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포퓰리즘 이라는 말 있죠 

인기 영합주의 

지금  문재인 대통령 보면 공항직원 정규직 전환문제라던지 

 

군복무 단축  재도입 이라던지 그외에  공공  일자리 창출  사업 이라던지   그런것들이  누군가의 눈에는 포퓰리즘으로 보일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런  정책을  시행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거든요 

왜냐?  경제라는게 그래요 우리가  지금  엄청 빠르게 돌아가는  시계에 맞춰져  달리는 것이거든요  

 

우리처럼  빠르게 돌아가는  시간에  맞춰  달리는 국가가  세계에  어디 있습니까?  이렇게 빠른  시계를  느리게 만드는 것이  우리  서민들이  행복해 지는  길이죠 

 

자본주의라는것도  잉여생산물이 남아 돌기 시작 한지가  아주 예전의 일이고  이제는 미래를 향한  무한한  발전을  지향하는  자본주의가 아니라  오히려 발전의  속도를  조절하여  기존의  기득권층을  굳히고  사다리 걷어 차는 식의  자본주의 입니다  현재는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사회 곳곳에서  낭비되는  재능  인력  자본  들이  무수히 많고  그것들을 찾아서  포퓰리즘을  시행하게  되면   자본주의 하에서의 양극화가  상당히  해소가  됩니다 

 

그렇게  되면 노동자와 자본가  비 기득권층과 기득권 층의  싸움에서  노동자와  비 기득권 층이  힘을  가지게  됩니다 

경제적  여유가 생기거든요  경제적  여유가  생겨버리니 

뭐한다고  기득권자들에게  조아립니까?  할말 다 하고  

파업도  하고   권리를  더 크게  주장하고  그러는 거죠 

 

그렇게 해서  양극화  문제를  해결  할수  있는 겁니다 

그런 상황을  기득권 층은  달가워 하지  않죠? 

그래서  포퓰리즘에 대해 맹렬히  비난하면서 

 

모럴해저드 라는 개념을   들이미는  겁니다 

도덕적 헤이  라는  뜻이죠 

그렇게  많은 것들을 애초에   국가가  보장해 주면 

 

누가 열심히  일하고  누가 열심히 공부하고  그럴려고 하겠냐?   이런식의 논리죠 

아주 개 좆같은  논립니다  현재 까지는  그래요 

 

전 세계적으로  유래 없이 긴 노동 시간을 일하고 

유래 없이 긴   시간  학습하고  

그 누구보다도  힘들게  살아가고  빠르게 도는 시계에 맞춰  살아가는게  한국인들인데

 

모럴해저드라니요? 

지금은  오히려  모럴해저드가  필요합니다 

그게  있어야  현재 처한  한국 자본주의의  문제점을  극복할수가  있어요 

 

여태껏  우리  한국사회의  모럴해저드의  기준은  너무나도  높은 기준으로 잡혀 있었습니다 

주 5일 일 8시간 일한다고  얘기하면  아주 나태한 인간으로  취급  받았죠  

 

진짜  모럴해저드가  심한건  기득권 층 입니다  그들이 가장  하는 일  없이  많이  쳐 먹는  집단  아닙니까?

 

그 높은  기준 덕에  한국인들은  노예로 살았습니다 

 

새나라의 어린이는 일찍 일어 납니다 

잠꾸러기 없는 나라 우리나라 좋은 나라 

 

간만에  이 동요 가사에  생각나네요 

마치  저를  까대기 위한  가사로  들리네요 

제가 그 잠꾸러기고   늦게 일어나는  인간이거든요  

 

그렇다고  게으른것도  아닙니다   충분히  쉬고  여유롭게  사는 것일뿐






  • ddBest
    17.05.13
    기득권이나 일반 조셴징서민이나 1일 8시간 근무 외치면 나태하다고 말하는건 똑같아.

    조셴징은 기득권이냐 서민이냐. 즉 먹히냐 먹히느냐의 입장 차이일 뿐이지

    다 똑같은 악마일뿐이야.

    아직도 이걸 못깨닫다니
  • 어그라
    17.05.13
    그래 환상속 병신아 
  • 그러니까 기득권 입장에서 일반 서민들이 일을 하지 않는 걸 도덕적 해이라고 핑계댄다는 게 아닌가 싶네요. 그둑권 입장에서는 국민들을 갈아넣어서 자기들 주머니에 돈만 들어온다면 무얼 하든 상관하지 않을 테고 더많은 수익을 위해서라면 직접 개입해서 쥐어짜도 이상할 게 없으니까요. 그걸 거부하고 그에 대해 저항하면 노오력을 하지 않는다, 도덕적으로 해이하다 이런 명분으로 비난하니까요. 결국에는 기득권 새끼들을 위해 억지로 쥐여짜여 가면서 노오력을 하지 말라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도덕적 해이라는 건 그냥 변명이고 과두지배계급이 하는 헛소리이며, 다가오는 시대에는 인공지능으로 이들 과두지배계급을 대체하고 그들의 재산과 생명을 국가가 강제 처분해야 하겠지요. 
    안 그러면 빅 브라더의 재탕일 뿐일 것이구...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헬조선의 원인들 중 제일 큰 건 역시나 인구 문제가 아닌가 싶더군요.
    인구가 필요 이상으로 많다 -> 인간의 가치가 낮아진다 -> 이러한 물질적인 토대를 바탕으로 인간을 멸시하고 경멸하는 전체주의, 유교, 민족파시즘따위에 현상적인 정당성을 부여한다 -> 헬조선의 복합적인 양태를 발현시킨다.

