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9
조회 수 989
추천 수 1
댓글 9








알만한애들은 싹다 해외로 토심 블레이징이 맥을 잘못 짚은것 같은디 지금 경찰 존나게 뽑아 제끼는이유가 니가 말한 시나리오냐? 교정 경찰 겁나 뽑아대는대 계엄령도 생각하고 있다는건가??






  • 블레이징
    17.05.09

    아니, 경찰이나 교도대가 아닌 PMC설립을 허가해주려 하고 있다. 실제로 공공기관 중에서는 정수장 침투병력 저지를 특수경비원을 통해 해결하는데, 이걸 조직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부서를 신설했다. 제작년 메르스 사태 당시 자신이 메르스에 감염되었다며 식수원에 자신의 혈액을 살포하겠다며 협박하던 놈이 몇놈 있었었는데, 그때 당시에 언급됬었던 거거든. 케이워터 말하는거다.


    미국에는 이미 에너지부 산하 기동타격팀이 있고, 이 타격팀이 세상에서 가장 교전수칙이 짧기로 소문난 부대다. 발견즉시 사살이거든, 체포하거나 그런것도 없이. 얘들은 상식과 논리가 통하질 않는다.


    이런걸 허가내주면 이게 재미난게, 군인은 민간인에게 총질을 하면 이후에 절차가 좋나게 복잡해지거든? 국제법에 전쟁법까지 걸고 들어갈 수 있다. 근데 PMC는 걍 민간인 취급이라서 총질을 해도 민간인 VS 민간인의 구도가 되어버린다. 법적 절차가 존나 간단해지는거지.


    기업들 대부분이 이런걸 생각하고 있을거다, 당연히 그 수요도 좋나게 높아지겠지. 지금 경찰병력 충원하는건 그냥 일자리 창출하는 척 하는 쇼맨쉽 + PMC 통제병력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다.

  • 역시나 보여주기식 ㅋㅋㅋㅋㅋ
  • 블레이징
    17.05.09

    솔직히 따져보자고, 공권력 좆되기 직전인데, 공권력을 가진 병력들을 가지고 시민들을 패고 쏘고 하면 그게 대외에 어떻게 비춰지겠냐, 그런데 기업체들이 직접 고용한 용병이 시민들 패고 죽이고 하면 거 딱히 문제될 거 없지.


    이러면 개 돼지들은 두가지 분류로 나뉘게 되는데, 하나는 용병이 되고자 하는 놈과 용병과 싸우고자 하는 놈으로 나뉘게 된다, 여기서 또 헬조선 정부새끼들이 늘 해오던 전통적인 개짓거리인 계층간 갈등 조장이 다시 나오게 되지 ㅋㅋ

  • 경찰대신 용역깡패 용산참사나 그건물에 세입자 내쫒을때 쓰는 그런애들 이것지 ㅋㅋㅋㅋㅋㅋㅋ
  • 슬레이브
    17.05.09
    나름 전문직이네요 ㅎ
  • 슬레이브
    17.05.09
    미국 에너지부 기동타격대가 PMC인가요?
    CIA나 FBI의 준군사조직 개념이랑은 다른 것인가요?
  • 블레이징
    17.05.09

    아뇨, DOE산하 기동타격대는 미국 공무원입니다, 준군사조직과 동일한 맥락입니다. 다만 이들이 방어하는 시설이 원자력 관련 시설이거나 변전소 등의 국가기반시설이고 침입 = 대형사고 로 이어지는 곳이다 보니 교전수칙이 매우 간결합니다.


    침입자 발견 - 투항요구 - 사살. 이지요.

  • 예전에는 조폭새ㅡ끼들이 하던일을 조폭들이 씨가 마르니 대체인력으로 민간업체를 만드나보군
  • 슬레이브
    17.05.09
    역시 문제있는 수뇌부 제거가 핵심이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1 0 2015.09.21
11524 남한 지상파 방송사 SBS가 하는 뉴스 채널 수준.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0 2018.10.03
11523 알바면접보는데 이렇게 떨리다니.. new Redberry 701 0 2018.10.03
11522 영화 안시성으로 득보는 개새끼덜 2 new DireK 1296 0 2018.10.03
11521 리브레위키 대안우파 문서 토론내용을 봤는데 7 new 나키스트 950 3 2018.10.03
11520 국부론 中.JPG [매춘 이야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1 2018.10.03
11519 한국의 악법들 new 노인 1052 0 2018.10.03
11518 서양 와패니즈 vs 헬조선 일뽕 new 노인 810 1 2018.10.03
11517 대안우파들은 이슬람권 여성이나 제3세계 여성에 대해 쉴드 치는데 2 newfile 노인 1286 2 2018.10.03
11516 버마 상국론-중국문명의 대부분의 요소는 버마에서 기원했다. 1 newfile DireK 1094 1 2018.10.04
11515 나간다고 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봤지만... 4 new Mihel 909 1 2018.10.04
11514 소라넷? 몰카? 리벤지 포르노? 헬조선에선 이런게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3 new 충무김밥 1248 0 2018.10.04
11513 우경화로 인한 결과(?) 4 newfile 노인 1091 1 2018.10.04
11512 흑인이 서양권에서 무시당하면 어찌보면 당연한이치다. 4 new insurrection 1201 0 2018.10.04
11511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에게 극우적 테러를 일삼는 헬조선인 2 newfile 노인 1061 1 2018.10.04
11510 헬조선 사회 내 만연한 갑질 문화 2 new 노인 1171 0 2018.10.04
11509 이슬람혐오의 특징 6 new 나키스트 1174 3 2018.10.04
11508 삭발하는 게 어때서? new 노인 761 0 2018.10.04
11507 네이트판 이용자들을 보고 헬조선인들의 문제점을 알아냈다 newfile 노인 994 0 2018.10.05
11506 집단주의의 문제점 new 노인 1132 0 2018.10.05
11505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된 이유 2 new LWha 1059 1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