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5.14
조회 수 1363
추천 수 1
댓글 10








인생의 진리가 담겨있습니다

 

역시 일본대단합니다






  • 영혼마저 열화된 센징.
  • 감귤Best
    17.05.14

    완전체...완전체만 될 수 있다면!!

    셀이 절규하던게 생각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셀전에서 상당히 인상깊은 대사입니다
    셀이 결국 완전체 되고나서는 엄청 거들먹거리더니, 결국은 더 강해진 주인공들에게 비참하게 패배했지요.
    개인적으로는, 완전체에 집착하는 셀의 모습이 어쩜  우리 한국인들 같을까 하고 생각했어요
    '연애만 한다면, 명문대만 간다면, 대기업만 간다면, 공무원만 될수있다면, 결혼만 할수있다면"등등...
    자기가 바라고 욕망하는 무언가만 되면, 그 다음부터는 모든게 해결될것처럼 구는 모습을 흔히 보잖아요? 주변인들 학교 직장 대중매체 등 사회에서도 계속 충동질하긴 하지만요
     
    거 왜, 학생들 공부하라고 어른들이 어떻게 말해요?
    공부잘해서 명문대만 갈 수 있다면, 이성관계 인맥 취업 결혼 금전 등등, 모든면에서 완벽한 존재가 될거라고, 부모님 선생님들은 그렇게 대답하잖아요ㅋㅋㅋ
    꼭 그렇지도 않은데. 
     
     
    실컷 집착해서 원하는 모습이 되어도, 새로운 ㅇ같은 현실에 절망하고 무너지는 것이 어쩜 그리 한국인들이랑 드래곤볼 셀이 똑같던지요  
     
    걍 뻘글 써봤습니다  
     
  • 좆씹덕후는 뒤져야 정답
    17.05.14
    에휴 병신아 걍 만화나 열심히 쳐보다 인생 마감해라 
  • 영혼마저 열화된 센징.
  • 좀비생활
    17.05.15

    그렇군요 혼이담겨있군요 ㅋ
    오타쿠가 되버린걸수도 있습니다ㅠ

  • 감귤
    17.05.14

    완전체...완전체만 될 수 있다면!!

    셀이 절규하던게 생각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셀전에서 상당히 인상깊은 대사입니다
    셀이 결국 완전체 되고나서는 엄청 거들먹거리더니, 결국은 더 강해진 주인공들에게 비참하게 패배했지요.
    개인적으로는, 완전체에 집착하는 셀의 모습이 어쩜  우리 한국인들 같을까 하고 생각했어요
    '연애만 한다면, 명문대만 간다면, 대기업만 간다면, 공무원만 될수있다면, 결혼만 할수있다면"등등...
    자기가 바라고 욕망하는 무언가만 되면, 그 다음부터는 모든게 해결될것처럼 구는 모습을 흔히 보잖아요? 주변인들 학교 직장 대중매체 등 사회에서도 계속 충동질하긴 하지만요
     
    거 왜, 학생들 공부하라고 어른들이 어떻게 말해요?
    공부잘해서 명문대만 갈 수 있다면, 이성관계 인맥 취업 결혼 금전 등등, 모든면에서 완벽한 존재가 될거라고, 부모님 선생님들은 그렇게 대답하잖아요ㅋㅋㅋ
    꼭 그렇지도 않은데. 
     
     
    실컷 집착해서 원하는 모습이 되어도, 새로운 ㅇ같은 현실에 절망하고 무너지는 것이 어쩜 그리 한국인들이랑 드래곤볼 셀이 똑같던지요  
     
    걍 뻘글 써봤습니다  
     
  • 좀비생활
    17.05.15
    그말도 일리가 있군요. 놀라운 견해입니다. 추천입니다
  • asd
    17.05.15
    좀비생활님은 셀전을 보고 무엇을 느껴서 이렇게 글을 쓰신건지 여쭤봐도 되겠습니까
  • 감귤
    17.05.15