    아마도 이런 게 아닐까하고 이해하는 중이네요.
  • dd
    17.05.13
    기득권이나 일반 조셴징서민이나 1일 8시간 근무 외치면 나태하다고 말하는건 똑같아.

    조셴징은 기득권이냐 서민이냐. 즉 먹히냐 먹히느냐의 입장 차이일 뿐이지

    다 똑같은 악마일뿐이야.

    아직도 이걸 못깨닫다니
  • 교착상태
    17.05.13
    ㅇㅇ 맞는 말임.  병신들은 놀고 있거나 아무것도 안하면 게으르다 고 지껄이드라
  • 헬조선 노예
    17.05.13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ㅇㅇ
    17.05.13
    희망이 없는 대중에게서 미래를 찾는 행위만큼 어리석은짓은 없지.

    그리고 그것은 조셴징의 본질을 아직도 파악하지 못했다는 뜻이기도 하고.

    대상의 본질을 모르고서는 그 무엇을해도 길이 어긋나기 마련.

    기대도 안했다만은. 좌익사이트에서
  • 교착상태
    17.05.13
    ㅇㅇ 나도 그렇게 생각해.
    좋은건 좋은 일이지.

    다만 센숭이가 실제로 어떻게 처리할지는
    두고 봐야아는 것이지만.
  • 포퓰리즘은 사실 당연한 일입니다. 이론적으로 국가는 국민의 의사를 따르는 도구이고, 마땅히 그에 맞춰 행동하야 하는 조직에 불과하니까요. 

     
    그러나 이게 마음에 안 드는 과두지배계급 입장에서라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반대해야 하는데, 일반적인 이론으로는 반대하기 어려우니 국정 운영의 전문성과 예산 문제를 방패로 자신들의 권력과 권위를 늘리기 위해 주장하는 말이 포퓰리즘인 것.
     
    그렇지만 센숭이 바라는 욕망들은 대체로 왜곡되어있고 앞뒤 안 맞는 이상한 요구들이 많으니, 문죄인도 당연히 여기에 맞춰서 행동할 꺼라고 기대해 볼 수 있겠지요.
  • 노인
    17.05.14
    헬조선 노동착취 
  • ㄱㄴㄷ
    17.05.15
    일이 문제가 아니라 갈구는 인간이 문제 사람이 사람 영적으로괴롭히면 괴로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3 0 2015.09.21
11640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2 0 2018.09.18
11639 JTBC 일루미나티 사인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5 0 2018.09.18
11638 나 초3때 같은반 여자애가 책으로 내 머리 때린적 잇음.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1 2018.09.18
11637 지금 전세계 집값 폭등중이다. 폭락론 개소리 하면 씨발 오함마 날라간다 개새끼야. 2 new DireK 1032 3 2018.09.18
11636 프랑스 국민전선이나 오스트리아 자유당은 뿌리올라가면 파시즘이나 나치와 연관있다. 그렇다고 이 두 정당... 19 new 소수자민주주의 1088 4 2018.09.18
11635 한걸레 기자이긴 하지만 정의길 선생의 말씀이 진짜 가슴이 와닿는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26 1 2018.09.18
11634 성을 자유화한다면 성매매도 자유화되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118 5 2018.09.18
11633 한국인들의 질병 감염인 혐오 2 new 노인 960 1 2018.09.18
11632 남의 인생에 대해 간섭 하는 헬부모 1 new 노인 1011 3 2018.09.18
11631 조까튼 거짓말장이 물타기 씨발새끼야. 민주당강령에는 민족이라는 표현이 없다. 2 new DireK 1137 2 2018.09.19
11630 제발 글좀 제대로 정독하고 아가리파이팅 해라 쉐도우복서 새끼야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195 3 2018.09.19
11629 예전에 트위터에서 일본 좌익년이 독도가 한국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아느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1 0 2018.09.19
11628 이 사이트의 컨셉이 안티PC인데, 똥꼬충 지랄새끼가 하나 쳐 들어왔네. 13 new DireK 1138 3 2018.09.19
11627 개신교계 일베 사이트, 갓톡(퍼옴) new 노인 929 0 2018.09.19
11626 헬조선의 전신 헬고려 newfile 외로운혁명가 866 1 2018.09.19
11625 역사학자 임지현의 명언(촛불 혁명에 관해서) new 노인 1095 1 2018.09.20
11624 신냉전 그딴거 없다 이 븅신아. 2 new DireK 1254 0 2018.09.20
11623 (통일반대)좃반도 새끼덜 이 개새기덜의 문제가 뭐냐면 감사할 줄을 모른다. 1 new DireK 1266 2 2018.09.20
11622 세계 일보에서 이슬라모포빅 기사 발견 newfile 노인 962 1 2018.09.20
11621 한국 학교에선 노예취급 당하고, 군대가면 가축취급 당한다고 누가 그러던데 ㄹㅇ?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81 0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