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5.10
조회 수 1049
추천 수 8
댓글 9








초등학생 장래희망.jpg

 

아 슬퍼요






  • 공기정화Best
    17.05.10
    이런거 다 걱정하면 천국을 가도 불평불만 할듯요. 해외에서 살아봤는데 스마트폰길거리좀비들 님이 말씀하시는 그런 내용은 솔직히 너무 음모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유롭고 인권도 높고 살기만 좋던데요..ㅋㅋ
  • 헬조선 노예
    17.05.10
    좀비생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스마트폰 길거리 좀비들
    17.05.10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 말길.


    한국 뿐 아니라

    세계 여행 해보고


    외국에서 오래 살아봐도


    일본이나, 한국이나


    아시아 국가,

    대부분 헬이고ㅡ

    아프리카는  최고의 극한 헬


    인도 정말 헬 .. 더러운 공기 오염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대부분 미국 의지하는 나라이고,,


    결국 화폐를 지배하는 국제 은행 마피아의 노예 국가들.


    결국


    대다수 서민

    노예들이 일해야 사는 구조ㅡ



    북유럽도, 안전하지 못함,


    겨울에 햇빚을 못봄,


    영화 20도..


    ,
    ,
    ,

    한국,   동일 인종 문화ㅡ  전체 주의 같은 집단 문화,.



    교육으로 세뇌




    길거리에서 침뱆고


    ,





    ,

    한국은 노예 국가들중,, 평가가 그냥 그런 수준,


    전세계 정말  파라디이스는 없다,


    돈이라 가상의 신이 있는한


    우리 인간 대부분이


    노예 착취 당하는 구조임,.


    새로운 세사으


    패러다임을 위해 꺠워나야



    이미 


    엄청난 에너지 기술은  이미 백년전에도 존재,


    저 

    국제 은행 마피아
    ,

    화석 연료ㅡ


    군수업체가 전쟁 테레를 함



    Washington DC.- 군사 ->> 악의 축


    Vatican City - 1000년전부터 로마 카톨릭 다른 종교들과 갈등  전쟁으로  많은  민간인을 죽임. - 악의 축


    City of London- 영국 런던내 치외 법권,


      로스차일드가 전세계 화폐를 지배하는데  ->> 미연준으로 전세계 노예화 시킴


    현재



    중국과 러시아가 이젠 미달러 거부함

  • 좀비생활
    17.05.10
    이면에 감춰진게 많지요. 세계가 망해가고 있기는 합니다
  • 니가 후뢰시맨해 병ㅅㄴ아
    17.05.10
    병신아 그냥 우주를 걱정해라
    살다살다 지구방위대같은 소릴듣네
  • 둠헬
    17.05.10
    영자야 시발 이런 음모론충새끼들좀 제발 차단 삭제좀해라 좀 있으면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달착륙 천안함 베리칩 911테러 등 다튀어나오겠네 시발 
  • 공기정화
    17.05.10
    이런거 다 걱정하면 천국을 가도 불평불만 할듯요. 해외에서 살아봤는데 스마트폰길거리좀비들 님이 말씀하시는 그런 내용은 솔직히 너무 음모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유롭고 인권도 높고 살기만 좋던데요..ㅋㅋ
  • 모... 음모론은 보통 재미있고 비밀스러운 게 없나 하는 사람 심리를 이용한 장사질이니까요.
  • 미국과 일본 덕분에 거지같은 놈들이 경제규모만 어느정도 커졌지 실제 국가 돌아가는 것은 공산당이나 크게 다를 바 없는 미친 국가죠.
    북조선과 남조선이 다른 것은 딱 미국과 일본에게 엄청난 원조를 받았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이지 실제 사회시스템은 큰 차이가 없죠.
    북조선이나 남조선이나 국가폭력, 인권유린, 기본적인 자유도 지켜지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같죠.
    그러면서 이러한 심각한 문제점들에 대해 당연한 이의를 제기하면 종북몰이, 빨갱이 몰이를 하죠.
    이 더러운 땅은 진작에 공산화되어야 마땅한 가치 없는 땅인데 미군이 주둔해서 그렇게 안된 것이죠.
  • 공무원 한다는 게 정말 국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진정성을 가지고 한다면 뭐라 할 수가 없겠지만 어린애들이 벌써부터 공무원 하겠다는 거는 진짜 아니라고 본다. 보나마나 안정적이다, 안 짤린다 같은 겉보기에 좋은 것만 주워듣고 선택한 게 뻔하니까. 뭐 애초에 헬조선이 성향만 우파 쪽에 가까울 뿐 사실상 공산당 독재하고 다른 게 뭔지 알고 싶긴 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5 0 2015.09.21
11583 [재미] 나는 전생에 OOO였다.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890 0 2018.09.27
11582 3D업종에 사람이 없어 울쌍인 자들의 모순 1 newfile 노인 1561 0 2018.09.27
11581 가만보면 한국사회는 다수에게는 절대 책임을 묻지 않는거같음. 9 new 소수자민주주의 1159 3 2018.09.27
11580 닥치고 본사탓이지 조까고 있네. 4 new DireK 1240 3 2018.09.27
11579 페미는 돈이된다 new insurrection 845 0 2018.09.27
11578 자본주의는 근본적으로 지속가능성이라고는 좃도 없다. 2 newfile DireK 1169 2 2018.09.27
11577 나키스트님, 지금 리브레 위키에서 대안우파 문서에 대해 토론 중입니다. 6 newfile 노인 1262 0 2018.09.27
11576 비자비용 내는것자체가 헬조선에게 돈을 쓰는느낌이라서 new worldlifesky 703 0 2018.09.28
11575 한국 남녀들의 특징 7 new 노인 1150 1 2018.09.28
11574 일본한테 점령당해서 불쌍하다는 센징이들이있는데 new insurrection 789 0 2018.09.28
11573 지나치게 포퓰리즘적인 헬조선 정치 좌표 테스트 new 노인 902 0 2018.09.28
11572 대학이 쓸모 없는게 아냐. 개새끼덜 태도가 문제지. 1 new DireK 1189 2 2018.09.28
11571 학교교육 존나 폭력적 학대적 극도로 지배적 이거 공권력 모두 한패거리고 12년간 글케지내가 끝나면 바로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5 0 2018.09.29
11570 개쓰레기 원전족 씨발놈 새끼덜. new DireK 883 3 2018.09.29
11569 韓国がOECD加盟国から最悪がなるしかない理由は.?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7 0 2018.09.29
11568 내가 이리 써놓은걸 통역을 저따구로 하네 미친년이.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91 0 2018.09.29
11567 통역 개씨발창년들 다 지멋대로야.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5 0 2018.09.29
11566 한국인은 미쳤다.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4 0 2018.09.29
11565 저새끼 낳은 저새끼애미년이랑 같이 묶어두고 성고문하고 싶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7 0 2018.09.29
11564 페미니즘이 대중들에게 동떨어저버린 원인(퍼옴) 4 new 노인 965 1 2018.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