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安倍晴明
17.05.14
조회 수 1045
추천 수 2
댓글 11








일반인들도 애니처보고 갖가지 일본 것들 향유하면서

꼴에 오타쿠 소리는 듣기싫은지 오타쿠란말 안쓰고 지들이 덕후란 말 만들어서 쓰고앉았음 ㅋㅋ

자동차 덕후, 건담덕후,컴퓨터덕후 이렇게 ㅋㅋㅋ 근데 의미는 그냥 오타쿠임 ㅋㅋㅋ

오타쿠 소리 듣는게 싫어서 ㅋㅋㅋ 

 

[멍청한 애들 위해서 추가설명.(더짧게 바꿔줄게)

오타쿠=오덕후=오덕=덕후

오타쿠(お宅)에 대하여

뭔가의 분야에 열중・몰두(熱中・没頭)하고 있는 인물을 말하며, 그 분야를 접두어로 하여

「○○오타쿠」라고 부르며・자칭(自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오타쿠가 한국으로 들어와서,

오덕후, 덕후가 되었습니다.]






  • 둠헬
    17.05.14
    '씹'
  • ㅋㅋ
    17.05.14
    아닌데?
    오타쿠들중에 후덕진새끼들이 많아서 그런건데?
    좆도 모르넼ㅋㅋ
  • 安倍晴明
    17.05.14

    오타쿠 뜻이나 알고 훈계질할라 해라, 뇌 텅텅빈 ㅈㅅ쑹아. 

    오타쿠=오덕후=오덕=덕후 인데 ㅋㅋㅋ 지가 좋아하는 인터네 은어도 모르냐?

  • 덕후나 타쿠나 씨발
    17.05.14
    윗사람말이 맞아 등시나 존나 덕진새끼들이 많이서 덕후가 된거
    글고 오덕이나 오탁이나 씨발 다 거기서 거기구만 뭔 분류를 해 다 벙신들인데
  • 安倍晴明
    17.05.14
    형이 글써놧는데도 안읽는거보면 굉장히 멍청한가보구나.
    오타쿠라 부르기 역겨운께 한국인들이 오덕후라 햇다가 오자 짤르고 덕후라 하는건데
    내가 언제 분류를 했냐 멍청한놈아.. 제발 책을 읽던지 뭣좀 배워봐 
    제목에도 오타쿠=덕후 라고써져잇는데.. 아..짠하다..진짜 10대나 2,3,40 대들 수준이 똑같다니


  • ㅋㅋ
    17.05.15
    이 분 애니에 쩌든 오타쿠랍니다
    글 내려주세요
  • 일뻥 꺼져 이 병신들아
    17.05.15
    병신오타쿠나 씹덕나 개덕이나 새께들 다 죽여야돼 ㅋㅋㅋ
  • 둠헬
    17.05.14
  • 쉽게 말해 헬조선에서 열화된 단어라는 거군요. 원래는 매니아 이상의 관심을 보이는 전문가(?) 였지만 헬조선에서는 외모 문제와 겹쳐서 부정적인 이미지로 열화되었다고 봅니다.
  • 좀비생활
    17.05.15

    역시 뛰어난 분석력입니다

    지금까지 배껴왔던 증거들로 보면 조선이 수준이 낮아서 열화시켜서 배낀겁니다.
    하지만 뛰어난사람도, 낮은사람도, 결국은 죽게됩니다. 어떻게보면 축복 어떻게보면 불행이지요

  • ㅋㅋㅋ
    17.05.15
    이병신은 이딴거나 분석하고 집구석에 쳐박혀 밥이나 축내고 자빠졌네 역시 죠우센징답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0 0 2015.09.21
11650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7 1 2018.09.15
11649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0 0 2018.09.15
11648 조선민족은 지구상의 그외 다른 민족들과는 무언가 근본적으로 다른. ㄱ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2 0 2018.09.15
11647 초등학교 6년 다니고 초등학교 졸업하면. 기본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 분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2 2018.09.15
11646 한국의 북방뽕은 일본에서 베낀거라고 100% 확신한다 3 new Uriginal 1149 3 2018.09.15
11645 동양사는 대부분 거짓이다. 삼국지를 까다. 이따위 개구라덩어리는 내 살다살다 처음 본다. newfile DireK 1118 1 2018.09.16
11644 오랜만에 나무위키를 들어가봤는데 3 new 나키스트 1025 3 2018.09.16
11643 zilyuki님이 성자유주의 문서를 리브레위키에 옮겼지만 삭제될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25 3 2018.09.16
11642 조선왕조에 대한 비하와 개소리덜. 그리고 고구려. 2 new DireK 1129 1 2018.09.16
11641 오늘은 노인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37 1 2018.09.16
11640 조선이 광둥어로 쥬신이라는 증거. new DireK 807 1 2018.09.17
11639 남한이 유독 총기 소지 철저히 틀어막고, 모조총기 가짜총기 장난감총기 이런것들까지 존나 과잉 규제 과잉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8 1 2018.09.17
11638 돌격소총 및 반자동 소총 맹그는거 글케 안어려운거 같은데 왜그리 늦게 제식화됏는지 의문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3 0 2018.09.17
11637 한국인들은 무례한언동 햇을때 그냥 넘어가면 그후에도 계속 그러냐?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2 1 2018.09.17
11636 한국에 존재하는 멍청한 늙은 우파들 1 new 노인 910 0 2018.09.17
11635 룰을 최소화 하는것이 좋은 정치의 요체인데, 현 정치 시스템은 끝없이 계속해서 룰을 늘리는 쪽으로 시스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5 0 2018.09.17
11634 헬조선인들은 라면을 왜 사냐? new 노인 717 1 2018.09.18
11633 한국의 막달레나 세탁소 1 new 노인 935 0 2018.09.18
11632 운동권좌익들, 운동권출신 좌익들은 왜그리 공격적이고 무례하고 고압적인거임? 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6 0 2018.09.18
11631 오늘 나무위키에 다시 가봤는데 zilyuki가 차단이 풀렸다고 합니다. 6 new 나키스트 1181 2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