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5.02
조회 수 1055
추천 수 0
댓글 13








안타깝소이다 우째 유승민만도 못하나 하하참 인재를 못알아보노 ㅋㅋ






  • 교착상태Best
    17.05.02
    유승민이 병신인거 하나만 빼면 괜찮은 사람이지(읭?)
  • 사실 유승민도 박ㄹ혜 편들 때부터 그렇게 좋다고만 느껴지지는 않았음. 박ㄹ혜가 깽판치게 하는 데 책임이 없다고는 할 수가 없으니까. 다만 그래도 그걸 인정하고 이제부터라도 다시 시작하겠다면서 진실성을 보이는 척이라도 하는데 나머지 병신들은 그냥 친박이라서 욕 먹기 싫다고 도망친 어중이떠중이 새끼들이 대다수였으니까. 무엇보다 유승민 성향이 보수인 게 개인적으로는 싫다. 왜냐 하면 내가 생각하기엔 이 미친 헬조선반도에서 보수라는 작자들이 한 짓거리를 보면 이런 새끼들을 좋아해야 하느냐 싶다. 나라 다 망쳐 놓고 이제 와서 진짜보수 드립 치는 것도 웃기고.
  • 종북좌빨 주사파 nll민중연합은 그래서 깨끗한가?

    되짚어 봐야지 않습니까? 북한찬양하는놈들이죠
  • 그런 놈들이야 당연히 미친 놈들인 거 맞죠. 제가 말했잖습니까? 북한은 좌우 이념을 떠나서 같은 자본주의를 해도 센징종특 발휘해서 개막장을 만들 거라는 걸, 그냥 애초에 나라가 아닌 일개 조선로동당이라는 ㅈ만한 정당 구실을 하는 불법 극좌파(좌파도 아닌데 사칭하는 거지만) 무장단체 새끼들이 불법 장악한 게 맞다고 봅니다. 상식적으로,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면 자국민 죽이고 패고 탄압하면서 핵쳐만드는 데 집중하는 나라가 정상입니까? 그런 나라를 맹목적으로 찬양하고 빨아대는 거는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 웃긴건 야당역시도 그리 깨끗하지 않아서 ㅎㅎㅎ
    믿을새끼 없다 그뜻인겁니다 ㅎㅎㅎ 노조역시도 자기새끼들을 먼저채용하고 비정규직을 무시하죠 ㅋㅋㅋㅋㅋㅋ
  • 뭐 센징이라는 존재 자체가 신뢰성 0에 근접하니까요. 센징이들을 믿을 바에는 창조설을 믿고 맙니다.
  • 웃긴건 노동자를 위한다고 뚤린입으로 깨시민짓 하고 있다는게 웃긴거죠 ㅋㅋㅋㅋㅋ
  • 그러면서 선거 전에 유세 한다고 전통시장 가서 쥐박이 새끼 따라한다고 국밥 쳐먹거나 서민 코스프레 하겠죠.
  • 반헬센
    17.05.02
    ㅎㅎ 숭민이가 인재라늬.. 헬죠센에선 인재가 없어서 숭민아가 통령 후보이고, 정은이가 독재하는건가?/
  • 보수후보에 유일한놈이다 누가바른말 하는사람 있었냐?
  • 공약 지킨다는 거는 뭐 어느 후바나 다 크게 기대하지는 않고 이재명 시장처럼 행동력을 증명하는 식으로 뭔가 하는 척이라도 하면 말을 안 하죠. 공약 다 지키는 게 원래 맞는 거지만 다 지킨다는 보장이 없으니까 지키는 척이라도 하고 자기 소신이 있으면 밀어붙이는 척이라도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 헬한민국
    17.05.02
    보수후보에 유일한놈이래 ㅋㅋㅋㅋ
    지금까지 보수가 보수다운 행동을 해왔엇나?
    ㅋㅋㅋㅋ
    바른말하는 사람은 맞지, 정치하는 ㅅㄲ들의 흔한 기술이 "바른말만하기" 말만하는거야. 더러운 ㅅㄲ들이 당선되기전에 쓰는 기술이지.
  • 교착상태
    17.05.02
    유승민이 병신인거 하나만 빼면 괜찮은 사람이지(읭?)
  • 병신이고 헬조선 수구사상의 대변자 센징이라는 것만 제외하면 좋은 사람이죠 ㅋㅋㅋ 근데 이 조건이면 대부분의 센징은 정상인으로 보일 텐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11408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407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406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5 1 2018.10.16
11405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404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403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402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401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5 1 2018.10.17
11400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7 0 2018.10.17
11399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7 0 2018.10.17
11398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97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9 0 2018.10.18
11396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95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94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93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60 0 2018.10.18
11392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91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90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8 0 2018.10.18
11389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3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