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4
조회 수 1100
추천 수 1
댓글 8








아시는분 있으면  해결책좀 말해봐요  그런이야기는

 

안올리는거 같아 금시초문입니다 

 

 






  • 신자유주의에의한 독점시장의 고착화로  중소기업과 중산층들이 우르르르 쓰러저가니 
    청년실업(신규채용)에 관한것은 당연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것이고
    꼬레아 헬조선같은 경우는 그 도가 지나처서 
    정말 짧은 단기간안에 중소와 중산층을 쑥대밭으로 만들었고 (이명박시절)
    그 바통을 이어 마지막 회생의 시기였던 작년대선때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뽑아줌으로써
    남은 실마리마저 처참하게 짓밟아놓음.

    대안이라하면 민주주의 포기하고 (대다수 헬센징의 멍청함때문)
    한명의 완벽한 지도자에 의해서 바닥부터 위까지 싹다 갈아엎어버리는거 말고는 없을듯.

    헬조선이 바뀌려면 정치권부터 피바람이 불어야함. 
    부패된관료들 전부다 사형시키고 목매달아서 시청에 걸어놔야하며
    모든일들을 오로지 옳은 방향으로만 이끌어야함.

    그래야 해결된다고봄
    그래서 또 헬조선에서는 불가능한문제. 저런일이 일어날리가없으니.

    uri나라는 예전부터 지지리도 못살던 가난한나라였고  강대했던 역사가없으며
    단지 이번에 큰 세계의 흐름에 뽕한번 잘맞아서 잠깐 떠올랐던것뿐.
    다시 미개한 민족성을 가지고있던 조선말기로 돌아가는것뿐이라고 생각함.
    유전자가 중요하다고 운좋게 올라왔다가 다시 바닥을향해 내려가는모습은
    미개한 족속의 한계를 보여주는거같음.
  • 니엄마
    17.05.04
    그냥 취업 안하고 다같이 굶어 뒤지면 됨^^
  • 해결책이 있어도 개선할 작자들이 아니라 의미없다
  • 그래도 계속 이야기 하셔야죠
  • 박정희개새끼
    17.05.04
    그냥 쓰레기좆센징새끼들을 모조리몰살하면됨
  • 신자유주의에의한 독점시장의 고착화로  중소기업과 중산층들이 우르르르 쓰러저가니 
    청년실업(신규채용)에 관한것은 당연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것이고
    꼬레아 헬조선같은 경우는 그 도가 지나처서 
    정말 짧은 단기간안에 중소와 중산층을 쑥대밭으로 만들었고 (이명박시절)
    그 바통을 이어 마지막 회생의 시기였던 작년대선때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뽑아줌으로써
    남은 실마리마저 처참하게 짓밟아놓음.

    대안이라하면 민주주의 포기하고 (대다수 헬센징의 멍청함때문)
    한명의 완벽한 지도자에 의해서 바닥부터 위까지 싹다 갈아엎어버리는거 말고는 없을듯.

    헬조선이 바뀌려면 정치권부터 피바람이 불어야함. 
    부패된관료들 전부다 사형시키고 목매달아서 시청에 걸어놔야하며
    모든일들을 오로지 옳은 방향으로만 이끌어야함.

    그래야 해결된다고봄
    그래서 또 헬조선에서는 불가능한문제. 저런일이 일어날리가없으니.

    uri나라는 예전부터 지지리도 못살던 가난한나라였고  강대했던 역사가없으며
    단지 이번에 큰 세계의 흐름에 뽕한번 잘맞아서 잠깐 떠올랐던것뿐.
    다시 미개한 민족성을 가지고있던 조선말기로 돌아가는것뿐이라고 생각함.
    유전자가 중요하다고 운좋게 올라왔다가 다시 바닥을향해 내려가는모습은
    미개한 족속의 한계를 보여주는거같음.
  • 4차산업혁명 가면 싹다 쳐망할텐데 그때서도 정신못차리면 바로몰락 할듯 합니다
  • ㅅㅂ 그런글 존나 올렸는데 니가 안본거임
  • 저는 늘 말했던 대로 사기업들 족쳐서 사기업 가게 만들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게 뭐 대단한 대안 그런 건 아니지만 1차적으로 공무원에 몰릴 수밖에 없는 원인을 제거해야지 경제 문제가 어니 정도 해결되지 아무 것도 안 하고 공무원만 존나게 늘리면 영원히 근본적인 해결이 될 수가 없죠.

