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5.05
조회 수 1200
추천 수 1
댓글 6








IMG_4284.PNG

 






  • 헬조선 노예
    17.05.05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퇴근 안 해? 프로그램이면 시간이 맞아야하는데 1분 느리네?? 아님 사칭인가?
  • 3.0이하는 흔하긴 함.
  • 뭐 지진판(?)이 움직이고있어서 일본 지진지대가 헬조선쪽으로 슬금슬금 움직이고있다고
    2030인가? 그때쯤에는 일본만큼은 아니더라도 꽤나 지진에 위험한 나라가 될거라고 몇년전부터 얘기가 많이돌았던게 기억나네요.
    그래서 내진설계안되있는 헬조선의 건축문화덕분에
    제대로 한번나면 그냥 도미노마냥 우르르르..
  • 블레이징
    17.05.06
    글 제목이 잘못됬다. [반도에서 "또" 지진났다.] 가 정확한 제목이다.
  • 노인
    17.05.06
    수정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6 0 2015.09.21
11510 헬조선 몰락 시나리오....소름이 쫙 돋습니다....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2 3 2017.05.08
11509 학교에서 부터 나서서 거세 하는 헬조선 4 new 헬조선탈출하기 1035 4 2017.05.08
11508 열등유전자 도태 23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59 1 2017.05.08
11507 헬조센 정치에 질려서 투표안할란다. 5 new 이거레알 1120 1 2017.05.08
11506 꼰대들에게 고합니다 6 new 자기기만자 1027 6 2017.05.08
11505 헬조선 단톡방 재개설합니다. 들어오세요 7 newfile bluephoenix 1250 0 2017.05.08
11504 유해화학 미세먼지가 난무하는데 아무리 창문밖을 바라봐도. 14 new 헬파이어 995 3 2017.05.08
11503 한국에서 가난은 아동학대 아니냐 시발럼들아 17 new 생각하고살자 1119 8 2017.05.08
11502 근데 개한민국 누가 개통령 되도 망함ㅋㅋ 10 new 생각하고살자 1387 5 2017.05.08
11501 한국에서 결혼하는것들은 대가리 총맞은거 아니냐 8 new 생각하고살자 1100 6 2017.05.08
11500 부모한번 잘못만나서 시발ㅜㅜ 14 new 생각하고살자 1012 5 2017.05.08
11499 부x대학병원 사람 ㅈㄴ많다 new 생각하고살자 793 3 2017.05.08
11498 노벨상 타기 위해 로비 하는 속물 헬조선 16 new 헬조선탈출하기 972 2 2017.05.08
11497 헬조선은 왜 안망하는걸까? 14 newfile 좀비생활 1067 6 2017.05.08
11496 헬조선 인들은 자신들이 천 14 new 슬레이브 1370 5 2017.05.08
11495 물가 오를때 금 사둬야 하냐? 10 new 헬파이어 1049 0 2017.05.08
11494 헬조선 단톡방 개설합니다. 들어오세요 여러분 7 newfile bluephoenix 943 1 2017.05.08
11493 미세먼지보다는 추운게 더 좋을것 같아서 캐나다로 갈 결정하였습니다. 11 new 떠나기1년전 1316 5 2017.05.07
11492 헬1조선 버스가 싫은점 1 5 new 헬조선붕괴협회 1103 0 2017.05.07
11491 여기 블레이징한테 고맙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6 0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