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북대서양조약기구
17.05.20
조회 수 1162
추천 수 2
댓글 6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05142159005&code=940301&utm_campaign=rss_btn_click&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ontent=society_news

 

4년간 한국을 갖고놀던 여왕 닭그네는 촛불을 통해 탄핵이 되었고 이제는 미결수 503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저도 촛불집회에 참석한 사람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한국의 약자분들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미결수 503번이 며칠 후 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제 생각으로 닭그네는 최소 45년형은 언도받아야 정신을 차릴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민들을 괴롭히며 나라의 경제를 말아먹은 닭그네, 감옥에서 평생 반성하시기 바랍니다. 






  • 마음 같아서는 국민들이 직접 때려 죽이게 하는 게 좋겠지만 법치주의 국가인 특성상 법으로 처벌해야 하기에 마음만 그렇다는 게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저년이 한 짓거리 생각하면 재판 전에 내일부터라도 죽여도 아쉬울 건 없죠, 뭐 닭빠 센징이들은 암탉년이 억울하게 죽임당한다고 하겠지만 지그까지 이 나라를 말아먹으면서 무당새끼한테 조종당한 것만으로도 죽음으로도 갚지 못할 중죄를 지었죠. 영국의 찰스 1세 이상으로 중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는 재판 없이 즉결처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박근혜를 부추킨 측근들은 전부다 살았는데
    방패막이로 쓰던 정신나간머저리년 하나 잡는걸로 끝난다는게 웃긴거죠.
    정조가 남인조지듯이 싸그리 조저야하는데 결국 근원은 남아서 해먹던거 그대로해먹고ㅋㅋ
  • 그네는 머리가 나쁜 꼭두각시자나요. 근데 어그로는 걔한테 다 몰려서 팽당하고 이용한 사람들 소식은 하나도 없어.
  • 8.15 사면이 기다리고있다는데...
  • ㅋㅋㅋ 아직은 보는 눈이 있어 이번 사면으로 풀려나지는 않겠지만, 1-2년 이내에 가석방되거나 사실상 풀려날 확률에 대해서는 매우 높게 보고있네요.

     
    애초에 대통령이 실질적으로 처벌받은 선례가 없고, 집권 자체는 합법적인 민주적 절차에 의해 이루어진 데다가 사실 이전의 대통령들도 나름대로 비선라인이 존재하였다는 점이 있구...
    무능하기는 했지만 본인 자체가 대량학살 등 의도적으로 극단적인 범죄행위를 한 것은 아니기에, 상당 부분은 대통령의 '과오'나 고유의 '통치행위'로 취급되어 생각보다는 형량이 낮게 나오거나 최종적으로는 집행유예가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 박정희개새끼
    17.05.21
    우좀빨갱이 경상도통구이새끼들을 모조리학살해야 대한민국이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5 0 2015.09.21
11722 일본이 조선반도 합병안하고 안도와줫으면 남한 혹은 조선 경제수준 지금 어느정도일까?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99 0 2018.09.08
11721 고려조가 고구려의 후예라는 개소리는 구체제의 전형적인 불쉿에 불과한데, 그걸 지금도 교과서에 쳐 넣어 ... 4 newfile DireK 912 1 2018.09.08
11720 현정권 애들이 비트코인 시세조작해서 한탕해먹고 북한에도 상납함??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1 0 2018.09.09
11719 김치년들로부터 계속 성고문도륙 충동 들게하는 일들 당함..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8.09.09
11718 헬조선에서 전체주의가 더심해지는듯.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1 3 2018.09.09
11717 메르스환자 또 나왔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7 1 2018.09.09
11716 한국판 문화대혁명이 필요할때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2 1 2018.09.09
11715 끼리끼리 논다는게 무슨 틀린말이냐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15 1 2018.09.09
11714 제대로된 시스템을 바꿀생각은 하나도 안하고.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77 1 2018.09.09
11713 장하성 '모든 국민이 강남에 살 필요없다.'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4 2 2018.09.09
11712 왜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줄아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4 0 2018.09.09
11711 외국인정책에 있어서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76 0 2018.09.09
11710 군인이라는직업은 멋있는것같애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72 0 2018.09.09
11709 진보좌파가 집권한다는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8.09.09
11708 어떻게보면 그냥 각자플레이인것같애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21 1 2018.09.09
11707 왜 헬조선이 미래가 없는지 희망이 없는지 알겠더라고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1 1 2018.09.09
11706 여당이 단독으로 국회의석 180석 이상을 차지해야 정책이 제대로 추진할수있다.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41 0 2018.09.09
11705 진짜 이게 친북 문베충 대안우파 헬센징 꼰대 한남새끼들 평균수준이다. 9 new 소수자민주주의 1358 2 2018.09.09
11704 의료문제에대한 지적.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5 0 2018.09.09
11703 이라크 전쟁도 센징들이 미국 함부로 까는게 졸라웃김 ㅋㅋㅋㅋㅋ 8 new 소수자민주주의 920 1 2018.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