    모든 사기업들을 때려잡는 게 아니라 법을 개무시하면서 지들 좆 꼴리는 대로 쳐운영하고 부당이득 얻는 데 급급한 썩은 사기업들부터 족쳐야죠. 늘 말했던 대로 임금 체불이 일상이고 노동자 개무시하고 강제 야근 회식 시켜서 개인생활 박살내는 등 노동자들 만만하게 보면서 족벌경영하고 낙하산 존나 투입하는 미개한 짓거리 하는 사기업들을 족쳐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사기업에 다녀도 정상적으로 일하고 정상적으로 돈 벌어서 정상적으로 세금 거두고 정상적으로 국가 운영하기만 해도 공무원에 대한 수요가 대촉 줄어들겠죠.

    또 공무원도 기존처럼 한 번 시험 합격하면 정년까지 영원히 보장하는 식으로 하는 게 아니고 일반 사기업하고 차별을 두기 위해서 최소 10년간 고용을 보장해 주는 식으로 어느 정도의 안정성을 주는 게 낫다고 봅니다. 지금같이 시험 한 번 합격하면 인생 다 산 줄 알고 설치는 병신 센징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잘리지만 안으면 월급 꼬박꼬박 나오는데 누가 일을 하려고 할까요? 결국에는 자리 지키는 데 에너지를 쏟아붓는 병신짓을 막아야죠.

    일반 사기업이 한 번 계약할 때 최대 5년간 고용을 보장한다고 하면 (중간에 대형 사고 쳐서 잘릴 짓 하는 경우 제외) 공무원은 1회당 최대 10년간 일을 할 수 있게 해 주고 10년 동안 일하면서 성과가 괜찮다 싶으면 공무원 임기 연장해서 10년 더 하고 그렇게 괜찮게 일해서 정년까지 가면 그 동안 (20대 초반에 한다고 해도 최소 30~40년 정도) 일한 대가로 공무원 연금울 주는 게 맞다고 봅니다. 정년 못 채우면 자기가 잘못해서 잘린 경우(억울하게 쫒겨나는 경우 빼고)에는 당연히 연금 받을 자격이 없는 거죠.

    10년 단위로 장기적으로 고용을 보장해 주고 (사기업과 차이는 둬야 하니까) 10년 동안 성과 평가를 엄격하게 해서 고용 기간을 연장시켜 주는 식으로 해야지 공무원들이 일을 하는 척이라도 하지 한 번 시험 합격해서 평생 보장한다면 안 잘릴 궁리만 하니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7 0 2015.09.21
11430 난민문제에 있어 좆본사례 쳐 들먹이는 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씨발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192 1 2018.10.14
11429 자영업이 망한 근본원인을 생각해야지 닥치고 문재인탓 이건 뭐 천재지변은 왕의 부덕이라는 원숭이새끼냐? 4 new DireK 1035 2 2018.10.14
11428 한국의 해괴한 민족주의 개념 1 newfile 노인 1012 2 2018.10.14
11427 해외 예술가들은 기존의 예술 체계를 바꾸기 위해 노력했는데 new 노인 956 0 2018.10.14
11426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5 1 2018.10.15
11425 실업률은 절대로 안 떨어진다. 4 new 헬조선극혐 978 3 2018.10.15
11424 정규직 폐지해서 정규직-비정규직간 차별 없애야.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2 0 2018.10.15
11423 밀양집단강간, 고려대의대생성추행사건과 위안부의 관련성.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0 2018.10.15
11422 완전한 인간이되기위한 연습 3 new 샤를보몽 1080 2 2018.10.15
11421 토건족 이 개새끼덜을 다 죽여야 한국경제는 산다. 2 newfile DireK 1194 2 2018.10.15
11420 한국의 중국에 대한 경제적 의존 (통계) 1 new 노인 1159 1 2018.10.15
11419 한국의 기성 세대들은 서구의 기성세대 보다 더 올드 패션 하다. 2 new 노인 1058 1 2018.10.15
11418 나도중딩때 독서시험 봣을때 나혼자 90점대 나머지는 60점대이하 이랫던적잇음.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6 0 2018.10.16
11417 여기서 병신짓 하는 것도 머리가 나쁘다는 거지 ㅋㅋㅋㅋ new DireK 917 2 2018.10.16
11416 현역이 본래나이+10년고생 공익이+5년고생 외국인+0년 new 감옥안의사회 989 1 2018.10.16
11415 군면제라쳐도 본래나이대 청춘은 없음 2 new 감옥안의사회 1280 2 2018.10.16
11414 좀 적당히 맞기도 하면서 말과 행동을 어떤식으로 하면 안된다 이런걸 배우고 예의와 경우에 맞는 언동을 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9 0 2018.10.16
11413 소득주도성장과 근로시간 단축이 올바른 정책이라는 빼박캔트 증거를 보여드림. new 헬조선극혐 963 0 2018.10.16
11412 남조선은 민도 수준에 안맞게 1인당 gdp는 왜이리 높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5 0 2018.10.16
11411 한국의 레디컬 페미니스트 new 노인 1084 0 2018.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