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2
조회 수 970
추천 수 1
댓글 5








이놈의 나라는 뭘좀 바꿔보자하면 개새끼로 몰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구한말 소론 노론 개 ㅅㅍ 역시나 당파 싸움질

 

지금도 다를게 없다 걍 망하는줄 모르고 달려가고있는데 에이 잘해보라지 ㅋㅋㅋㅋㅋㅋ

 

정상인이 살수 없는구조 인데 그걸 모르면 망하고 조때봐야지 ㅋㅋㅋㅋ 별수있겠나?ㅋㅋㅋㅋ 

 

이기주의 너무 심하다는데 그원인은 486에 있다 

 

찾아보면 자세히 나온다 여기있는 사람들도 알꺼라 믿는다






  • 교착상태
    17.05.02
    아니다. 이기주의의 원인이 486이라니...
    그건 너무 센징에게 면죄부룰 주는게 아니냐.
  • 그럼 넌어떡게 보는데 486이 난친절하거나 똑똑한걸 본적이 없어 ㅋㅋㅋㅋ 늘 운동권 그시절 이야기뿐이지 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5.02
    그냥 센숭이가 문제라니까

    시골에 7-80대 늙어쳐먹은 놈들 봐라.

    절대로 문제가 486에 있다거 생각할수가 없을걸.


    뭐 눈 앞에서 잘난척 하는걸 보면 꼴값한다 느낄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486이 문제의 시작은 결코 아니지.
  • 역사에서 보고 배우는 게 없는 센징이들이 맨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짤방 가지고 장난질만 하니까 말이 안 나옵니다. 맨날 자기들 당한 거만 존나 이빨 까고 거기서 뭘 잘못했는지, 왜 일어났는지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 그냥 무조건 남 탓만 하고 자기 잘못 하나도 없다고 애새끼마냥 징징 빼애액 거리는데 뭘 해주고 싶어도 해 줄수가 없어요. 진짜 센징이 새끼들 절명시켜야 한다는 충동이 자꾸 듭니다. 잭 런던 선생을 따르는 사람들이 행동까지 옮겨 주면 좋겠는데.
  • 반헬센
    17.05.02
    이기주의 심한 원인이 486에 있다?
    헛참. ㅎㅎㅎㅎㅎ

    486이던 586이던 286이던간에, 이기주의가 심한 원인은 센숭이들에게 있는 것이며,
    센숭이 문화와 습성으로 계승하고 본따라하는 저질적이고 헬화지향적인 죠센징들의 핏(얼,정신)속에 잇는 것을..어따가 참..
    그게 핑계인가? 마치 자신의 세대는 안그랬던 것처럼?

    센숭이가 헬죠센징을 벗어나지 못하는 것은
    그 더럽고 헬스러운 정신과 문화적 습성을 스스로 고치려고 껍다구을 벗겨내는 고통으로 개혁코자하는 올바르고 정의로운 기개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그러니 잘못되었다는 걸 알아도 눈치봐가면서 몸사리며, 그 와중에도 그런 분위기에 편승해서 어떻게 남을 사기치고 등쳐먹을까 궁리하는 넘들이 많은 것이지.

    만일 평화롭고 정의로운 시대의 곳으로 센숭이들을 수면마취시켜놓고 강제이주시켜 놓으면,
    그들은 절대 올바른쪽으로 깊게 생각하고 진취적이며, 보다 높은 발전지향적으로 움직이려 하지 않을 것이다.
    더럽고 지극히 간사하고 이기적인 1차원 욕구 지향적으로 그들의 삶을 살려 하는 자가 많을 것이며, 이것은 심지어 남들에게도 지대한 피해를 끼쳐서,
    평화롭고 정의로운 곳이 머잖아 더럽혀지게 될 가능성이 높다.
    즉, 센숭이들 집단은 어떤 곳에 떨어지던지, 그곳을 헬화시키는데 천부적 자질을 갖춘 종자넘들중 하나라 여기면 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11408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407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406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5 1 2018.10.16
11405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404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403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402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401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5 1 2018.10.17
11400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7 0 2018.10.17
11399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7 0 2018.10.17
11398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97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9 0 2018.10.18
11396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95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94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93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60 0 2018.10.18
11392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91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90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8 0 2018.10.18
11389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3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