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5.21
조회 수 1341
추천 수 0
댓글 5








미국(GNP $57,904)과 그 한국(GNP $27,125)의 복지 수준 비교.

 

1. 한국은 애 낳으면 돈준다. (미국은 안준다)

2.한국은 애 낳고 5살 때까지 돈준다. 
(미국은 안준다)

3.한국은 실업 청년에게 돈 준다. (미국은 안준다)

4.한국은 세월호 유족에게 돈 준다.
(미국은 9.11사태 유족에게 돈 안준다)

5.한국은 5.18사태 유족에게 가산점 준다.
(미국은 그런거 없다)

6.한국은 무상급식 좋아한다 (미국은 지돈주고 사먹는다)

7.한국은 병원 기본 4천원낸다. 
(미국은 10만원 낸다)

8.한국은 버스가 1200원정도다. 
(미국은 4000원 정도다)

9.한국은 퇴직금이 있다. 
(미국은 퇴직금  없다)

10.한국은 일 안하는 사람도 자르기 힘들다. (미국은 일 안하는 사람 자를 수 있다)

11.한국은 해외여행 가본 사람이 70%이상이란다.
(미국은 비행기 안타본 사람이 더 많다고 한다)

12.한국은 룸사롱 술집이 밤새 영업한다.
(미국은 룸사롱이 없으며, 일반가게도 10시면 문 닫는다)

13.한국은 아직도 성매매가 많다. (미국에서는 걸리면 깜방이다. 눈 씻고 찾아봐도 그런데 없다)

14.주말에 한국 사람들은 놀러 다닌다. (미국 사람들은 주말에 대청소 한다)

15.한국은 애들 사교육비로 몆십만원 몆백만원 쓴다.
(미국에선 한국 사람 빼면, 사교육 이란게 없다)

16.한국에선 노조가 엄청 권한을 행하며, 귀족 노조 지도부들은 잘산다. (미국에선 이제 노조 찾아보기 힘들다. 노조는 직원들을 위해 일한다)

한국은 이렇게 살면서도 매일 죽겠다고 난리다. 
쓸거 다 쓰면서도. 아직도 복지를 더 늘려야 된다는 공약들이 판을 친다. 
웃기지 않나?..

어떤 이는, 지금 행복해 하겠지만 그와 반대의 세상도 있다는 걸 알아주는 대통령이 되어줬으면 하는게 우리국민들의 바램이다. 일 할 직장이 많아지고, 
땀 속에서 스스로 보람을 찾는 세상이 되면 좋겠다.  

 

<좋은글 펌>

그런데 놀라운 것은 정치인들과
고위관료들은 자식들을
미국  못보내서 안달이다!






  • 그런데 놀라운 것은 정치인들과
    고위관료들은 자식들을
    미국  못보내서 안달이다!


    이건 부정할 수가 없다. 뭐 어차피 돈 주고 시민권이나 영주권 사는 건 일도 아니니까. 투자이민이라는 걸 그런 데 쓰겠지. 국민 세금 삥뜯어서 지 자식들 미국으로 보내려는 개씨발 새끼들. 지들도 이 나라가 좆같다는 건 잘 아니까 그러겠지.

  • 노인
    17.05.21
    그런데 미국은 외국인에게도 세금을 내게 함
    자업자득 이다
  • 이 마지막 말이 사실을 극도로 함축하고 있는 듯요.

