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5.13
조회 수 1076
추천 수 1
댓글 7








8A389628-E0D4-4BA1-B552-351E6ADB6EF4.jpg

 

8EF73B5E-CB72-49AB-BC5A-2D6953F5E710.jpg

 

2C8E312F-4DAB-4FB4-BF05-572E970F9D2A.jpg

 

A95DBD4A-C03B-4DC9-AAE5-EE84EE0C2F97.jpg

 

3D00A673-65EE-4982-AD0F-CF3FE5940071.jpg

 

관련 기사

http://m.news.nate.com/view/20170512n25545






  • 헬조선 노예
    17.05.13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씨잘 저년은 서울시장 한다고 나댈 대부터 존나 싫어했다. 사실 박원숭이도 잘하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지글 서울시를 완전히 망하게 하지 않는 정도니까 그나마(?) 덜 욕먹는 거지 저년이 서울시장이었으면 인천시 뺨치는 수준으로 서울시 말아먹었을 거다. 그렇세 수도권 두 군데가 거지동네가 되는 거고.
  • 저년도 그렇게 똥싸지르고다녀도 지지율이 꽤높았지아마?
    답도안나오는 센숭이들
  • 보스와의 동침 첫화에서 서울시민들이 박원숭이 존나 욕하던 게 생각나더군요. 어떤 개념없는 베충이 새끼는 시장 바로 앞에서 박원순 빨갱이 드립도 치는 판에. 뭐 저도 서울시만 편애하면서 (서울시장이니까 라는 건 당연한 거지만) 서울시 청년들만 청넌수당 주고 주택 제공하고 하면서 쓰레기 신발로 예술품 만드는 등 서울시에 온갖 뻘짓을 다하면서 깽판치는데도 서울시가 당장 내일이라도 없어질 거 같은 인천시 수준으로 막장으로 전락하지 않은 건 나름 대단하게 보는 편인데 정작 서울시민들은 박원순 빨갱이 하면서 박원순 때문에 하면서 욕지거리만 하더라고요.

    정작 나경원이 서울시장이었으면 더 막장으로 가서 인천시보다 먼저 망해버렸을 텐데 나경원이 시장이었다면 여자라서 그럴 수도 있지 뭘 그래 하면서 헛소리를 해댈 게 뻔합니다. 
    교착상태
    3 분 전
  • 모든 국개의원나리들께 완벽을 바랄수없기때문에 슈즈트리같은 개뻘짓이 일어나고는하지만,  사실상 부침개님말대로 인천과 강원도 재정상태랑 비교해보면 오세훈때랑은 비교도안될정도로 나름 재정안정화도됬고 뻘짓사업들 다접게하고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나경원이 됬으면 ㅎㅎ 진짜 감이안올지경이죠. 서울시는 인천보다 세수도 높은터라 눈먼돈과 뒷돈도 어마어마할테고..
    ㄹ근혜와함께 훅간게 다행이지  ㄹ근혜 사건안터젔으면 아마 다음서울시장 유력후보로 오르지않았을까합니다.
  • 앞서 말했듯이 나경원 됐으면 서울시 완전히 지도에서 지워 놓는데도 여자니가 그럴 수도 있지 빼애액 거릴 테고 현재 박원순 시장은 빨갱이 드립 치면서 내일 당장이라도 서울시 망한다는 것처럼 지랄하는 이중성이 이해가 안 갑니다.
  • 교착상태
    17.05.13
    대표적인 쓰레기 년인데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11625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0 2018.09.18
11624 JTBC 일루미나티 사인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0 0 2018.09.18
11623 나 초3때 같은반 여자애가 책으로 내 머리 때린적 잇음.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6 1 2018.09.18
11622 지금 전세계 집값 폭등중이다. 폭락론 개소리 하면 씨발 오함마 날라간다 개새끼야. 2 new DireK 1028 3 2018.09.18
11621 프랑스 국민전선이나 오스트리아 자유당은 뿌리올라가면 파시즘이나 나치와 연관있다. 그렇다고 이 두 정당... 19 new 소수자민주주의 1085 4 2018.09.18
11620 한걸레 기자이긴 하지만 정의길 선생의 말씀이 진짜 가슴이 와닿는다.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25 1 2018.09.18
11619 성을 자유화한다면 성매매도 자유화되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116 5 2018.09.18
11618 한국인들의 질병 감염인 혐오 2 new 노인 958 1 2018.09.18
11617 남의 인생에 대해 간섭 하는 헬부모 1 new 노인 1009 3 2018.09.18
11616 조까튼 거짓말장이 물타기 씨발새끼야. 민주당강령에는 민족이라는 표현이 없다. 2 new DireK 1133 2 2018.09.19
11615 제발 글좀 제대로 정독하고 아가리파이팅 해라 쉐도우복서 새끼야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188 3 2018.09.19
11614 예전에 트위터에서 일본 좌익년이 독도가 한국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아느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6 0 2018.09.19
11613 이 사이트의 컨셉이 안티PC인데, 똥꼬충 지랄새끼가 하나 쳐 들어왔네. 13 new DireK 1136 3 2018.09.19
11612 개신교계 일베 사이트, 갓톡(퍼옴) new 노인 926 0 2018.09.19
11611 헬조선의 전신 헬고려 newfile 외로운혁명가 866 1 2018.09.19
11610 역사학자 임지현의 명언(촛불 혁명에 관해서) new 노인 1092 1 2018.09.20
11609 신냉전 그딴거 없다 이 븅신아. 2 new DireK 1250 0 2018.09.20
11608 (통일반대)좃반도 새끼덜 이 개새기덜의 문제가 뭐냐면 감사할 줄을 모른다. 1 new DireK 1260 2 2018.09.20
11607 세계 일보에서 이슬라모포빅 기사 발견 newfile 노인 958 1 2018.09.20
11606 한국 학교에선 노예취급 당하고, 군대가면 가축취급 당한다고 누가 그러던데 ㄹㅇ?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79 0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