    감사합니다 뻘소리 하나 더 해볼까요 

    완전체 드립을 통해 셀과 우리 한국인 상당수의 공통점을 또 하나 찾아보자면,  욕망조차 남이 주입해 주었다는 것이죠
     
    셀은 셀을 만들어낸 컴퓨터가, 
    우리는 부모님 교사 등의 어른들과 친구등 주변인들, 티비 신문 등 언론 대중매체가요.
    본능적으로 원한 것도 아니고, 깊은 성찰을 통해 얻어낸것도 아닌데도, 그저 남들이 좋다니까 남들이 한다니까 원하는 경우가 참 많지 않나요? 
    남들 다 하니까 입시치르고 취업하고 공무원 쏠리고 등등...
     
    그게 꼭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때때로 생각해볼 필요는 있을거에요
  • 감귤
    17.05.15
    근데 님은 셀전에서 무엇을 감명깊게 느끼셨나요? 저도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래곤볼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 좀비생활
    17.05.17
    17호 18호가 인간형으로 남자 여자, 16호의 순수함,
    그리고 타임머신으로인한 어두운 미래와 밝은 미래 설정등이 괜찮았던거같습니다
    트랭크스와 베지터는 시간의방에서 수련을 했지만 근육만 길럿을뿐 스피드와 발란스가 맞지 않아서셀2단계진화 상태에서 패배합니다. 그런데 손오공하고 오반은 발란스 맞게 훈련을 하지요.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틀리겠지만 발란스있는 식생활이 중요하다는것이 중요한거같습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1642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7 1 2018.09.15
11641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9 0 2018.09.15
11640 조선민족은 지구상의 그외 다른 민족들과는 무언가 근본적으로 다른. ㄱ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0 0 2018.09.15
11639 초등학교 6년 다니고 초등학교 졸업하면. 기본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 분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2 2018.09.15
11638 한국의 북방뽕은 일본에서 베낀거라고 100% 확신한다 3 new Uriginal 1149 3 2018.09.15
11637 동양사는 대부분 거짓이다. 삼국지를 까다. 이따위 개구라덩어리는 내 살다살다 처음 본다. newfile DireK 1116 1 2018.09.16
11636 오랜만에 나무위키를 들어가봤는데 3 new 나키스트 1023 3 2018.09.16
11635 zilyuki님이 성자유주의 문서를 리브레위키에 옮겼지만 삭제될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23 3 2018.09.16
11634 조선왕조에 대한 비하와 개소리덜. 그리고 고구려. 2 new DireK 1127 1 2018.09.16
11633 오늘은 노인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37 1 2018.09.16
11632 조선이 광둥어로 쥬신이라는 증거. new DireK 806 1 2018.09.17
11631 남한이 유독 총기 소지 철저히 틀어막고, 모조총기 가짜총기 장난감총기 이런것들까지 존나 과잉 규제 과잉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8 1 2018.09.17
11630 돌격소총 및 반자동 소총 맹그는거 글케 안어려운거 같은데 왜그리 늦게 제식화됏는지 의문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2 0 2018.09.17
11629 한국인들은 무례한언동 햇을때 그냥 넘어가면 그후에도 계속 그러냐?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19 1 2018.09.17
11628 한국에 존재하는 멍청한 늙은 우파들 1 new 노인 909 0 2018.09.17
11627 룰을 최소화 하는것이 좋은 정치의 요체인데, 현 정치 시스템은 끝없이 계속해서 룰을 늘리는 쪽으로 시스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5 0 2018.09.17
11626 헬조선인들은 라면을 왜 사냐? new 노인 717 1 2018.09.18
11625 한국의 막달레나 세탁소 1 new 노인 935 0 2018.09.18
11624 운동권좌익들, 운동권출신 좌익들은 왜그리 공격적이고 무례하고 고압적인거임? 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5 0 2018.09.18
11623 오늘 나무위키에 다시 가봤는데 zilyuki가 차단이 풀렸다고 합니다. 6 new 나키스트 1180 2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