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6
조회 수 1159
추천 수 5
댓글 3








기술이 좋든 말든 기술자를 무시한다 ㅋㅋㅋㅋㅋ

 

공무원만 대면 에험거리고 국민위에 들려하고 갑질을 좋아한다

 

돈이많을수록 서열을 중요시 생각하고 자신의 한말을 따르길바란다 

 

외모지적 성적지적 남의 사생활에 관심이 많다 정작 지실속은 별로 없다 ㅋㅋㅋㅋㅋㅋ

 

차별이 생활이다 ㅋㅋㅋㅋ그러나 이런걸 잘 모른다






  • 애조에 정도전이라는 성리학 광신도 남창 새끼가 상업이 말업이라고 씨부린 게 500년 넘게 이어져 왔다는 게 문제죠. 상식적으로 농업이 발달했으면 그걸 자기 혼자 다 먹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있는 상품과 교환한다는 개념이 생기고 그러면서 상업이 발전하는 게 정상이고 그게 안 되면 정부가 권장해야 하는데 오히려 상업을 박대하면서 무조건 땅 파먹고 살라고 하던 게 문제라고 봅니다. 그놈의 성리학(유교 탈레반) 때문에 금검절약 드립 치면서 상업 천대하고 기술자 개무시하면서 경전만 달달달 암기하는 씹센비 새끼들 우대하는데 나라가 발전하면 이상한 거죠. 그렇게 씹센비들 우대한 결과가 헬조선에서 중국 본토에 비해 유교(정확히는 성리학이라 불리는 헬조선식 유교 탈레반)만 존나 발달해서 이기논쟁 가지고 서로 당 만들고 서로 죽고 죽이는 병신짓만 한 거죠.
  • 지금도 우리나라 정치판이 그꼴이죠 너 빨갱이야? 반동이야 ㅋㅋㅋ? 이지랄하고 있음 소론 노론 ㅋㅋㅋㅋㅋㅋ 둘다 안속하면 개시팔새끼임 ㅋㅋㅋ이나라 정치 수준이죠
  • 헬조선 국뽕사에서 볼 때마다 한숨 나옵니다. 하다못해 17세기(1600년대)~19세기(1800년대)를 보면 진짜 임진왜란 때 그냥 조선 자체가 사라졌어야 하는 게 맞다 싶을 정도로요. 기껏 살았으니까 하는 게 일본한테 맞은 것도 잊어버리고 여진족한테 개기다가 안 맞을 거 더 쳐맞고 그거 때문에 열폭해서 북벌 드립 치다가 나선정벌 때 좋다고 병력 보내 준 걸로 북벌이 이빨만 까대는 허구였다는 걸 증명했죠. 그러고 나서 상복 가지고 서로 죽이네 마네 하다가 다음 왕부터는 그냥 한 당만 몰빵해 주고 그러다가 마지막 찬스인 영조, 정조 시기에 근대화 준비하는 척이라도 했어야 했는데 정조가 1800년에 사망하고 나서 순조 이후버터 세도정치로 개막장 가는 거 보면 이딴 게 뭐가 중요해서 시험 문제를 못 내서 안달이냐 싶습니다.

    그냥 유럽처럼 30년 전쟁(1618~1648) 이후부터 7년 전쟁, 미국 독립 전쟁, 프랑스 혁명, 나폴레옹 등장 이런 게 나올 때 헬조선은 기승전 당파 싸움 이러니 참... 이러면서 식민사관 부정하려고 발악하고 참 ㅈ같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1542 야 준표 올라온다 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2 4 2017.05.09
11541 나 진짜 지역감정 없는 사람인데 ㅋㅋㅋㅋ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213 7 2017.05.09
11540 히하참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2 0 2017.05.09
11539 만약에 한반도가 통일하면 생길 일 2 new 노인 1281 0 2017.05.09
11538 4차산업혁명으로 인해 최대 인구 감소 지역 new 노인 1010 0 2017.05.09
11537 일베 없어지면 잼잇겠다 3 new 국뽕애국자 824 2 2017.05.09
11536 미래에는 경북이 망한다 1 new 노인 953 0 2017.05.09
11535 아~, 얘들아! 니들은 같잖은 인간들의 노예 VS 기계들의 노예가 되고 싶냐? new 반헬센 885 1 2017.05.09
11534 난 다음대통령 홍준표 예상한다. 1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02 4 2017.05.09
11533 동생이 피시방에 헬조선이라 가능한걸 격었네요 4 new 이승엽 996 4 2017.05.09
11532 캬.... 출구조사 개쩌는구나 ㅋㅋㅋㅋㅋㅋ 3 newfile 왓더뻑킹헬조선 1311 0 2017.05.09
11531 와 ㅋㅋㅋㅋ니들준비해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0 1 2017.05.09
11530 여긴 정치 성향 내가전에 이야기 했잖아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3 2 2017.05.09
11529 여기가? 5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85 0 2017.05.09
11528 홍준표되면 정말 이민이제는 다들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13 new 파크라슈 1051 2 2017.05.09
11527 몽골인 외모 3 newfile 노인 2393 1 2017.05.09
11526 홍준표 바보 2 newfile 노인 993 0 2017.05.09
11525 투표율 70%돌파 ㅋㅋㅋㅋ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3 0 2017.05.09
11524 日에 당당히 맞설 대통령,,위안부 피해할머니도 '한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3 2 2017.05.09
11523 광기적인 반공사상과 환빠 사상을 퍼뜨리는데 일조한 자 7 new 노인 1230 0 2017.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