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www.huffingtonpost.kr/2017/04/30/story_n_16341092.html

 

 

기사를 얼핏보면 멍청한소리하는 단순 정신병자같지만

좀만 돌려서보면 의도적으로 "세대갈등"을 조장하는 모습이 자주보임.

 

사실상 킹무성같이 니들이 ㅄ임을 한결같이 유지한다면 어떤세대에서도 지지를 받기가 힘든상황이라

한쪽을 노리는거같음.

 

486세대와 노인틀딱들도 당장 뭐해먹고살지 걱정해야하는 시대인데

그들에게 "젊은것들"을 적으로 만들어서 의도적으로 쌈붙이고  

(너희들의 적은 ㄹ근혜파가 아닌 밥그릇을 위협하는 젊은것들이다 라는취지)

틀딱들을 대변하는것마냥 코스프레하면서 노인들 지지를 받아내는거같음.

 

그간행보도그렇고 우리멍청한 마미가 박근혜에 이어서 홍준표 지지하고있는거보고 대충 느낌이 와서 써봄.






  • 뭔가 잘못알고있는데 이번선거는  정권교체댐 
  • 마지막 말 엄청 공감됨. My 마미도 박근혜에 이어 홍준표.

  • 방문자
    17.05.02
    혹시 내세우시는 근거가 뭔가요? 지지자들 머릿속이 궁금합니다. 
  • 근거요 글쎄요.
    대충은 우매하다고하죠.
    논리적인 판단이아닌 단순한 종교개념으로 마음의 안식을 얻기위해 지지하는게 아닐까합니다.
    애초에 근거내세울 논리를 가지고있다면 홍준표를 지지할리가없죠
  • 방문자
    17.05.02
    제 친구 틀딱부모도 정치외교학과 나와서는 홍준표 지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원래 대학학과와 지지는 큰 관련이 없는 거 같네요. 특정한 이권이 걸리지 않은 이상 그낭 마음대로 지지하는거라...

     
    제가 집안을 돌아보니 교수 외삼촌은 그쪽 인맥이 있어 출신상 이공계 연구계열에 국가 투자를 몰아줄 가능성이 높다고 안철수를 지지 하구요. 한분은 해양분야 관계자인데 문재인이 해양쪽 정책계획을 명확히 가지고있다고 해서 문재인을 지지하더라구요.
     
    근데... 특정한 이권이 안 걸리면 기본적으로 정치(정당추종)성향따라 찍는 게 기본.
  • 아비터
    17.05.02
    준표새끼가 말하는 일도못하고 능력도없고 자리만차지하는, 본래의미를 변질시킨 귀족노조 들 박살내는것도 좋지만 그위에 군림하는 준표같은 기득권새끼들은 뼛가루로 만들어버려야됨
  • 박근혜 처럼 사악한 고집쟁이에 불과하다. 저런 사람이 국가를 다스리면, 국가가 분열되고, 국민을 적으로 만들고, 
    모든일을 은밀하게 처리하는것이지. 박근혜때 이미 한국은 사실상 멸망했지만, 홍준표는 그 끝점을 찍겠지. 

    근데 홍준표가 될 확률은 너무나도 적다...청년뿐만 아니라, 이미 중년층들도 대거 등을 돌렸기 때문이지.
  • 노인
    17.05.03
    어차피 준표의 생각은 망상이라 들을 필요 없다고 리아트리스가 말하였다
  • ㅇㅇ
    17.05.09
    틀딱들 심리 존나 잘꿰뚫는거보니 노리고 나온거지 60이상 영감새끼들 준표 지지율봐라 32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7.05.09
    준표 정치안해도 영감새끼들 모아놓고 약장사나 주식사기같은거 치면 개잘할거같은데? 영감새끼들 걍 동정좀 해주고 공감대 자극해주면 아주 알아서 주머니 열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7 0 2015.09.21
11410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409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8 1 2018.10.16
11408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6 1 2018.10.16
11407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406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8 0 2018.10.17
11405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404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403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7 1 2018.10.17
11402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8 0 2018.10.17
11401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7 0 2018.10.17
11400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9 0 2018.10.18
11399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40 0 2018.10.18
11398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97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96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95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60 0 2018.10.18
11394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93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92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9 0 2018.10.18
11391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3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