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5.15
조회 수 1363
추천 수 6
댓글 8








 

 

 

2017-05-15.jpeg

 

양심들이...

 






  • 간호조무사의 근무조건 개선을 요구해야지 답도안나오는요구를처하는구먼
  • 간호조무사의 근무조건 개선을 요구해야지 답도안나오는요구를처하는구먼
  • 갈로우
    17.05.15
    조선인들은 이래서 문제야
  • 그러게 말입니다. 아무리 일반적인 사람들이 공짜 좋아한다지만 센징이들은 공짜를 위해서라면 양심과 부모까지도 다 팔아먹을 사악한 새끼들이죠. 지들 주머니와 뱃속만 채우면 남이 어떻게 되딘 아몰랑 시전하질 않나 한 것도 없으면서 날로 쳐먹으려는 쓰레기 거지근성이 진짜 차암 대단할 따름입니다.
  • 이런 병신들
    17.05.15
    외국도 RN과 EN을 구분하는데... 뭔 개소리지 저건... 간호사가 되고싶으면 학위를 취득해서 시험 통과를 하던가... 공평하게 주어지는 기회를 뭔 개수작으로 바꿀려하냐
  • 솔직히 지금까지 노동자들이 정말 열악한 환경에서 일해야 하고 부당하게 대우받는 거 개선하자는 취지는 좋다. 그래서 기존의 안정성을 전혀 보장받지 못했던 비정규직을 챙겨 주겠다는 거는. 근데 그걸 이용해서 자기들이 날로 쳐먹는 짓거리를 하는 건 아니라고 본다. 일부 개념없는 센징이들은 자기들이 그정도에서 먹고살겠다고 해놓고 이제 와서 나 비정규직이니까 정규직으로 해주셈 하면 뭐라고 해야 하냐. 그냥 꺼지라고 하면서 존나 패주고 싶어지겠다.

    꼭 센징이들은 좋은 걸 해주면 그걸 이용해서 지들 주머니하고 배 채우는 데 급급하고 이를 위해서라면 자기들 양심과 부모까지도 찰아먹고 남는 사악한 새끼들이니까. 그래서 무료 이벤트 같은 걸 하면 안 되는 거다 헬조선에서는.
  • 헬조선 노예
    17.05.15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간호조무사와 간호사는 학력 자체가 다르므로 대우가 다른 건 어쩔 수 없기는 한데, 무작정 전환한다기보다는 경력 x년 이상의 간호조무사에 한해 정규 간호사 국가고시를 볼 수 있게끔 하는 건 어쩌면 꼭 나쁜 아이디어는 아닐 수 있습니다. 저런 불평이 사실 전혀 틀렸다고는 볼 수 없고, 단지 초기에 여러 사정으로 인해 대학을 못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10년, 20년 이렇게 무한정 기회를 전혀 안 주는것도 그렇기도 하구요.

    유치원 교사는 하는일에 비해 매우 박봉인 건 맞습니다. 단지 고용안정성이라는 측면에서 조금 안정적일 뿐이지 감정중노동에 가까운 경우도 많아서...
  • 그리고 비정규직은 엄격하게 금지 혹은 제한하는 게 맞습니다. 

     
    현재 헬 현실상 가장 좋은 방법은... 동일 노동 동일 임금의 원칙을 법으로 정하고 다단계 하청을 금지하며 고용안정성을 희생하는 만큼 비정규직의 월급이 동일직책 - 업무의 정규직과 같거나 높게 하는 걸 의무조항으로 정하면 됩니다.
    그렇지만 이게 쉽지 않기때문에 정규직 전환을 요구하는 것이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40 0 2015.09.21
11658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1 2018.09.15
11657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1 0 2018.09.15
11656 조선민족은 지구상의 그외 다른 민족들과는 무언가 근본적으로 다른. ㄱ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2 0 2018.09.15
11655 초등학교 6년 다니고 초등학교 졸업하면. 기본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 분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2 2018.09.15
11654 한국의 북방뽕은 일본에서 베낀거라고 100% 확신한다 3 new Uriginal 1150 3 2018.09.15
11653 동양사는 대부분 거짓이다. 삼국지를 까다. 이따위 개구라덩어리는 내 살다살다 처음 본다. newfile DireK 1120 1 2018.09.16
11652 오랜만에 나무위키를 들어가봤는데 3 new 나키스트 1025 3 2018.09.16
11651 zilyuki님이 성자유주의 문서를 리브레위키에 옮겼지만 삭제될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25 3 2018.09.16
11650 조선왕조에 대한 비하와 개소리덜. 그리고 고구려. 2 new DireK 1133 1 2018.09.16
11649 오늘은 노인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40 1 2018.09.16
11648 조선이 광둥어로 쥬신이라는 증거. new DireK 807 1 2018.09.17
11647 남한이 유독 총기 소지 철저히 틀어막고, 모조총기 가짜총기 장난감총기 이런것들까지 존나 과잉 규제 과잉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9 1 2018.09.17
11646 돌격소총 및 반자동 소총 맹그는거 글케 안어려운거 같은데 왜그리 늦게 제식화됏는지 의문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4 0 2018.09.17
11645 한국인들은 무례한언동 햇을때 그냥 넘어가면 그후에도 계속 그러냐?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2 1 2018.09.17
11644 한국에 존재하는 멍청한 늙은 우파들 1 new 노인 910 0 2018.09.17
11643 룰을 최소화 하는것이 좋은 정치의 요체인데, 현 정치 시스템은 끝없이 계속해서 룰을 늘리는 쪽으로 시스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5 0 2018.09.17
11642 헬조선인들은 라면을 왜 사냐? new 노인 718 1 2018.09.18
11641 한국의 막달레나 세탁소 1 new 노인 936 0 2018.09.18
11640 운동권좌익들, 운동권출신 좌익들은 왜그리 공격적이고 무례하고 고압적인거임? 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9.18
11639 오늘 나무위키에 다시 가봤는데 zilyuki가 차단이 풀렸다고 합니다. 6 new 나키스트 1182 2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