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은거기인
17.05.09
조회 수 935
추천 수 4
댓글 2








나이가 어려서 아직 헬조선을 몰랐지만, 오늘 휴대폰 케이스 사면서 알았습니다.

2만원 짜리를 4만 8천원에 팔아서 제가 뭐라고 하니까. 만원 깍더라구요. 그러면서 하는 말이 원래 이 가격에 안 판다나, 뭐라나. 참, 그 순간 나는 꺠달았습니다. 물건 팔아먹기 위해서 사기치고 그짓말 치는 곳이 바로 헬조선이라는 것을 조선 땅은 정직과 도덕이 사라진지 오래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는 순간입니다.

ps: 조선은 정직과 도덕 그리고 양심이란 것이 없는 망할 땅입니다.






  • 교착상태
    17.05.09
    휴대폰케이스가 2만원짜리일수가 있나??
    아니 말을 잘 못햤는데 2만원도 원가가 아니라 넘칠만큼의 이익을 붙인건데

    거기에 28천원을 더.붙인거다.

    이걸 샀으면 그냥 호구
  • 좆같은 새끼들이죠. 좆같은 기업은 진작에 망해야 하는건데 여기에 아무런 문제도 못느끼고 그 물건을 사는 죠센진 새끼들이 있어서 기업이 유지가 되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1525 남한 지상파 방송사 SBS가 하는 뉴스 채널 수준.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0 2018.10.03
11524 알바면접보는데 이렇게 떨리다니.. new Redberry 703 0 2018.10.03
11523 영화 안시성으로 득보는 개새끼덜 2 new DireK 1296 0 2018.10.03
11522 리브레위키 대안우파 문서 토론내용을 봤는데 7 new 나키스트 950 3 2018.10.03
11521 국부론 中.JPG [매춘 이야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1 2018.10.03
11520 한국의 악법들 new 노인 1052 0 2018.10.03
11519 서양 와패니즈 vs 헬조선 일뽕 new 노인 810 1 2018.10.03
11518 대안우파들은 이슬람권 여성이나 제3세계 여성에 대해 쉴드 치는데 2 newfile 노인 1286 2 2018.10.03
11517 버마 상국론-중국문명의 대부분의 요소는 버마에서 기원했다. 1 newfile DireK 1094 1 2018.10.04
11516 나간다고 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봤지만... 4 new Mihel 909 1 2018.10.04
11515 소라넷? 몰카? 리벤지 포르노? 헬조선에선 이런게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3 new 충무김밥 1248 0 2018.10.04
11514 우경화로 인한 결과(?) 4 newfile 노인 1091 1 2018.10.04
11513 흑인이 서양권에서 무시당하면 어찌보면 당연한이치다. 4 new insurrection 1201 0 2018.10.04
11512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에게 극우적 테러를 일삼는 헬조선인 2 newfile 노인 1061 1 2018.10.04
11511 헬조선 사회 내 만연한 갑질 문화 2 new 노인 1171 0 2018.10.04
11510 이슬람혐오의 특징 6 new 나키스트 1174 3 2018.10.04
11509 삭발하는 게 어때서? new 노인 761 0 2018.10.04
11508 네이트판 이용자들을 보고 헬조선인들의 문제점을 알아냈다 newfile 노인 994 0 2018.10.05
11507 집단주의의 문제점 new 노인 1132 0 2018.10.05
11506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된 이유 2 new LWha 1059 1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