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헬조선의 주체화. 그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냐? ㅋㅋㅋㅋㅋ 제발 기억좀 해라 기억.

 

절대 그럴 일 없다. 설사 그렇게 된다 한들 헬조선은 북헬조선과는 달리 탄핵이라는 제도가 있다.

 

181818181.jpg

 

 

왜들 이러냐 ㅋㅋ 니들 박사모 따위의 병신새끼들처럼 빡대가리 아니잖아.

 

박근혜 탄핵된지 몇달 됬다고 이러냐...

 






  • 뭐 직접적으로 북한에 대놓고 넘겨준다는 병신짓을 하지는 않겠죠. 그래서 제가 문죄인이 북한에 퍼준다 라는 거는 심증으로만 생각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다만 문죄인이 참여정부 때 실세였다는 걸 감안하면 참여정부를 모델로 대북정책을 할 우려가 있다는 게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 교착상태
    17.05.11
    아니 주체화 시킬고라는 생각은 없는데 전쟁날꺼 같음.
  • 블레이징
    17.05.11
    아 물론 나도 그건 좀 걱정이다 ㅋ
  • ㅇㅇ
    17.05.11
    그러던 말던 망하던 말던 지들끼리 하던 말던 난이미 이땅에 이종족에  관심없다
  • ㅇㅇ
    17.05.11
    고삐풀린 망아지를 어떻게 주체화시키냐? ㅋㅋㅋ
    북센징들처럼 애기때부터 잡아야지.. 
  • 슬레이브
    17.05.11
    주체화시킨다는 소리가 왜 나온건가요??
  • 블레이징
    17.05.11
    문재인이 대통령 되면 적화통일된다며 개소리 하는 틀딱충들이 너무 많아서 말이지요. 참고로 북괴는 공산주의가 아니라 주체사상이라는 사이비 종교에 의해 통제되는 국가입니다.
  • 슬레이브
    17.05.11
    언제 틀딱들한테 마르크스주의랑 사회민주주의를 제대로 배우게 할 기회를 주고 싶군요.
  • Crusades
    17.05.11
    글하곤 관계없는 내용인데, 고나이프에서 10만원 밑으로하는, 5만원 언저리 가격의 나이프는 싸구려인가요?
  • 블레이징
    17.05.11
    강재를 잘 봅시다. 쇠의 재질을 살펴보면 금방 알 수 있어요. 
  • 재질 보면 알 수 있기는 한데, 어지간하면 440A이상으로 고르세요.

     
    참고로 명확한 강재명이 없거나 그냥 high carbon steel 이런 표기, 420시리즈는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다른 한편으로는, 100만원에 근접하는 고가의 나이프는 성능에 비해 거품이 아닌가싶기도 하구요.
     
    그냥 5 - 10만원대에서 적당히 굴릴만한 것들 중 괜찮은 건 440/AUS-8시리즈 정도에 HRC 56 - 58정도짜리일텐데, 이 나이프가격의 10배라고 해도 성능차(강도, 경도, 내구성)는 많아봐야 7% - 10%정도라서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이프 매니아나 100만원 이상의 여유자금이 있는게 아닌데 self defence 용으로 하나 가지고 다닐꺼면 이 정도의 물건을 추천하네요.
  • 블레이징
    17.05.12
    420J2도 열처리가 잘 되어 있으면 나름 괜찮긴 한데, 날을 세우는 재주가 없다면 어지간해서는 AUS-8, 153CM 이상의 강재를 고르는게 좋겠지요.
  • 열처리가 잘 되어있으면 좋은데 이건 일부 고성능 군용 총검의 이야기이고.. 나이프에 420이 사용되는 건 대부분 1 - 3만원대 저렴한 중국이나 대만산 나이프라 별로 기대하기 어려운 거 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AUS-8, 440C쓰지만, 제 생각에도 금전적으로 큰 무리가 안간다면 153CM 정도로 구하는 것도 좋을 거 같기는 합니다. 
  • 블레이징
    17.05.12
    솔직히 AUS-8 이상의 강재는 실생활에서는 좀 과하지요, CPM S30V, S35VN, N690, VG-1 이런 특수강재들은 실생활에서 사용할만큼 값싼 재질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그들의 물적 성질만큼은 여타 강재와는 차원을 달리하지요. 가격도 한 5배 이상 비싸지만 그만한 값은 합니다.
  • 사실 저는 나이프를 사용할 상황 자체가 그다지 없어서요. 440만 해도 1년넘게 잘 쓰고 있네요.

