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파이어
17.05.20
조회 수 1219
추천 수 5
댓글 21








결론부터 얘기하면 법따지다간 패배하게 되어있다.

 

영원히 노예라는 것.

 

21세기의 보물은 기록기계들이다.

 

녹음기, 사진기, 영상촬영기기, 글을 적을 타자, 소프트웨어, 펜과 종이.

 

바로 흔하디 흔한 스마트폰, 데스크탑, 태블릿 pc, 펜과 종이 말이다.

 

그리고 그것을 가지고 나는 경제 붕괴가 오면 살인자가 될거다.

 

환난으로 인해 치안이 붕괴가 되면.

 

그 동안의 개인적인 원수들과 흙수저를 흙수저로 살게한 금수저를 죽일 수 있단 말이다.

 

그렇기에 내가 이 환난을 기다리는 것.

 

난 그들의 두개골을 수집 할 것이며. 원수들의 시신이나 암살장면, 암살사유등을 기록물들로 기록 해둘 것이다.

 

분명한건 치안이 붕괴되었다고 일없는 사람들까지 마구잡이로 족치면 안되는 것이다.

 

최대한 갈등을 만들어선 안되고.. 체력 감정소모를 피해야 한다.

 

여러분들은 필시 살해 해야할 사람이 있는가?

 

 

 


 






