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4
조회 수 1107
추천 수 1
댓글 8








아시는분 있으면  해결책좀 말해봐요  그런이야기는

 

안올리는거 같아 금시초문입니다 

 

 






  • 신자유주의에의한 독점시장의 고착화로  중소기업과 중산층들이 우르르르 쓰러저가니 
    청년실업(신규채용)에 관한것은 당연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것이고
    꼬레아 헬조선같은 경우는 그 도가 지나처서 
    정말 짧은 단기간안에 중소와 중산층을 쑥대밭으로 만들었고 (이명박시절)
    그 바통을 이어 마지막 회생의 시기였던 작년대선때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뽑아줌으로써
    남은 실마리마저 처참하게 짓밟아놓음.

    대안이라하면 민주주의 포기하고 (대다수 헬센징의 멍청함때문)
    한명의 완벽한 지도자에 의해서 바닥부터 위까지 싹다 갈아엎어버리는거 말고는 없을듯.

    헬조선이 바뀌려면 정치권부터 피바람이 불어야함. 
    부패된관료들 전부다 사형시키고 목매달아서 시청에 걸어놔야하며
    모든일들을 오로지 옳은 방향으로만 이끌어야함.

    그래야 해결된다고봄
    그래서 또 헬조선에서는 불가능한문제. 저런일이 일어날리가없으니.

    uri나라는 예전부터 지지리도 못살던 가난한나라였고  강대했던 역사가없으며
    단지 이번에 큰 세계의 흐름에 뽕한번 잘맞아서 잠깐 떠올랐던것뿐.
    다시 미개한 민족성을 가지고있던 조선말기로 돌아가는것뿐이라고 생각함.
    유전자가 중요하다고 운좋게 올라왔다가 다시 바닥을향해 내려가는모습은
    미개한 족속의 한계를 보여주는거같음.
  • 니엄마
    17.05.04
    그냥 취업 안하고 다같이 굶어 뒤지면 됨^^
  • 해결책이 있어도 개선할 작자들이 아니라 의미없다
  • 그래도 계속 이야기 하셔야죠
  • 박정희개새끼
    17.05.04
    그냥 쓰레기좆센징새끼들을 모조리몰살하면됨
  • 신자유주의에의한 독점시장의 고착화로  중소기업과 중산층들이 우르르르 쓰러저가니 
    청년실업(신규채용)에 관한것은 당연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것이고
    꼬레아 헬조선같은 경우는 그 도가 지나처서 
    정말 짧은 단기간안에 중소와 중산층을 쑥대밭으로 만들었고 (이명박시절)
    그 바통을 이어 마지막 회생의 시기였던 작년대선때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뽑아줌으로써
    남은 실마리마저 처참하게 짓밟아놓음.

    대안이라하면 민주주의 포기하고 (대다수 헬센징의 멍청함때문)
    한명의 완벽한 지도자에 의해서 바닥부터 위까지 싹다 갈아엎어버리는거 말고는 없을듯.

    헬조선이 바뀌려면 정치권부터 피바람이 불어야함. 
    부패된관료들 전부다 사형시키고 목매달아서 시청에 걸어놔야하며
    모든일들을 오로지 옳은 방향으로만 이끌어야함.

    그래야 해결된다고봄
    그래서 또 헬조선에서는 불가능한문제. 저런일이 일어날리가없으니.

    uri나라는 예전부터 지지리도 못살던 가난한나라였고  강대했던 역사가없으며
    단지 이번에 큰 세계의 흐름에 뽕한번 잘맞아서 잠깐 떠올랐던것뿐.
    다시 미개한 민족성을 가지고있던 조선말기로 돌아가는것뿐이라고 생각함.
    유전자가 중요하다고 운좋게 올라왔다가 다시 바닥을향해 내려가는모습은
    미개한 족속의 한계를 보여주는거같음.
  • 4차산업혁명 가면 싹다 쳐망할텐데 그때서도 정신못차리면 바로몰락 할듯 합니다
  • ㅅㅂ 그런글 존나 올렸는데 니가 안본거임
  • 저는 늘 말했던 대로 사기업들 족쳐서 사기업 가게 만들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게 뭐 대단한 대안 그런 건 아니지만 1차적으로 공무원에 몰릴 수밖에 없는 원인을 제거해야지 경제 문제가 어니 정도 해결되지 아무 것도 안 하고 공무원만 존나게 늘리면 영원히 근본적인 해결이 될 수가 없죠.