     
    좋은 걸 사면 좋기야 하겠지만... 모르겠네요. 
    쉽게 지르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거의 쓸 일도 없는데 유사시 전투용도라면 가성비가 좋은 건 440C, AUS-8쪽이라... 어차피 이쪽도 기본 성능은 나와주니까요.
     
    혹시 블레이징님은 S30V같은 걸 쓰시나요? 
    솔직히 이쪽은 보기만 했고 알바나 과외비나 용돈선에서 허용되는 여유 금액으로는 쉽게 지를만한 게 아니라서 가지고있지는 않은데, 그만큼 큰 차이가 나나요?
  • 블레이징
    17.05.13

    네 제 벤치메이드 오스본 SBK 픽스드 나이프와 레이돕스 카람빗이 S30V 강재입니다. 제 콜드스틸 카람빗은 VG-1 입니다. 생각해보니 제 칼들은 죄다 탑티어 강재들이군요. 딱히 차이가 난다는건 잘 모르겠는데 이들이 상당히 절삭력이나 날의 유지력 이런 부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기는 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날 세우러 가면 도검사 사장님들이 뭐라고 한마디씩 하죠. 뭐가 이렇게 단단한 나이프가 다 있냐고 말입니다.

  • 갈로우
    17.05.11
    절대 주체화 못시킨다. 북한놈들때문에 주체 라는단어가 어감이 족같은데
    이미 한국은 골든타입은 다 지났음 진정으로 주체적인 나라가 될수없다.
    그러니 개인들이 알아서 주체를 찾아야되는거
  • 둠헬
    17.05.11
    북한새끼들이 오히려 '남조센'화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레이징
    17.05.11
    남헬조센화 되면 거기도 볼만할걸?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4 0 2015.09.21
11589 헬조선 최악의 TV프로그램 new 노인 939 3 2018.09.24
11588 한국 영화 속 마이너리티 (퍼옴) newfile 노인 821 1 2018.09.24
11587 식민지가 아니라 그냥 점령지지. 13 new DireK 1067 6 2018.09.24
11586 월급받고 3개월 지난게 헌법소원 기각이랑 무슨 인과관계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6 0 2018.09.25
11585 솔직히 헬조선에 마지막 희망은 남아있다 한번씩만 읽어주고 반박한다면 환영함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845 1 2018.09.25
11584 군대 때문에 인생 망한 썰 1 new 눈비 1026 2 2018.09.25
11583 정치적올바름이 근본적으로 안 되는 것 2 new Uriginal 1065 1 2018.09.25
11582 남자한테 함부로 무례하게 말하고 이런것도 페미여자들 특징임?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8 2 2018.09.25
11581 한국에서의 현대 페미니즘은 생태계에 자기들이 도태됨으로써, 아우성치는꼴. 4 new insurrection 953 1 2018.09.25
11580 자기 고집이 강한 자가 좋은 이유 new 노인 999 2 2018.09.25
11579 알나리깔나리(얼레리꼴레리)는 한국의 눈치 문화에서 나왔다 new 노인 1282 1 2018.09.25
11578 남자들도 근력, 인내심을 자기들에게 유리하게 이용해야 한다 new Uriginal 889 1 2018.09.26
11577 야근의 위험성에 대한 설명 촬영 때문에 야근하는 교수님 newfile CARCASS 956 1 2018.09.26
11576 설민석 이런 시키덜은 아직도 통일 이 지랄하는데 아주 쓰레기다. 2 new DireK 1222 2 2018.09.26
11575 거짓을 진짜라고 믿은채 말하면 거짓말인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55 0 2018.09.26
11574 이 새끼한텐 어떤 대우 및 행위가 적절할까??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4 0 2018.09.27
11573 예전에 군대 학교서 강제 포경수술 시킴??.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7 0 2018.09.27
11572 시대에 뒤떨어진 방식을 내세우는 한국의 자칭 우파와 좌파들 new 노인 1018 0 2018.09.27
11571 정부 지원에 의존하는 한국의 멍청한 늙은 우파들 2 newfile 노인 1162 0 2018.09.27
11570 헬조선에 드디어 두발 규제 폐지 하려고 한다 4 new 노인 1057 1 2018.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