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7.05.04
조회 수 1149
추천 수 7
댓글 3








Screenshot_2017-05-03-07-24-43.png

 

Screenshot_2017-05-03-07-25-33.png

 

Screenshot_2017-05-03-07-26-15.png

 

Screenshot_2017-05-03-07-26-26.png

 

Screenshot_2017-05-03-07-26-32.png

 

개혁 한다고 해도 이미 늦었다. www

 

하루뻘리 망하길 wwww






  • 이제 6년으로 늘어났냐? 6년뒤에는 또 한 10년으로 늘어나겠군 
  • 반헬센
    17.05.04

    얼른 망해라고 홍좆표 찍겠지만-글타고 그 색히가 당선은 안되겠지만-,

    전에도 여러번 언급했다시피, 17대에 좆맹박이 당선되는 순간 이미 헬죠센으로 거의 확정적이게 길이 정해져 버린 것이었다.
    따져보자. 도덕성이 바닥이고 사기및 기타 범죄 전과가 여러개인 그 넘을 뽑아줘서 당선시킨 헬센징(특히 경북괴및 그쪽 출신색히)들의 의식과 민도 수준이
    그 정도밖에 안되는 타락하고 더럽고 이기주의로 그 깊은 마음의 밑바탕을 일군놈들에게 헬반도의 미래가 있겠나?
     
    요즘 언론에서 헬센 주가 최고상승이니, 외쿡인들 매수세니 어쩌니 하고 과장시켜, 경제가 잘 돌아갈 것처럼 꾸미고 지랄엠빙하며 자빠져 있으나,
    그게 사실은 마지막 조작으로 센징들한테서 쩐따내기 위한 수법이다.
    그 마지막 한 방을 위해서 미쿡조차 금리인상을 미룸으로써 협력하고 있는 게지. 언제까지?
    미쿡을 비롯한 외쿡계 자본강탈 금융투기업체들이 헬죠센에서 상당수 따먹었을때까지 일부러 유지해주는 척 하짛. 언론까지 동원해서 말이딩.
    이것은 헬죠센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고, 아시아와 기타 중남미및 유럽권쪽도 해당된다.
    즉, 그놈들이 이제 정기적으로 추수?할 때가 다가왔다는 것이징.
    앞으로 아마 20개월이내에 이 (겉모양새로만)분산된 외쿡 거대 투기금융놈들이 거의 다 빨아먹었을때에는 미쿡에선 국가차원에서 금리를 올리덩 자산매각을 하덩 할 것이다.
    한번 헬죠센과 기타 자본력이 약한 아시아등의 국가들에게서 돈과 금등의 자본이 어느 선이상을 돌파해서 빠져나가기 시작하면, 팍팍 빠져나간다.
    물론 기존의 가진 자들(기득권층들)의 자본들도 많이 빠져나가기도 한다.
    왜냐? 미쿡의 달러화가 더 가치가 있어서 달러화가 더 오르기 전에 미쿡에다 투자하던 달러화로 바꾸던 하고 싶거등.
    그럼 더욱 더 약소국의 자국내에서는 돈이 말라가고, 돈 가치도 하락할 거이거등.
     
    마지막으로 센징(서민)자본좀 더 뜯어갈려고 빨대꽂고 있는 것인데, 이르면 올 말~내년 말 정도 되면, 아마 거의 꽂았던 빨대 빼내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본격적인 금리 인상-어차피 정해진 것이지만은- 들어갈 듯..
    그러면, 안그래도 살기 어렵다는 센징서민들에게, 예전의 IMF시절 저리가라는 형국의 시대가 와야 됨이거늘. ㅎㅎㅎ
    헬센경제 시한부가 6년? 어쩌면 6년도 긴 편에 속한다. 물론 그 색히-외쿡 거대 투기금융-들 맘먹기에 따라서 좀 더 지연시킬 수는 있지만, 몇 년(2022??) 안일텐데..ㅎㅎ
     
    이것은 지금 헬죠센에 나온 대통령 후보중에서 어떤 넘이 나온다 해도 해결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을 해결하려면, 아주 강력한 지도자가 나와야 하는데, 그 지도자는 전쟁도 불사-오히려 좋아할-할 정도여야 하고, 부역자들 죽이는 것을 마치 즐기듯이 해야 될 정도가 아니면,
    절대 해결치 못할 것이다. 물론 인구 천만명 중에 하나 있을까 말까할 정도의 비상함도 잇어야 되겠공. 아니면 답은 없을 것임...ㅎ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7040963051
    http://imnews.imbc.com/replay/2017/nw1200/article/4295951_21376.html
    https://www.youtube.com/watch?v=SB9RLTozuJs
     
  • 진짜 얼마안남았구나.
    내인생도 같이 폭파하는날이니 두려우면서도 멍청한 헬센징들 망하는 꼬라지 볼생각에 기대가되기도하니 아이러니함

    외신에서 백날 경고하고 조심하라고 타일러줘도
    멍청한 헬센징들이 낙수효과같은 개소리에 기대어서 이모양 이꼴로 만든거아닌가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7 0 2015.09.21
11430 난민문제에 있어 좆본사례 쳐 들먹이는 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씨발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191 1 2018.10.14
11429 자영업이 망한 근본원인을 생각해야지 닥치고 문재인탓 이건 뭐 천재지변은 왕의 부덕이라는 원숭이새끼냐? 4 new DireK 1035 2 2018.10.14
11428 한국의 해괴한 민족주의 개념 1 newfile 노인 1012 2 2018.10.14
11427 해외 예술가들은 기존의 예술 체계를 바꾸기 위해 노력했는데 new 노인 956 0 2018.10.14
11426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5 1 2018.10.15
11425 실업률은 절대로 안 떨어진다. 4 new 헬조선극혐 978 3 2018.10.15
11424 정규직 폐지해서 정규직-비정규직간 차별 없애야.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2 0 2018.10.15
11423 밀양집단강간, 고려대의대생성추행사건과 위안부의 관련성.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0 0 2018.10.15
11422 완전한 인간이되기위한 연습 3 new 샤를보몽 1080 2 2018.10.15
11421 토건족 이 개새끼덜을 다 죽여야 한국경제는 산다. 2 newfile DireK 1194 2 2018.10.15
11420 한국의 중국에 대한 경제적 의존 (통계) 1 new 노인 1159 1 2018.10.15
11419 한국의 기성 세대들은 서구의 기성세대 보다 더 올드 패션 하다. 2 new 노인 1058 1 2018.10.15
11418 나도중딩때 독서시험 봣을때 나혼자 90점대 나머지는 60점대이하 이랫던적잇음.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6 0 2018.10.16
11417 여기서 병신짓 하는 것도 머리가 나쁘다는 거지 ㅋㅋㅋㅋ new DireK 917 2 2018.10.16
11416 현역이 본래나이+10년고생 공익이+5년고생 외국인+0년 new 감옥안의사회 989 1 2018.10.16
11415 군면제라쳐도 본래나이대 청춘은 없음 2 new 감옥안의사회 1279 2 2018.10.16
11414 좀 적당히 맞기도 하면서 말과 행동을 어떤식으로 하면 안된다 이런걸 배우고 예의와 경우에 맞는 언동을 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9 0 2018.10.16
11413 소득주도성장과 근로시간 단축이 올바른 정책이라는 빼박캔트 증거를 보여드림. new 헬조선극혐 963 0 2018.10.16
11412 남조선은 민도 수준에 안맞게 1인당 gdp는 왜이리 높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5 0 2018.10.16
11411 한국의 레디컬 페미니스트 new 노인 1084 0 2018.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