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붕괴협회
17.05.07
조회 수 1103
추천 수 0
댓글 5








헬조선 버스가 싫은점 1

 

승차할때는 비용을 내고 타야 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카드 태그를 해야한다지만,

내릴 때 태그하는건 좀 아니다싶은 면이 있다.

거기다가 태그 안하고 내리면 패널티 생겨서 다른 차 탈때까지 적용되어 할증으로 내야한다.

이건 정말 싫다. 핵노답.

한국 버스 핵노답 1

 

 

 






  • 30분내 요금제도를 시행하려 탑승/출구 양구간에 탭핑을 설치해 놓은건데, 나는 솔직히 효과적인 제도라고 본다. 만약, 오로지 탑승 탭핑만 있고, 버스 운행 구간이 30분이 넘어가도록 길고, 출구 탭핑이 없는 상태면, 다음차를 30분이내에 타도 또 내야하는것이다.

     
    좋은건 분명 인정해야 되겠다. 
  • 근데 이것만으로 헬조선의 버스 얘기를 다했다고 하면 안되겠죠. 세발의 피일걸요.
  • 地狱
    17.05.08
    환승제도가 가능한점에서 나도 찬성
  • 위천하계
    17.05.08

    서울중심주의, 인구밀도가 높고 빨리빨리에 여유없는 삶이기 때문에


    이렇게 합리적이고 좋은 제도가, 귀찮고 안좋게 느껴지는 것 아닐지.

  • 오히려 비정상적인 서울중심주의로 인해 서울이 맨하튼과 런던보다도 가진 장점도 더 많다. 그러나, 단점의 골도 그만큼 깊은법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1524 남한 지상파 방송사 SBS가 하는 뉴스 채널 수준.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0 2018.10.03
11523 알바면접보는데 이렇게 떨리다니.. new Redberry 701 0 2018.10.03
11522 영화 안시성으로 득보는 개새끼덜 2 new DireK 1296 0 2018.10.03
11521 리브레위키 대안우파 문서 토론내용을 봤는데 7 new 나키스트 950 3 2018.10.03
11520 국부론 中.JPG [매춘 이야기]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1 2018.10.03
11519 한국의 악법들 new 노인 1052 0 2018.10.03
11518 서양 와패니즈 vs 헬조선 일뽕 new 노인 810 1 2018.10.03
11517 대안우파들은 이슬람권 여성이나 제3세계 여성에 대해 쉴드 치는데 2 newfile 노인 1286 2 2018.10.03
11516 버마 상국론-중국문명의 대부분의 요소는 버마에서 기원했다. 1 newfile DireK 1094 1 2018.10.04
11515 나간다고 했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봤지만... 4 new Mihel 909 1 2018.10.04
11514 소라넷? 몰카? 리벤지 포르노? 헬조선에선 이런게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3 new 충무김밥 1248 0 2018.10.04
11513 우경화로 인한 결과(?) 4 newfile 노인 1091 1 2018.10.04
11512 흑인이 서양권에서 무시당하면 어찌보면 당연한이치다. 4 new insurrection 1201 0 2018.10.04
11511 양심적 병역거부자 이예다에게 극우적 테러를 일삼는 헬조선인 2 newfile 노인 1061 1 2018.10.04
11510 헬조선 사회 내 만연한 갑질 문화 2 new 노인 1171 0 2018.10.04
11509 이슬람혐오의 특징 6 new 나키스트 1174 3 2018.10.04
11508 삭발하는 게 어때서? new 노인 761 0 2018.10.04
11507 네이트판 이용자들을 보고 헬조선인들의 문제점을 알아냈다 newfile 노인 994 0 2018.10.05
11506 집단주의의 문제점 new 노인 1132 0 2018.10.05
11505 헬조선이라고 생각하게된 이유 2 new LWha 1059 1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