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5.14
조회 수 988
추천 수 2
댓글 4








대다수 노비였다보니 가짜 족보를 이용해 양반 행세나 하고 있으니 이름과 성이 한정적일 수 밖에 없다

헬센징 성씨 중 김이박이 제일 많은 데 그 이유가 가짜 성씨로 인기가 좋았기 때문에 그런거다

 

양반 행세 안 했다면 저럴 리가 없을텐데 말야

 

'중국식' 이름 흉내 낸다고 해서 양반 행세는 왜 하는 지 이해가 안간다

 

웃겨 죽겠다

 






  • 진짜 내 이름도 성과 이름 전부 개명하고 싶다. 존나 쪽팔려서. 무슨 조선 훅에 신분제 변동되서 아무 양반 집안 거나 족보든 뭐든 복제해서 사칭하고 다니던 게 무슨 자랑도 아니고 그럴 거면 일본처럼 간단하게 사는 집이나 근처 지명 같은 걸로 지어 주면 몰라.
  • 꿈꾸는헬
    17.05.14
    이거공감인게 내가 박씨인데 우리집안은 양반집안  양산에 본적을두고있고 양산이랑 마산 이런곳에 땅많이가지고있음

  • 노인
    17.05.14
    천민들이 땅 많이 가져서 의미 없음 
    천민 인지 아닌지 족보 보고 제대로 따져야 한다고 했음
  • 엠뱅
    17.05.14
    공감한다 한국식 이름은 병신 인증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1642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7 1 2018.09.15
11641 프랑스인 LG중역이 쓴 한국인 너흰 미쳤어인가 이 책보면.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9 0 2018.09.15
11640 조선민족은 지구상의 그외 다른 민족들과는 무언가 근본적으로 다른. ㄱ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0 0 2018.09.15
11639 초등학교 6년 다니고 초등학교 졸업하면. 기본적인 사물에 대한 인식 분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2 2018.09.15
11638 한국의 북방뽕은 일본에서 베낀거라고 100% 확신한다 3 new Uriginal 1149 3 2018.09.15
11637 동양사는 대부분 거짓이다. 삼국지를 까다. 이따위 개구라덩어리는 내 살다살다 처음 본다. newfile DireK 1116 1 2018.09.16
11636 오랜만에 나무위키를 들어가봤는데 3 new 나키스트 1023 3 2018.09.16
11635 zilyuki님이 성자유주의 문서를 리브레위키에 옮겼지만 삭제될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823 3 2018.09.16
11634 조선왕조에 대한 비하와 개소리덜. 그리고 고구려. 2 new DireK 1127 1 2018.09.16
11633 오늘은 노인님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37 1 2018.09.16
11632 조선이 광둥어로 쥬신이라는 증거. new DireK 806 1 2018.09.17
11631 남한이 유독 총기 소지 철저히 틀어막고, 모조총기 가짜총기 장난감총기 이런것들까지 존나 과잉 규제 과잉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8 1 2018.09.17
11630 돌격소총 및 반자동 소총 맹그는거 글케 안어려운거 같은데 왜그리 늦게 제식화됏는지 의문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2 0 2018.09.17
11629 한국인들은 무례한언동 햇을때 그냥 넘어가면 그후에도 계속 그러냐?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19 1 2018.09.17
11628 한국에 존재하는 멍청한 늙은 우파들 1 new 노인 909 0 2018.09.17
11627 룰을 최소화 하는것이 좋은 정치의 요체인데, 현 정치 시스템은 끝없이 계속해서 룰을 늘리는 쪽으로 시스템...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5 0 2018.09.17
11626 헬조선인들은 라면을 왜 사냐? new 노인 717 1 2018.09.18
11625 한국의 막달레나 세탁소 1 new 노인 935 0 2018.09.18
11624 운동권좌익들, 운동권출신 좌익들은 왜그리 공격적이고 무례하고 고압적인거임? 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5 0 2018.09.18
11623 오늘 나무위키에 다시 가봤는데 zilyuki가 차단이 풀렸다고 합니다. 6 new 나키스트 1180 2 2018.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