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버스가 싫은점 1
승차할때는 비용을 내고 타야 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카드 태그를 해야한다지만,
내릴 때 태그하는건 좀 아니다싶은 면이 있다.
거기다가 태그 안하고 내리면 패널티 생겨서 다른 차 탈때까지 적용되어 할증으로 내야한다.
이건 정말 싫다. 핵노답.
한국 버스 핵노답 1
헬조선 버스가 싫은점 1
승차할때는 비용을 내고 타야 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카드 태그를 해야한다지만,
내릴 때 태그하는건 좀 아니다싶은 면이 있다.
거기다가 태그 안하고 내리면 패널티 생겨서 다른 차 탈때까지 적용되어 할증으로 내야한다.
이건 정말 싫다. 핵노답.
한국 버스 핵노답 1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02 | 0 | 2015.09.21 |
| 11524 |
남한 지상파 방송사 SBS가 하는 뉴스 채널 수준.JPG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839 | 0 | 2018.10.03 |
| 11523 |
알바면접보는데 이렇게 떨리다니..
|
Redberry | 701 | 0 | 2018.10.03 |
| 11522 |
영화 안시성으로 득보는 개새끼덜
2 |
DireK | 1296 | 0 | 2018.10.03 |
| 11521 |
리브레위키 대안우파 문서 토론내용을 봤는데
7 |
나키스트 | 950 | 3 | 2018.10.03 |
| 11520 |
국부론 中.JPG [매춘 이야기]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1000 | 1 | 2018.10.03 |
| 11519 |
한국의 악법들
|
노인 | 1052 | 0 | 2018.10.03 |
| 11518 |
서양 와패니즈 vs 헬조선 일뽕
|
노인 | 810 | 1 | 2018.10.03 |
| 11517 |
대안우파들은 이슬람권 여성이나 제3세계 여성에 대해 쉴드 치는데
2 |
노인 | 1286 | 2 | 2018.10.03 |
| 11516 |
버마 상국론-중국문명의 대부분의 요소는 버마에서 기원했다.
1 |
DireK | 1094 | 1 | 2018.10.04 |
| 11515 |
나간다고 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봤지만...
4 |
Mihel | 909 | 1 | 2018.10.04 |
| 11514 |
소라넷? 몰카? 리벤지 포르노? 헬조선에선 이런게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3 |
충무김밥 | 1248 | 0 | 2018.10.04 |
| 11513 |
우경화로 인한 결과(?)
4 |
노인 | 1091 | 1 | 2018.10.04 |
| 11512 |
흑인이 서양권에서 무시당하면 어찌보면 당연한이치다.
4 |
insurrection | 1201 | 0 | 2018.10.04 |
| 11511 |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에게 극우적 테러를 일삼는 헬조선인
2 |
노인 | 1061 | 1 | 2018.10.04 |
| 11510 |
헬조선 사회 내 만연한 갑질 문화
2 |
노인 | 1171 | 0 | 2018.10.04 |
| 11509 |
이슬람혐오의 특징
6 |
나키스트 | 1174 | 3 | 2018.10.04 |
| 11508 |
삭발하는 게 어때서?
|
노인 | 761 | 0 | 2018.10.04 |
| 11507 |
네이트판 이용자들을 보고 헬조선인들의 문제점을 알아냈다
|
노인 | 994 | 0 | 2018.10.05 |
| 11506 |
집단주의의 문제점
|
노인 | 1132 | 0 | 2018.10.05 |
| 11505 |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된 이유
2 |
LWha | 1059 | 1 | 2018.10.05 |
30분내 요금제도를 시행하려 탑승/출구 양구간에 탭핑을 설치해 놓은건데, 나는 솔직히 효과적인 제도라고 본다. 만약, 오로지 탑승 탭핑만 있고, 버스 운행 구간이 30분이 넘어가도록 길고, 출구 탭핑이 없는 상태면, 다음차를 30분이내에 타도 또 내야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