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솔직하게  말해서  여러분들중에 

배고파 굶고  병원비 없어 아파죽고(특별히 중병에 걸리지  않는 한 )잠잘곳이 없어  엄동설한에  노숙해 본  사람  있습니까? 

 

여러분들 이 직면한  문제는  돈 문제도  직업문제도 권력 문제도 아닙니다  자본주의와 자유민주주의는  점점  발전해 가고  있고요  그로인해  권력과 돈은   그  가치를  잃어  가게  됩니다 

 

요즘 보십시오  편돌이  주5일제 하는 애들도  잘먹고   편해서  살이 찌죠   다만  차가 없다거나  아파트가  없다는  것 뿐이지   대중교통도  잘되어 있어  큰  불편함은  없어요  

 

권력도 그래요  예전에는  판검사나 정치인  관료들이  절대  권력이었지만  요즘엔  sns민심이 절대 권력이로 군림하는  바람에  절대 권력자들의 권력도  약화되고  있어요 

 

그러면  뭐가  문젭니까? 

자유가  침해 당하는게  문제인 겁니다 

인간으로서  부여 받은  천부인권   모든 인간은  평등하고  고귀하며  자유로운  존재여야  한다는 것 

 

그것들을  침해  받고  있어요 

왜  우리는  겨우  돈 100만원  벌기위해  자존심을  버려야  하는가? 

 

왜 우리는  성생활을  누리기 위해  출세를  해야하는가?

쉽게  성매매를  하고  포르노 물을  볼수도  있잖아요? 

 

왜 우리는  강제로  징집되어  군대를 가야 하는가? 

왜 우리는  학교에서  밤늦게 까지  공부를  강요받고 

 

입기싫은 교복을  입고  머리 형태도  제한을  받는가? 

왜 우리는  직장에서  연장자에게 고개숙여 인사하고  존댓말을 쓰고   하인 처럼  굽신거려야  하는가? 

 

이런것들을  생각해보십시오 

진실로  우리를  힘들게  하는건  돈이나 권력의  부재가  아닙니다  

 

사상적으로   기성종교의  틀을  벗어 나지  못하여 

우리의  일거수  일투족이 도덕  윤리  관습 전통  사상  등

에 의해 통제당하고  있는거에요 

 

지금  대선후보들  보십시오   종교적  사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혹여 누군가가  종교적  사상에서  자유로운  후보라 할지라도  

 

미개한  개돼지  같은  헬센인들이  그런 후보를  뽑아주려  할까요?   개돼지들은 지들이  세뇌당한줄도  몰라요  

종교는  민중들을  통제하여   권력자의  노예로  전락시키는  악한  존재입니다  

 

그  세뇌를  깨뜨리기 위해서는  민중이  깨어나야 하는데 

헬센인들은  스스로  깨어나지 못하죠  그게  문젭니다 

왜  조선인들은  자신들에게  자유를  주고자 해도  그걸  받지  못하나요? 

 

서양의 선진국들  을 교과서로  삼아  똑같이  따라하면  됩니다  물론 자원이나 자본이 투입되는  제도는  똑같이  따라 하기가  어렵죠  

 

그런던  어쩔수  없지만  자원과 자본이  들지  않는  것들은  쉽게 바꿀수  있습니다 

잘사는  나라  선진국을 똑같이  따라하면  잘되는데  

 

그러지  않고  소중화 사상에 빠져  아직도 세계의 중심 대한민국을  외치는  어리석은  인간들이  너무  많아요 

투표는 해야 합니다  하지만  투표 한다고 크게  달라지는 건  없어요

 

 

 

 

 

 

 

 

 






  • 작게도 달라지는게 없지. 그저 한 표가 유일한 정치표현일뿐.
  • 달라지는 게 전혀 없는 아유는, 헬센징의 본성이 바뀌는 것이 아니어서 그러며 다른 한편으로는 과두통치국가라 그놈이 그놈이라는 점도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무효표가 유의미할 정도로 득표되면 의미가 있을 수 있는데, 헬센징들 특성상 매우 어려운 일이겠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8 0 2015.09.21
11450 JFK와 버락 오바마는 소수자에 대한 권리를 향상 시키려고 노력했는데 2 new 노인 1025 0 2018.10.11
11449 아무리 헬조선 군대 제도가 문제 있는데도 불구하고 개선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3 new 노인 1104 1 2018.10.11
11448 헬조선 채용 비리 : 부모 빽도 실력? new 노인 882 0 2018.10.11
11447 남괴 체제가 밀양집단강간, 고려대의대생성추행 두가지 가짜범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2 0 2018.10.12
11446 아마존이 덤핑식으로 장사해서 유통업계, 스몰비즈니스 초토화됨??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8 0 2018.10.12
11445 사우디 정부에 관한 기사 발견 1 new 노인 747 0 2018.10.12
11444 디지털 성범죄를 제대로 검거 못하는 헬조선 newfile 노인 1059 0 2018.10.12
11443 안희정이 무죄 선고하면 안되는 이유 1 new 노인 1380 0 2018.10.12
11442 야후 재팬 뉴스기사에 올라온 헬조선 이야기. new 기무라준이치로 818 0 2018.10.12
11441 다른 여초 사이트 마저도 경악한 워마드의 만행 4 newfile 노인 1040 1 2018.10.12
11440 이 취임식은 무효입니다. 명성교회는 총회법을 어기고 있습니다. new DireK 869 1 2018.10.13
11439 한국인의 정신에는 질서 라는게 존재하지 않는가?ㅁ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4 0 2018.10.13
11438 유병언이 뒤져야 하는 이유. new DireK 846 0 2018.10.13
11437 돌궐과 좃반도는 전혀 상관없다는데 이런 또라이새끼덜이 있다. new DireK 921 1 2018.10.13
11436 엑시스마이콜은 은하선이 페미라고 싫어하지만 정작 워마드는 은하선을 싫어해 한다 4 newfile 노인 1303 1 2018.10.13
11435 [소수의견] 최고점 받았는데 "불합격"..'8천만 원'만으로 배상? 2 new DireK 921 0 2018.10.13
11434 방사능 분유 .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1 1 2018.10.14
11433 남초에서는 페미니스트들이 남성을 싸잡아 욕하거나 잠재적 범죄자 취급한다고 욕하며 파시즘적인 망상이라...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23 2 2018.10.14
11432 한국에서 포퓰리즘 용어 악용해봤자 의미 없는 이유 new 노인 764 0 2018.10.14
11431 한국의 뉴라이트는 그저 실체가 없는 기회주의자에 불과 하다 3 new 노인 774 1 2018.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