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신 인생 설계할때 최대한빨리 돈버는거 아니면 다 노답인듯한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그러니까 그 일이 단시간에 많이 벌지라도 위험하다면 보통 안하는데

전 평범하게 살아가는게 더 좋아보이진 안네요

전 평범하게 살았는데 다 유감스러운 일들밖에 없었어요

앞으로 평범하게 살기 싫을 만큼 안좋은 일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앞으로 남아있을 평범한 길을 스킵하고 점핑하고 싶습니다

아마 평범하게 살수밖에 없다고 가정하면 전 도중에 자살했을꺼같네요 그만큼 젓같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시도했습니다 앱만들어보고 게임제작대회참가도 해보고 주식도 해보고

결론적으로 큰이득은 못보고 주변에서 이해를 못하더군요

나만 이해하죠 평범하게 살아가라 그래도 어차피 뒤질꺼니까

예전에 일하면서 느낀건데 평범하게는 더더욱 못살거 같아요

전 월세 50, 생활비 100 나가고 20만원씩 저축해서 2억짜리 집살생각은 도저히 못하겟네요

특정 직업아니면 다들 저렇게 살고 있을텐데 인생 왜사는지도 이해가 안갑니다

그냥 내일 눈떠보니 아 살아있네, 그럼 살아가야지 하면서 살아가는건가?

솔직히 다 노답이고 점핑하는거 아니면 답없어요

죽을각오하고 뭐라도 해보는게 나아 보입니다

평범하게 살고 싶습니까? 그게 살만해요? 난 좆같던데 그냥 깔끔하게 뒤지는게 낮지






  • 니엄마
    17.05.20
    니가 노답이다 이버러지새끼야
  • 반갑다 너는 평범하게 어떤 노력을 하고있냐? 잘되가고 있냐?

  • 진짜 니엄마
    17.05.20
    어이 님아 속지 마셈 이새끼 가짜다!ㅋㅋㅋ
  • 갈로우
    17.05.20
    재대로 봤다. 그마저도 돈많이 버는길이 점점 좁아지고있음
    벌수있을때 못벌면 폐지줍는거야
  • 야씨발
    17.05.20
    생활물가인하(의식주관련 물가인하),먹고사는데에 걱정없도록 최저임금인상(만원대로 인상),강제징병이 아닌 모병제실시,중소기업과 영세기업의 근로환경개선 .. 우리가 너무 말도안돼는요구를 하는가??? 
  • 글세요 제가 보기엔 님이 너무 남에 눈치보는거 같네요 어차피 여기분들은 일부빼곤 이미 다준비대있는분이 상당 합니다 그러나 드러내지 않을뿐이죠 노출을 꺼려 하니까요
  • 박정희개새끼
    17.05.21
    우좀빨갱이 경상도통구이새끼들을 모조리학살해야 대한민국이산다
  • 씹센비
    17.05.21
    한국같은 나라니까 평범하게 사는게 ㅈ같죠.
    북서유럽이나 오세아니아, 우루과이, 부탄, 칠레 등이였어 봐요ㅎ
  • ㅇㅎ
    17.05.21
    노답은 너같은 사회부적응자 찐따들한테나 쓰는거고 병신아
    탈출도 못하고 망상에 젖은 패배자새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1 0 2015.09.21
11722 일본이 조선반도 합병안하고 안도와줫으면 남한 혹은 조선 경제수준 지금 어느정도일까?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99 0 2018.09.08
11721 고려조가 고구려의 후예라는 개소리는 구체제의 전형적인 불쉿에 불과한데, 그걸 지금도 교과서에 쳐 넣어 ... 4 newfile DireK 911 1 2018.09.08
11720 현정권 애들이 비트코인 시세조작해서 한탕해먹고 북한에도 상납함??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1 0 2018.09.09
11719 김치년들로부터 계속 성고문도륙 충동 들게하는 일들 당함..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8.09.09
11718 헬조선에서 전체주의가 더심해지는듯.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1 3 2018.09.09
11717 메르스환자 또 나왔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7 1 2018.09.09
11716 한국판 문화대혁명이 필요할때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2 1 2018.09.09
11715 끼리끼리 논다는게 무슨 틀린말이냐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15 1 2018.09.09
11714 제대로된 시스템을 바꿀생각은 하나도 안하고.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77 1 2018.09.09
11713 장하성 '모든 국민이 강남에 살 필요없다.'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4 2 2018.09.09
11712 왜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줄아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4 0 2018.09.09
11711 외국인정책에 있어서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6 0 2018.09.09
11710 군인이라는직업은 멋있는것같애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72 0 2018.09.09
11709 진보좌파가 집권한다는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8.09.09
11708 어떻게보면 그냥 각자플레이인것같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1 1 2018.09.09
11707 왜 헬조선이 미래가 없는지 희망이 없는지 알겠더라고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1 1 2018.09.09
11706 여당이 단독으로 국회의석 180석 이상을 차지해야 정책이 제대로 추진할수있다.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1 0 2018.09.09
11705 진짜 이게 친북 문베충 대안우파 헬센징 꼰대 한남새끼들 평균수준이다. 9 new 소수자민주주의 1358 2 2018.09.09
11704 의료문제에대한 지적.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5 0 2018.09.09
11703 이라크 전쟁도 센징들이 미국 함부로 까는게 졸라웃김 ㅋㅋㅋㅋㅋ 8 new 소수자민주주의 920 1 2018.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