 "靑·기무사 등 극비정보 넘기는 '검은머리 美스파이' 1000명 활동" 1 new DireK 1209 2 2018.09.01
11794 여자들이 책임감 없이 일 대충하고 부정확하게 하고 이런 사람 많음??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0 0 2018.09.01
11793 휴먼 연대가 쓴 기사의 모순 1 new 노인 1358 2 2018.09.02
11792 트럼프나 샌더스는 극단주의 힐러리는 정상 혹은 온건주의??? 12 new 파라냐쟈냐냐 830 1 2018.09.02
11791 문재인과 박근혜 이 둘도 본질은 같습니다 13 new 파라냐쟈냐냐 1098 0 2018.09.02
11790 미국 좌파가 존재하지 않는 나라 3 new 파라냐쟈냐냐 1104 1 2018.09.02
11789 트럼프가 친기업주의자가 아니라고요? 8 new 파라냐쟈냐냐 1265 1 2018.09.02
11788 제가 리브레위키를 기여하고 있는데 디시종자가 반달질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4 new 나키스트 788 3 2018.09.02
11787 소수자랑 페미는 씨발 탐획자의 패드립일 뿐이고. 1 new DireK 1132 2 2018.09.02
11786 버니 샌더스가 1972년에 썼던 추악한 에세이. 3 new 소수자민주주의 988 2 2018.09.02
11785 샌더스나 토마스 프랭크 같은 부류들은 정체성 정치를 극복해야 한다 넘어서야 한다고 하는데 좆까라 그래라. 14 new 소수자민주주의 913 3 2018.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