    모든 사기업들을 때려잡는 게 아니라 법을 개무시하면서 지들 좆 꼴리는 대로 쳐운영하고 부당이득 얻는 데 급급한 썩은 사기업들부터 족쳐야죠. 늘 말했던 대로 임금 체불이 일상이고 노동자 개무시하고 강제 야근 회식 시켜서 개인생활 박살내는 등 노동자들 만만하게 보면서 족벌경영하고 낙하산 존나 투입하는 미개한 짓거리 하는 사기업들을 족쳐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사기업에 다녀도 정상적으로 일하고 정상적으로 돈 벌어서 정상적으로 세금 거두고 정상적으로 국가 운영하기만 해도 공무원에 대한 수요가 대촉 줄어들겠죠.

    또 공무원도 기존처럼 한 번 시험 합격하면 정년까지 영원히 보장하는 식으로 하는 게 아니고 일반 사기업하고 차별을 두기 위해서 최소 10년간 고용을 보장해 주는 식으로 어느 정도의 안정성을 주는 게 낫다고 봅니다. 지금같이 시험 한 번 합격하면 인생 다 산 줄 알고 설치는 병신 센징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잘리지만 안으면 월급 꼬박꼬박 나오는데 누가 일을 하려고 할까요? 결국에는 자리 지키는 데 에너지를 쏟아붓는 병신짓을 막아야죠.

    일반 사기업이 한 번 계약할 때 최대 5년간 고용을 보장한다고 하면 (중간에 대형 사고 쳐서 잘릴 짓 하는 경우 제외) 공무원은 1회당 최대 10년간 일을 할 수 있게 해 주고 10년 동안 일하면서 성과가 괜찮다 싶으면 공무원 임기 연장해서 10년 더 하고 그렇게 괜찮게 일해서 정년까지 가면 그 동안 (20대 초반에 한다고 해도 최소 30~40년 정도) 일한 대가로 공무원 연금울 주는 게 맞다고 봅니다. 정년 못 채우면 자기가 잘못해서 잘린 경우(억울하게 쫒겨나는 경우 빼고)에는 당연히 연금 받을 자격이 없는 거죠.

    10년 단위로 장기적으로 고용을 보장해 주고 (사기업과 차이는 둬야 하니까) 10년 동안 성과 평가를 엄격하게 해서 고용 기간을 연장시켜 주는 식으로 해야지 공무원들이 일을 하는 척이라도 하지 한 번 시험 합격해서 평생 보장한다면 안 잘릴 궁리만 하니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2 0 2015.09.21
11562 남괴사법부는 일본기업들에 일제 강제노역자들한테 배상하라 판결하던데.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8 0 2018.09.30
11561 동양식 데스포티즘이 아니면 일본이야 말로 쪼개져야제. newfile DireK 951 0 2018.09.30
11560 ㅋㅋㅋ 국가전복하는 법이다. 위조지폐 잘 만드는 법 팁. 1 new DireK 1094 1 2018.09.30
11559 어느 호모포비아의 최후 1 newfile 노인 1103 0 2018.09.30
11558 정부정권 레벨이 아니고, 조선민족 자체가 문제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2 0 2018.10.01
11557 일본은 남한에 대체 왜이리 퍼준거??.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3 0 2018.10.01
11556 아니 유투브 보다 보면 무슨 뭐 댓글반응 어쩌고 동영상 올리는 놈들은 뭐임? 1 new 고독늑대 997 1 2018.10.01
11555 뭐어? 동물원이 희귀종 보호를 한다고라고라? 6 newfile DireK 1148 2 2018.10.01
11554 문재인 주사파 정권이 남한인들 속이고 남한인들 착취하고 뽑아내서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6 0 2018.10.02
11553 태극기 검은짝대기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까먹음 new worldlifesky 758 0 2018.10.02
11552 일본여자들이 BJ민성 얘를 왜이리 좋아하는걸까?.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3 0 2018.10.02
11551 제사라고 99%이상이 쓰레기인 조상들 조부모 증조부모 고조부모들 절대화 신성화 교조화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8 0 2018.10.02
11550 갓양의 미성년자(아동) 성매수 엄벌 1 newfile 노인 1182 2 2018.10.02
11549 일뽕게이들 필독해라 13 new 갓본ㄱㄱ 921 1 2018.10.02
11548 동아시아는 이미 좃망이다. 애초에 잘못된 길로 갔기 때문이다. 공산주의보다 못한게 아시아의 실패다. 2 new DireK 1176 1 2018.10.02
11547 ㅋㅋㅋㅋ 구원파 먹혔네 먹혔어. 세월호 사건의 뒷배경이 이제 드러난다. new DireK 1051 0 2018.10.02
11546 비행기타는데 뒷머리에 흰머리가 많이있는 일행 new worldlifesky 642 0 2018.10.02
11545 Me too. 저도 성추행 피해자입니다. PNG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7 1 2018.10.02
11544 우경화된 나라 헬조선 2 new 노인 1079 1 2018.10.02
11543 자영업 하는 센징이에대한 개인적인 생각 1 new 서호 1048 2 2018.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