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혐한
17.05.14
조회 수 883
추천 수 1
댓글 1








저번에 자전거로 자전거 전용도로를 이용하다가

 

자전거 도로에 차량 몇대가 불법 주차를 해놓으니깐

 

어쩔수 없이 바로 옆에 차가 지나가는데 옆으로 빠져서

 

자전거를 모는데

 

이러다가 사고나면 어쩔려고 자전거 전용 도로에

 

불법주차를 하는지 참나...

 

제대로 단속좀 해줬으면 좋겠다






  • 어차피 들으라는 말 안쳐듣고 자기들 ㅈ꼴리는 대로 하루하루 사는 센징이들과 세금으로 월급만 받아쳐먹는 식충 공무원들에게 무언가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11768 토마 피케티 얘기나와서 그런데 국내에서 대표적 피케티주의자가 손아람이란 범생이잖아. 10 new 소수자민주주의 1105 2 2018.09.06
11767 한걸레 경향 성향을 도저히 이해할수 없다. 9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1 2 2018.09.06
11766 아프가니스탄, 이란보다 못하는 한국 여성 경찰 6 newfile 노인 1279 0 2018.09.06
11765 한남 한녀의 문제점 4 new 노인 1181 2 2018.09.06
11764 원정녀 1호~39호 들은 몰카범죄의 피해자이다. 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97 1 2018.09.06
11763 워마드, 통베는 강제 폐쇄시키는게 옳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65 1 2018.09.06
11762 90년대에 달러패권 무너뜨릴수잇엇는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36 0 2018.09.06
11761 한국 동성혼 반대 시위의 모순 newfile 노인 843 1 2018.09.06
11760 좌파건 우파건 기성세대에게 기대를 하지 마라. 갸들은 철저하게 자신에게만 유리한 이해타산에 의해서 움직... 9 newfile DireK 1084 4 2018.09.06
11759 개인주의(Individualism)의 정의 1 new 노인 862 3 2018.09.06
11758 친북 패드립 치는 개새끼는 그냥 총살이다. 1 new DireK 926 3 2018.09.06
11757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밖에 없다고 하면 또 문빠라고 개지랄하겠지. new DireK 1087 3 2018.09.07
11756 한국 새끼들이 가증스러운 점 3 new Uriginal 1307 2 2018.09.07
11755 어떤 리스크가 있어도 내가 감수하고 책임질테니, 난 이걸 내 방식대로 하고싶다 2 new 위천하계 898 3 2018.09.07
11754 아니 시발 그럼 친북을 친북이라고 하지 뭐라고 부르냐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5 3 2018.09.07
11753 조윤선 씨발년이 그냥 손꾸락 까딱하고 20억 벌 때에 개좃소 댕기는 놈은 씨발 뼈골이 휘어진다. 1 new DireK 1026 5 2018.09.07
11752 개병신 조5센징들 ㅋㅋㅋ 다케시마 날조 위안부강제연행 날조나 쳐믿으며 살다 멸망하고 뒤지는게 개조4센징...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2 0 2018.09.07
11751 뜨학 씨이벌~~ 여태 오해하고 있었다. 덜덜덜. 실크로드는 죽음의 길이다. 3 new DireK 889 1 2018.09.07
11750 한국 언제까지 이랬음?? 요즘에도 저런 일 있음??.JP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9 1 2018.09.07
11749 일본 기업들이 직원 해고하기 힘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01 0 2018.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