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5.09
조회 수 955
추천 수 0
댓글 1








 

1. 로봇, 인공지능, 3d 프린터 증가로 인해 실업자 수 증가

경북의 주요 사업이었던 공업이 로봇, 3d프린터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러므로 실업자가 늘어나게 되고 경북을 떠나는 인구가 늘어날것이다 

 

2. 경북에 대한 안좋은 의식 증가

최순실에 기대 나라 파탄까지 일으킨 닭그네 때문에 경북에 대한 안좋은 의식 증가, 경주 지진으로 인해 여기 살기도 싫어질 것이다 

 

3. 미래엔 경북 거주자 들이 고향을 떠나 경기도 혹은 경남 지역에 상당히 머물 것이다 

경북이 망해 요즘 경남이나 경기도 부근에 경북 사람들이 일하는 모습을 간혹 보게 된다

계속적인 인구감소로 가장 망할 도시 대구, 구미 등 경북 공업도시






  • 어찌 보면 그동안 전라도 가지고 물고 늘어지면서 지랄하던 걸로 천벌 받는 게 아닌가 싶네요. 맨날 전라도 못 잡아먹어서 안달난 것도 아니고 지역감정 유발해서 특정 정당 표밭 만들어 놓은 거 때문에 가뜩이나 지역 대통합해도 모자랄 판에 서로 적대하게 만들었으니까 이런 걸로라도 망해 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경북괴 새끼들 그렇게 전라도가 싫으면 그냥 경상공화국으로 독립하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7 0 2015.09.21
11542 남한 지상파 방송사 SBS가 하는 뉴스 채널 수준.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3 0 2018.10.03
11541 알바면접보는데 이렇게 떨리다니.. new Redberry 714 0 2018.10.03
11540 영화 안시성으로 득보는 개새끼덜 2 new DireK 1305 0 2018.10.03
11539 리브레위키 대안우파 문서 토론내용을 봤는데 7 new 나키스트 957 3 2018.10.03
11538 국부론 中.JPG [매춘 이야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4 1 2018.10.03
11537 한국의 악법들 new 노인 1059 0 2018.10.03
11536 서양 와패니즈 vs 헬조선 일뽕 new 노인 815 1 2018.10.03
11535 대안우파들은 이슬람권 여성이나 제3세계 여성에 대해 쉴드 치는데 2 newfile 노인 1290 2 2018.10.03
11534 버마 상국론-중국문명의 대부분의 요소는 버마에서 기원했다. 1 newfile DireK 1099 1 2018.10.04
11533 나간다고 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봤지만... 4 new Mihel 919 1 2018.10.04
11532 소라넷? 몰카? 리벤지 포르노? 헬조선에선 이런게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3 new 충무김밥 1258 0 2018.10.04
11531 우경화로 인한 결과(?) 4 newfile 노인 1099 1 2018.10.04
11530 흑인이 서양권에서 무시당하면 어찌보면 당연한이치다. 4 new insurrection 1209 0 2018.10.04
11529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에게 극우적 테러를 일삼는 헬조선인 2 newfile 노인 1069 1 2018.10.04
11528 헬조선 사회 내 만연한 갑질 문화 2 new 노인 1176 0 2018.10.04
11527 이슬람혐오의 특징 6 new 나키스트 1184 3 2018.10.04
11526 삭발하는 게 어때서? new 노인 763 0 2018.10.04
11525 네이트판 이용자들을 보고 헬조선인들의 문제점을 알아냈다 newfile 노인 997 0 2018.10.05
11524 집단주의의 문제점 new 노인 1136 0 2018.10.05
11523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된 이유 2 new LWha 1068 1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