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마디만하고갑니다
15.07.21
조회 수 1174
추천 수 0
댓글 18








자신 민족까는데 안찔리시는지.. 진짜궁금해서그러는데






  • 신발조센
    15.07.21
    민족주의? 민족주의가 언제서부터 생긴건데? 민족주의는 금수저들의 논리인데? 별.....
  • 정신차려
    15.07.21
    민족주의는 유치한 질병인다. 민족주의는 인류가 지닌 홍역이다. Nationalism is an infantile sickness. It is the measles of the human race. -알버트 아인슈타인
  • 정신차려
    15.07.21
    아직도 민족주의가 올바른 길이라고 믿나요? 2차 대전의 일제, 나치즘이 숭배한 것이 민족주의입니다.
  • brst77
    15.07.21
    헬조선 민족이 한심하고답답해서 까는데 ㅋㅋ 나도사람인지라 자존심도상하고 기분도안좋지 근데 사실인데어카냐 여기있는분들 다공감할걸
  • 정신차려
    15.07.21
    그리고 자기 민족이 잘못된 길을 가는 것을 비판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지지하는 것을 우리는 국뽕이라 부릅니다.
  • `
    15.07.21
    일본과는 관계없이 한국은 헬조선이었고 앞으로도 그럴겁니다..
  • 3247324
    15.07.21
    한국 까면 뭐 일본 쪽바리 친일파 새끼 입니까? .. 아 저 위에 신발조센이란 닉네임 가진 십새끼는 제외
  • 헬헬헬
    15.07.22
    네 다음 민족주의에 빠진 조센앞잡이
  • 과연
    15.07.22
    남의 나라 관광자원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는 멋진 민족
  • 헬파이어
    15.07.22
  • 탈조선이 목표
    15.07.22
    그렇게 나라사랑하고 애국자시면 계속빠세요
    전 애국자안할렵니다
  • gg
    15.07.22
    지도 한국인이면서 자신은 한국인 아닌 것 마냥 까대는게 참으로 븅ㅇ신같네요 이 사이트는 이 글 제목과 마찬가지로 한국어 아는 일본인만 득실대는 것 같다. 민족주의 타령하면서 일본만 빨고 한국만 까대는데 일본은 단점 없답니까?ㅋㅋㅋ 자국 욕하면 민족주의 아니고 자국 왜이리 욕하냐 물으면 바로 민족주의 사상가진 쓰레기 만드네요. 이 사이트 수준이 잘 나타나네요. 민족주의 따지면서 쪽바리 짓하면 자신은 민족주의에서 벗어난 뭐 좀 아는 사람인 것 마냥 구는게 참 씹선비같네 이의 있나?
  • 미르새암
    15.07.22
    타국과 아무런 관련 없이 지옥불 활활 타오르는 곳이건만, 뭔 개풀뜯는 소리? 좋은건 좋다하고 나쁜건 나쁘다 말할 수 있어야 사람 사는거다. 애국 타령 듣고 싶으면 애국 받아 합당한 이유를 들고와라. 내 아주 골수까지 쪽쪽빨아 국뽕왕이 되어주마.
  • gggggggg
    15.07.24
    얼마나 조선이 좆같으면 자기가 태어난 국가를 까겠냐 헬조센은 대일본제국의 때만도 못한존재일 뿐이다. 독립되지 말았어야 했어
  • gggggggg
    15.07.24
    덴노 하이까 만자이
  • 쪽들!쪽들!
    15.07.29
    한글배운 왜구들 쪽들!쪽들! 거리노? ㅋㅋㅋ
  • 고츄걸
    15.10.15
    조선은 독립되지 말았어야 한다는 말에 격하게 동의한다. 그것이 모든 것의 원흉이다.
  • Satirev
    15.11.07
    찔리긴 니가 찔리지. 죽창으로.

    첫죽창 받아갑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7 0 2015.09.21
558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1 1 2025.08.30
557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900 0 2025.08.30
556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89 0 2025.08.30
555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90 0 2025.08.30
554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67 1 2025.08.30
553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2 0 2025.08.30
552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3 2 2025.09.01
551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39 0 2025.09.02
550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67 0 2025.09.02
549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45 0 2025.09.07
548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498 0 2025.09.07
547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51 1 2025.09.07
546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43 0 2025.09.08
545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3 0 2025.09.16
544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64 0 2025.09.17
543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70 1 2025.09.17
542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17 0 2025.09.18
541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52 0 2025.09.20
540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9 0 2025.09.21
539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7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