  • 오옹
    17.05.20
    왠지 문재인이 박근혜보다 더 무서울것같더군요 ,,, 문재인이가 박근혜보다 더똑똑하니까 .. 그만큼 사람들을 이용할줄안다는건데 ..
  • 헬파이어
    17.05.20
    문재인 박근혜는 의미 없습니다.. 근데 왜 이런 댓글을 다셨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환난은 곧 다가옵니다. 치안도 붕괴되고. 무정부 상태도 올수 있겠죠. 그때 무기를 들고 적들을 반드시 사살할 거에요 ^-^
  • 둠헬
    17.05.20
    죠센징 종특상 내분이 나서 지들끼리 싸우다 전멸할거
  • 헬파이어
    17.05.20
    ㅎㅎ 그렇게만 된다면 너무 좋을것 같은데요? ㅎㅎ
  • 오옹
    17.05.20
    니들도 뒤져버려 빙신들
  • 개또라이새야
    17.05.20
    이병신은 도가 좀 지나친데? 
    병신아 여기가 살인까페냐?
  • 헬파이어
    17.05.20
    병신 아닌데 ㅠ_ㅠ 나 멀쩡하다구. 그리고 여긴 살인카페가 아니라 이미 현실화된 헬조선을 대응해 나가고 방법을 공유하는 카페인거 모름? 눈팅좀 하면 알텐데 머가리 수준 ㅇㅈ? ㅋ
  • 개또라이새야
    17.05.20
    그러냐 미안
  • 오옹
    17.05.20
    니머리가 병신이겠지 이 개빡대갈 싸이코패스야
  • 비적뤼팽
    17.05.20
    이러다 잡혀가면 큰일납니다. 물론 진짜 할사람이면 글 안 올리겠지만...
  • 위천하계
    17.05.20
    정보의 가치를 알고, 기록해 두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은듯.
  • 오옹
    17.05.20
    환난안옵니다 .... 헬센징들이 그런일을 일으킬 용기가 과연있을까요?
  • 저도 그렇게까지는 안 갈 가능성이 높다고 보네요 ㅎㅎ
  • 씹센비
    17.05.21
    걍 경제 위기에서 그칠 듯.
    아포칼립스처럼 멸망까진 좀 에바.
  • ㅇㅇ
    17.05.20
    조센땅에는 법이 없습니다. 불법이 법입니다. ㅎㅎ
  • 대통령이나 국개, 재벌등 지배자의 일갈 = 일명 꼬장법(국민을 복종시키기 위해 만드는 악법) 떼법, 정서법, 유교식 성윤리 등이 헬조선에서 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된 민주적인 정당성을 가진 건 존재하지 않고, 그야말로 서로 모순되는 조항들이 있는 카오스스러운 법전이니 평번한 개돼지 입장에서 보기엔 불법을 안 저지르는 게 더 어려운 일인지두...
  • 블레이징
    17.05.21
    물론 아나키는 필연적으로 오게 되어있지만 그게 카오스로까지 이어질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아 물론 그렇게 되면 좋긴 하지만 ㅋ 
  • 헬조선 노예
    17.05.21
    블레이징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박정희개새끼
    17.05.21
    우좀빨갱이 경상도통구이새끼들을 모조리학살해야 대한민국이산다
  • 씹센비
    17.05.21
    원전 폭발이 먼저
  • 처남 친구가 캄보디아에 살고 있는데..이번에 처남 만나러 와서 술 마시면서 얘기들어보니 스포츠사설 토토를 한다고 하더라..
    생각보다 돈 조금 주데? 8명 고용하고 기본급 250이라고 하더라. 숙식제공..일정 이상 회원유치시 지분주고..
    집은 사진 보여주는데 으리으리함. 월세가 1500이라나 그렇다는데..
    암튼..이 나라는 법을 적당히 뭉개야 잘 살 수 있다..
    그런데 법을 뭉개려면 일정 지위 이상 올라가야만 뭉갤 수 있어..
    그렇게 해서 돈을 모으면 비교적 소득세가 낮은 나라인데다가 부동산 가격도 상승하는 편이라서 
    대체로 1억에서 10억까지 가는 속도는 세계에서 제일 빠른 거 같다..이 나라가.
    더구나 전세제도도 있잖아..전세대출도 있고. 잘만 이용하면 빠른 재테크 가능하다.
    내가 보기에는 이 나라가 흙수저에게 일정한 장점도 있는데..
    일단 어느 레벨 이상 올라가면 그 다음부터는 레벨업은 조금 쉬운 편에 속하는 거 같다..
    투명한 선진국에서는 사실 외국인 이민자가 돈 번다는 것은 참으로 힘들어..
    그곳 사람들도 어차피 노후가 보장된다고 믿기에 저축하지 않고 그달 월급 다 써버리는 편이고..
    세금이 비싸니 돈 모으기가 아주 어렵다. 대략 미국 캘리포니아가 세금이 센 편인데
    대략 10만불 정도 받으면 6.5만불 정도 실수령한다고 한다.
    여기에 월세로 2-3만불 정도 쓰면 일년에 2만불 모으기도 어렵다고 봐야겠지..
    좀 더 사회주의적인 캐나다나 호주 역시 일년에 2만불 모으기 어렵다..물론 불법으로 세금안내고 모으면 좀 더 모을 수는 있겠지만.
    반면에 한국에서는 1억 받으면 8천 가까이 실수령할 수 있고 여기에 전세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일년에 5천 모으는 것도 불가능하지는 않지..
    그건 아마 한국에서 사는 장점일 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5 0 2015.09.21
11722 일본이 조선반도 합병안하고 안도와줫으면 남한 혹은 조선 경제수준 지금 어느정도일까?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99 0 2018.09.08
11721 고려조가 고구려의 후예라는 개소리는 구체제의 전형적인 불쉿에 불과한데, 그걸 지금도 교과서에 쳐 넣어 ... 4 newfile DireK 912 1 2018.09.08
11720 현정권 애들이 비트코인 시세조작해서 한탕해먹고 북한에도 상납함??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1 0 2018.09.09
11719 김치년들로부터 계속 성고문도륙 충동 들게하는 일들 당함..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8.09.09
11718 헬조선에서 전체주의가 더심해지는듯.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1 3 2018.09.09
11717 메르스환자 또 나왔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7 1 2018.09.09
11716 한국판 문화대혁명이 필요할때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2 1 2018.09.09
11715 끼리끼리 논다는게 무슨 틀린말이냐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15 1 2018.09.09
11714 제대로된 시스템을 바꿀생각은 하나도 안하고.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77 1 2018.09.09
11713 장하성 '모든 국민이 강남에 살 필요없다.'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4 2 2018.09.09
11712 왜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줄아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4 0 2018.09.09
11711 외국인정책에 있어서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6 0 2018.09.09
11710 군인이라는직업은 멋있는것같애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72 0 2018.09.09
11709 진보좌파가 집권한다는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8.09.09
11708 어떻게보면 그냥 각자플레이인것같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1 1 2018.09.09
11707 왜 헬조선이 미래가 없는지 희망이 없는지 알겠더라고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1 1 2018.09.09
11706 여당이 단독으로 국회의석 180석 이상을 차지해야 정책이 제대로 추진할수있다.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1 0 2018.09.09
11705 진짜 이게 친북 문베충 대안우파 헬센징 꼰대 한남새끼들 평균수준이다. 9 new 소수자민주주의 1358 2 2018.09.09
11704 의료문제에대한 지적.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5 0 2018.09.09
11703 이라크 전쟁도 센징들이 미국 함부로 까는게 졸라웃김 ㅋㅋㅋㅋㅋ 8 new 소수자민주주의 920 1 2018.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