  • 왜 미국으로 보내냐 하면 말이야..
    사실 미국이라는 나라의 위상은 세계에서 따지면 '서울'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어..
    재산이 없으면 모르겠지만 한 50억 정도 있으면 서울 외 도시에서 살면 많이 갑갑해..
    사실 지방에 뭐 놀거리 먹을거리 마실거리 즐길거리..수준이 서울에 비해서 많이 떨어지잖아?
    한국에서 좀 특이한 외국어, 일테면 폴란드어를 공부해야 하는데 지방에서 배울 수 있을까?
    onandoffmix인가 해서 각종 모임사이트 있는데 99%가 서울..지방이라고 해야 분당판교 정도야.
    이런 식으로 미국은 세계에서 '서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각국에서 돈깨나 있는, 또는 권력깨나 있는 사람들은 미국으로 가게 되어 있고 자식을 보내게 되어 있는데 이건
    과거에 로마제국에서 여러 속주의 지배계층들이 로마에서 유학하는 것과 똑같은 구조야.
    그러니까 한국만 그런게 아니라 거의 전세계 나라들이 다 그렇다고 봐야해. 다만 구 영국식민지였던 곳은 상대적으로 영국(런던)을 더 높게 치기는 하지..
    대략 세계도시순위에서 뉴욕과 런던은 동급으로 취급되며 S**급으로 인정되고
    그 다음부터는 순위가 확 떨어져.
    니들이 50억 있고 자녀 교육시킨다면 그럼 유학 안 보내겠니..니들도 마찬가지잖어.
    이번 문재인정부에 입각한 사람들 봐봐. 법조인 빼놓으면 거의 다 미국유학파야.
    간단히 말하면 문명적 파워에 의해 좌우되는 거야.
    단순히 문명적 파워뿐만이 아니라
    미국은 현재
    혁신, 테크(샌프란시스코 약간은 시애틀도)
    미디어, 게임(로스엔젤레스)
    이런 분야도 세계에서 잡고 있기 때문에
    세계 최고수준인재들을 모조리 끌어들이는 거대한 인력을 형성하고 있어.
    따라서 저건 뭐라고 할 게 못돼. 그냥 미국이 세계의 중심이자. 서울이야. 우리도 거의 다 서울의 인력에 빨려들어가잖아..개고생하면서 월 200도 못 받아도 서울에서 웬만하면 있으려고 하지? 그 이유와 똑같은 거야..
  • 씹센비
    17.05.22
    9번 14번은 틀렸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2 0 2015.09.21
11862 한국 자칭 보수들이 자유를 신봉한다고 자처하는 이유 7 new 노인 915 1 2018.08.27
11861 한국의 커뮤니티 사이트 보면 왜 남녀가 따로 노는 지? 2 new 노인 905 1 2018.08.27
11860 ㅋㅋㅋ 누구신가요? 2 newfile DireK 1304 1 2018.08.28
11859 오랜만에 미국 vs 캐나다 minor league 경기를 봤네.. newfile 천기누설 793 0 2018.08.28
11858 한자를 한국 기원이라고 주장한 한국인 단 한명도 없다면서? 3 new Uriginal 1032 2 2018.08.28
11857 현직 짭새가 키스방 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file CARCASS 1161 4 2018.08.28
11856 동성애라는 이유로 강제 전환 치료가 문제가 있는 이유 new 노인 665 0 2018.08.28
11855 헬조선 몰카 범죄 new 노인 606 0 2018.08.28
11854 한국의 동성애 강제 전환 치료와 종교 강제 개종의 공통점 new 노인 654 1 2018.08.28
11853 헬조선 타이 마사지 new 노인 833 0 2018.08.28
11852 헬조선 공채제도 문제점을 알 수 있는 책 2 newfile 노인 1161 1 2018.08.28
11851 과거 시절의 한국도 ‘성매매 합법화’ 하지 않았다 1 new 노인 641 1 2018.08.29
11850 헬조선 개독 우파들의 만행을 알 수 있는 기사들 2 new 노인 1083 0 2018.08.29
11849 요즘 유행하는 인싸와 아싸 드립이 헬조선의 핵심을 관통 한다 3 new crypt01 1004 4 2018.08.29
11848 고구려가 한민족이라는 관점은 인서울노예제에서 나온 것 1 new DireK 766 0 2018.08.29
11847 외신기자들이 본 대한민국 페미니즘의 현주소는 2 new 소수자민주주의 974 1 2018.08.29
11846 고구려가 한민족이라는 관점은 인서울노예제에서 나온 것2 newfile DireK 850 1 2018.08.29
11845 어후 개새끼덜 부여, 고구려가 우리나라 아닌 거 결정적인 증거가 나와도 교과서 맹그는 틀딱 개새끼덜은 절... newfile DireK 904 1 2018.08.30
11844 노르만 핀켈슈타인의 문제점 newfile 노인 489 1 2018.08.30
11843 나무위키에 회의감을 느끼신 분은 리브레위키에서 활동하시는게 나은 듯합니다. 13 new 나키스트 916 3 2018.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