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버스가 싫은점 1
승차할때는 비용을 내고 타야 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카드 태그를 해야한다지만,
내릴 때 태그하는건 좀 아니다싶은 면이 있다.
거기다가 태그 안하고 내리면 패널티 생겨서 다른 차 탈때까지 적용되어 할증으로 내야한다.
이건 정말 싫다. 핵노답.
한국 버스 핵노답 1
헬조선 버스가 싫은점 1
승차할때는 비용을 내고 타야 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카드 태그를 해야한다지만,
내릴 때 태그하는건 좀 아니다싶은 면이 있다.
거기다가 태그 안하고 내리면 패널티 생겨서 다른 차 탈때까지 적용되어 할증으로 내야한다.
이건 정말 싫다. 핵노답.
한국 버스 핵노답 1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083 | 0 | 2015.09.21 |
| 11536 |
미래에는 경북이 망한다
1 |
노인 | 952 | 0 | 2017.05.09 |
| 11535 |
아~, 얘들아! 니들은 같잖은 인간들의 노예 VS 기계들의 노예가 되고 싶냐?
|
반헬센 | 885 | 1 | 2017.05.09 |
| 11534 |
난 다음대통령 홍준표 예상한다.
19 |
인페르노조셍반도 | 1102 | 4 | 2017.05.09 |
| 11533 |
동생이 피시방에 헬조선이라 가능한걸 격었네요
4 |
이승엽 | 996 | 4 | 2017.05.09 |
| 11532 |
캬.... 출구조사 개쩌는구나 ㅋㅋㅋㅋㅋㅋ
3 |
왓더뻑킹헬조선 | 1310 | 0 | 2017.05.09 |
| 11531 |
와 ㅋㅋㅋㅋ니들준비해라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59 | 1 | 2017.05.09 |
| 11530 |
여긴 정치 성향 내가전에 이야기 했잖아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83 | 2 | 2017.05.09 |
| 11529 |
여기가?
5 |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 1085 | 0 | 2017.05.09 |
| 11528 |
홍준표되면 정말 이민이제는 다들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13 |
파크라슈 | 1051 | 2 | 2017.05.09 |
| 11527 |
몽골인 외모
3 |
노인 | 2393 | 1 | 2017.05.09 |
| 11526 |
홍준표 바보
2 |
노인 | 993 | 0 | 2017.05.09 |
| 11525 |
투표율 70%돌파 ㅋㅋㅋㅋ
9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23 | 0 | 2017.05.09 |
| 11524 |
日에 당당히 맞설 대통령,,위안부 피해할머니도 '한표'.....
5 |
진정한애국이란 | 1183 | 2 | 2017.05.09 |
| 11523 |
광기적인 반공사상과 환빠 사상을 퍼뜨리는데 일조한 자
7 |
노인 | 1229 | 0 | 2017.05.09 |
| 11522 |
조센숭의 성범죄 수사 논리
19 |
Hell고려 | 1119 | 3 | 2017.05.09 |
| 11521 |
이제서야 헬조선에 대해 알기 시작했습니다.
2 |
은거기인 | 935 | 4 | 2017.05.09 |
| 11520 |
중국을 싫어해야 하는 이유
12 |
Uriginal | 1295 | 0 | 2017.05.09 |
| 11519 |
일단 몰락하기전에
9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88 | 1 | 2017.05.09 |
| 11518 |
센징이들은 안보를 논할자격이 안됩니다.
9 |
아비터 | 1144 | 3 | 2017.05.09 |
| 11517 |
헬조선 몰락 시나리오.
10 |
블레이징 | 1027 | 3 | 2017.05.09 |
30분내 요금제도를 시행하려 탑승/출구 양구간에 탭핑을 설치해 놓은건데, 나는 솔직히 효과적인 제도라고 본다. 만약, 오로지 탑승 탭핑만 있고, 버스 운행 구간이 30분이 넘어가도록 길고, 출구 탭핑이 없는 상태면, 다음차를 30분이내에 타도 또 내야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