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5.15
조회 수 1181
추천 수 0
댓글 5








인생이 카오스같다

 

카오스나 하고싶다






  • 정확히 말하면 헬조선에서 사는 인생이 카오스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 이유 없이 시비 걸거나 태클 걸려고 한 건 아닌데 그래야지 뭔가 있어 보인달까 ㅎㅎ
  • 좀비생활
    17.05.16
    네 ㅋㅋ 뉴스볼때마다 맨탈이 붕괴되는 느낌을 받아요 ㅋ 화성 12호 또 쐇더라구요 ㅋㅋ
    지금 까지 전쟁이 않나는게 신기합니다
  • 이 시대에 전쟁 나면 다 죽으니까요. 그래서 2차 대전 전후에 열전(熱戰, 냉전 반대말로 진짜 피 흘리며 싸우는 것) 위기까지 왔는데도 전쟁이 안 터진 게 핵무기의 위력 때문이니까요. 다만 실질적인 냉전이 늦어도 90년대에 종식되었는데 아직도 냉전 체제 이전하고 분위기가 다를 게 없는 게 남헬조선과 북헬조선의 존재 때문이어서 마냥 안심할 수가 없지만요. 그래도 뉴스 보면 진짜 답답해서 고구마 한박스 꾸역꾸역 밀어넣는 느낌이 듭니다. 문죄인 새끼 면상 나오면 죽여 버리고 싶어지는 건 덤이고요.
  • 빙신들
    17.05.15
    에류 병신 죠센칭들
  • 왈왈 꾸에에엑 우끼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5 0 2015.09.21
11660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9 1 2018.09.15
11659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1 0 2018.09.15
11658 조선민족은 지구상의 그외 다른 민족들과는 무언가 근본적으로 다른. ㄱ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2 0 2018.09.15
11657 초등학교 6년 다니고 초등학교 졸업하면. 기본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 분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2 2 2018.09.15
11656 한국의 북방뽕은 일본에서 베낀거라고 100% 확신한다 3 new Uriginal 1150 3 2018.09.15
11655 동양사는 대부분 거짓이다. 삼국지를 까다. 이따위 개구라덩어리는 내 살다살다 처음 본다. newfile DireK 1121 1 2018.09.16
11654 오랜만에 나무위키를 들어가봤는데 3 new 나키스트 1025 3 2018.09.16
11653 zilyuki님이 성자유주의 문서를 리브레위키에 옮겼지만 삭제될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25 3 2018.09.16
11652 조선왕조에 대한 비하와 개소리덜. 그리고 고구려. 2 new DireK 1134 1 2018.09.16
11651 오늘은 노인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40 1 2018.09.16
11650 조선이 광둥어로 쥬신이라는 증거. new DireK 807 1 2018.09.17
11649 남한이 유독 총기 소지 철저히 틀어막고, 모조총기 가짜총기 장난감총기 이런것들까지 존나 과잉 규제 과잉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0 1 2018.09.17
11648 돌격소총 및 반자동 소총 맹그는거 글케 안어려운거 같은데 왜그리 늦게 제식화됏는지 의문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4 0 2018.09.17
11647 한국인들은 무례한언동 햇을때 그냥 넘어가면 그후에도 계속 그러냐?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2 1 2018.09.17
11646 한국에 존재하는 멍청한 늙은 우파들 1 new 노인 910 0 2018.09.17
11645 룰을 최소화 하는것이 좋은 정치의 요체인데, 현 정치 시스템은 끝없이 계속해서 룰을 늘리는 쪽으로 시스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5 0 2018.09.17
11644 헬조선인들은 라면을 왜 사냐? new 노인 719 1 2018.09.18
11643 한국의 막달레나 세탁소 1 new 노인 936 0 2018.09.18
11642 운동권좌익들, 운동권출신 좌익들은 왜그리 공격적이고 무례하고 고압적인거임? 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0 2018.09.18
11641 오늘 나무위키에 다시 가봤는데 zilyuki가 차단이 풀렸다고 합니다. 6 new 나키스트 1182 2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