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5.15
조회 수 1007
추천 수 2
댓글 5








제사만큼 헬조선에서 쓸모없는 행위가 바로 어버이날 부모에게 카네이션 달아주는 행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교사상이 강한헬조선에서 부모에게 무조건적으로 효를베풀며 태어나게해줬으니 감사하게 여기라는뜻으로 말이죠. 

해준것도 없으면서 보상은 바라는 심리랄까요 






  • ㄱㄴㄷ
    17.05.15
    쇼핑을 유도함 카네이션은 그렇다치고
  • 노인
    17.05.16
    스승의 날이라면서  상업적인 목적으로 카네이션 남용하는 거 자체가 문제죠
    학교에 촌지가 일어나는 요소임
  • 생신때 선물 안 해주면 생신 가먹었니 하면서 압박 주는 것도 있죠, 물론 정상적인 취지라면 부모와 함께 있으면서 소소하게라도 식사하면서 뭔가 정답게 보내는 그런 게 있어야 하는데 센징이들은 부모 생신이다 잔칫상 차려라 하면서 개호들갑 떨어대는 미개한 새끼들이죠, 선물도 요즘에는 봉투에 두둑하게 넣지 않으면 에잉 아무개(아들/딸)야 국이 짜다 이러면서 지랄하고.
  • 방문자
    17.05.15
    인정합니다. 고통밖에 안 주면서 대우는 꼭 챙겨 받으려고 하더군요 ㅋㅋ
  • 노인
    17.05.16
    설날과 추석에 하는 제사 행위도 허례의식에 포함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5 0 2015.09.21
11662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9 1 2018.09.15
11661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1 0 2018.09.15
11660 조선민족은 지구상의 그외 다른 민족들과는 무언가 근본적으로 다른. ㄱ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3 0 2018.09.15
11659 초등학교 6년 다니고 초등학교 졸업하면. 기본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 분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2 2 2018.09.15
11658 한국의 북방뽕은 일본에서 베낀거라고 100% 확신한다 3 new Uriginal 1150 3 2018.09.15
11657 동양사는 대부분 거짓이다. 삼국지를 까다. 이따위 개구라덩어리는 내 살다살다 처음 본다. newfile DireK 1121 1 2018.09.16
11656 오랜만에 나무위키를 들어가봤는데 3 new 나키스트 1025 3 2018.09.16
11655 zilyuki님이 성자유주의 문서를 리브레위키에 옮겼지만 삭제될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25 3 2018.09.16
11654 조선왕조에 대한 비하와 개소리덜. 그리고 고구려. 2 new DireK 1137 1 2018.09.16
11653 오늘은 노인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40 1 2018.09.16
11652 조선이 광둥어로 쥬신이라는 증거. new DireK 807 1 2018.09.17
11651 남한이 유독 총기 소지 철저히 틀어막고, 모조총기 가짜총기 장난감총기 이런것들까지 존나 과잉 규제 과잉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1 1 2018.09.17
11650 돌격소총 및 반자동 소총 맹그는거 글케 안어려운거 같은데 왜그리 늦게 제식화됏는지 의문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4 0 2018.09.17
11649 한국인들은 무례한언동 햇을때 그냥 넘어가면 그후에도 계속 그러냐?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2 1 2018.09.17
11648 한국에 존재하는 멍청한 늙은 우파들 1 new 노인 910 0 2018.09.17
11647 룰을 최소화 하는것이 좋은 정치의 요체인데, 현 정치 시스템은 끝없이 계속해서 룰을 늘리는 쪽으로 시스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7 0 2018.09.17
11646 헬조선인들은 라면을 왜 사냐? new 노인 719 1 2018.09.18
11645 한국의 막달레나 세탁소 1 new 노인 936 0 2018.09.18
11644 운동권좌익들, 운동권출신 좌익들은 왜그리 공격적이고 무례하고 고압적인거임? 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9.18
11643 오늘 나무위키에 다시 가봤는데 zilyuki가 차단이 풀렸다고 합니다. 6 new 나키스트 1182 2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