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9
조회 수 1024
추천 수 0
댓글 9








기적이노 ㅋㅋㅋㅋ






  • 사실은 원래 70~80프로 이상 나와야지 과반수 40프로에서 지지 받아도 반대파들이 있는 판에 50프로 이하가 투표해서 25프로만의 지지를 받고 대통령 되는 병신짓은 없었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원래 정상이었어야 할 게 헬조선에서 기적이라 불리는 거 보면 참 뭐라 하기가 그렇죠. 정상, 비정상 구분이 안 가는 헬조선에 오늘도 숨 쉬고 살아 있다는 게 슬플 따름입니다.
  • 사실은 투표율은 높으되 지지율은 매우 낮은 상태에서 되어야 정권의 정당성과 집행 능력이 떨어지게 되지만요.. 예컨데 80+% 투표에 20%지지도로 당선되면 당선되어도 별 힘을 못 쓰게 됩니다.

    그리고 투표율이 높은 건 정치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의미가 되기도 하나, 정치의 수준이 낮다는 의미가 되기도 해서요... 
    스위스 같은 경우에는 누가 되더라도 국가의 근간을 잡아흔들지 않고, 전반적인 수준이 매우 높은데 오히려 이로 인해 투표율이 낮은 경향이 있거든요.
  • 생각해 보니까 이번, 아니 이전에도 후보가 딱 두 명만 나오는 게 아니라는 걸 생각했어야 하는 거군요. 세명 이상이면 30프로 지지만으로도 당선되지만 전체 100을 기준으로 30프로만 당선되면 나머지 70의 의지를 무시한 채로 대통령이 되는 거니까 정통성이 결여되는 거고요,
  • 투표를 하되 과반수가 무효이면 누가 되더라도 선거 자체와 정부 자체의 정당성이 부정당하는 거나 마찬가지라서요. 나머지 반도 안되는 유효표 중에서도 나눠서 어찌어찌 가져가봐야 실제로는 별 의미가 없게 되지요.
  • 헬조선 노예
    17.05.09
    리아트리스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개돼지들이 드디어 지들 밥그릇에 표면에 보이는 위협을 받으니 투표하러가나봄
  • 하지만 현실은 1도 바뀌는 게 없다는 거죠. 결국에는 족장 뽑기대회 하면서 와와 거리고 지도자 잘 만나야 한다고 자위질하는 거밖에 더 있겠습니까? 그냥 선거날에 쉰다 이것만 탑재되어 있는 센징이들이 지들 배 고픈 건 기가 막히게 잘 아네요,
  • 족장투표가 참 현실적인단어같네요.
    사실 지금 선거가 축제분위기인데 이것만봐도..
    멍청이들손에 헬조선이 얼마나 지옥으로 가고있는줄도 모르고 
    투표율 높게나오면 세상이 바뀔거라는것마냥 각종SNS에서 떠들고 있는거보면 ㅋㅋ
    여의도 불꽃축제랑 다를게뭐가있나싶음
  • 블레이징
    17.05.09
    하긴 기적 맞네, 투표무효감을 느끼던 놈들이 갑자기 투표를 하고 나섰으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11525 남한 지상파 방송사 SBS가 하는 뉴스 채널 수준.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0 2018.10.03
11524 알바면접보는데 이렇게 떨리다니.. new Redberry 703 0 2018.10.03
11523 영화 안시성으로 득보는 개새끼덜 2 new DireK 1296 0 2018.10.03
11522 리브레위키 대안우파 문서 토론내용을 봤는데 7 new 나키스트 950 3 2018.10.03
11521 국부론 中.JPG [매춘 이야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1 2018.10.03
11520 한국의 악법들 new 노인 1052 0 2018.10.03
11519 서양 와패니즈 vs 헬조선 일뽕 new 노인 810 1 2018.10.03
11518 대안우파들은 이슬람권 여성이나 제3세계 여성에 대해 쉴드 치는데 2 newfile 노인 1286 2 2018.10.03
11517 버마 상국론-중국문명의 대부분의 요소는 버마에서 기원했다. 1 newfile DireK 1094 1 2018.10.04
11516 나간다고 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봤지만... 4 new Mihel 909 1 2018.10.04
11515 소라넷? 몰카? 리벤지 포르노? 헬조선에선 이런게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3 new 충무김밥 1248 0 2018.10.04
11514 우경화로 인한 결과(?) 4 newfile 노인 1091 1 2018.10.04
11513 흑인이 서양권에서 무시당하면 어찌보면 당연한이치다. 4 new insurrection 1201 0 2018.10.04
11512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에게 극우적 테러를 일삼는 헬조선인 2 newfile 노인 1061 1 2018.10.04
11511 헬조선 사회 내 만연한 갑질 문화 2 new 노인 1171 0 2018.10.04
11510 이슬람혐오의 특징 6 new 나키스트 1174 3 2018.10.04
11509 삭발하는 게 어때서? new 노인 761 0 2018.10.04
11508 네이트판 이용자들을 보고 헬조선인들의 문제점을 알아냈다 newfile 노인 994 0 2018.10.05
11507 집단주의의 문제점 new 노인 1132 0 2018.10.05
11506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된 이유 2 new LWha 1060 1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