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5.06
조회 수 869
추천 수 1
댓글 5








18198628_412096195828526_3010712796310591477_n.jpg

 

동물원에서 열심히 찍고 있습니다.






  • 헬파이어
    17.05.06
    음 저 센숭이새낀 뭔데 처음 본 사람한테 띠껍게 팔을 저렇게 하는거야? 어떤 사상과 심리를 가져야 초면에 저럴 수 있는 거냐? ㅎㅎ 오늘도 평화롭구나.
  • 대선후보 딸이라고 너무 또 포장하데 얼굴 걍 폄범하드만 근데 
    여신이네 뭐네해서 너무들 들러붙드만 하이에나 새키들도 아니고 말이여 
  • 박정희개새끼
    17.05.06
    ㄴㄷㅉ
  • 교착상태
    17.05.06
    저게 평범하다고???
    니가 아직 암센징 얼굴이 얼마나 빻였는지 헤아릴줄을 모흐는규나??

    아 물론 남센징도 얼굴 빻여있다.
    사실.이건 남녀구분이 없는 것인데

    외모는 아무라도 암컷이 민감한지라..
  • 어차피 센징이들은 선거날이 쉬는 걸로만 인식하지 지들이 뭔가 권리 행사한다는 생각 자체가 없으니까. 그냥 투표소 가서 종이에 도장 찍고 오면 하루 쉬는 건 줄로만 알 뿐이고 요즘에는 투표율 높인다고 별 개지랄 다 해대는데 그렇게 투표율 높아도 결국에는 뽑히는 놈은 헬조선을 둠조선으로 진화시킬 놈들이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82 0 2015.09.21
11456 그냥 청소년에게 두발과 복장 자율화를 해라 370 new 노인 2050 1 2018.10.09
11455 ㅋㅋㅋ 폭락론 아직도 믿는 개병신덜 있냐? 9 new DireK 1380 0 2018.10.09
11454 노인이새끼 두발규제 찬성에 기울어졌다고 정신승리중인데 23 newfile insurrection 1038 0 2018.10.09
11453 Insurrrection의 문제점 84 new 노인 1049 1 2018.10.09
11452 노인이 12시30분이다. 42 newfile insurrection 1084 0 2018.10.10
11451 Insurrection의 문제점 2 2 new 노인 1147 0 2018.10.10
11450 노인아 오늘너가 패배한꼬라지잘봤다. 6 new insurrection 1119 0 2018.10.10
11449 Insurrrection은 그저 정신 승리하는 것에 불과 합니다 14 newfile 노인 1013 0 2018.10.10
11448 포퓰리즘을 경계한 한국 학자 new 노인 804 2 2018.10.10
11447 다수결 원칙을 남용하면 안되는 이유를 설명한 책 10 newfile 노인 1052 1 2018.10.10
11446 정교분리를 하지 않는 헬조선 개독 new 노인 888 0 2018.10.10
11445 대만여자들은 100번을 태어나도 100번 다 여자였을것 new 감옥안의사회 851 0 2018.10.10
11444 ㅋㅋㅋ GS리테일 주가상승중이다. new DireK 888 1 2018.10.10
11443 조중동송~이다. new DireK 877 1 2018.10.10
11442 호주국자 근황 1 newfile 노인 1171 0 2018.10.10
11441 루리웹의 혐오 문화보고 딱 어울리는 이미지 1 newfile 노인 1183 1 2018.10.10
11440 워마드를 페미니즘으로 보는 것은 다에쉬를 이슬람단체로 네오나치를 백인권리운동단체로 보는 것과 다를 바... new 나키스트 960 2 2018.10.10
11439 [펌]나치가 절대악이 된 이유 4 new 나키스트 1240 2 2018.10.10
11438 헬조선 헌법의 문제점을 지적한 영상 - 왜 기본권을 보장해야 할까? new 노인 1212 0 2018.10.11
11437 복지, 안보구라카면 조중동 멍멍이제. new DireK 1087 1 2018.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