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프리글루텐
17.05.02
조회 수 1106
추천 수 1
댓글 7








 

 

 

 

 

나이 : 1973년12월생

영어능력 : IELTS 오버롤 5.0

학력 : 인문계 고졸

경력 : 대학가 주점에서 키친핸드부터 시작 해서 2년 근무 추후 스시집에서 1년 6개월 근무. 현재 영어 공부중

배우자 : 1975년2월생, 하, 전문대졸. 검정고시학원 강사(1년). 현 전업주부.

가족사항 : 딸 1999년생 , 아들 2003년생

자산규모 (순자산 = 총자산 - 총부채) 현재는 2000만원 정도 ,부동산 재산은 별도지만 지금 운용불가하고 추후정리예정임

안녕하십니까?

2014년에 대면 상담도 했었는데 여의치않아 진행 못 하다 다시 문의 드려봅니다.

위와 같은 제 스펙(?)으로 이민이 가능한 나라가 있는지 궁금해서요

자금이 넉넉치 않아 저 혼자만 먼저 이주하여 자리 잡은 후 가족 모두 함께 할 계획입니다.

이민을 위하여 기존 직장을 그만두고 요식업쪽 경력을 쌓았는데 주점에서는 세금신고를 하지못해 세금 신고 경력은 총 1년정도입니다.

새미님 글중에 오슬로 스시집 주방장 동영상도 있고 세계적으로 스시가 인기가 있고 전망도 괜찮을듯하여 스시를 배웠습니다.

 

1.저 혼자 입국하여 공부와 일을 병행하며 진행 할수 있을까요?(학비및생활비를 벌어서 생활해야해서)

2.저와 같은 경우 영주권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3.나이가 많은 편인데 제한은 없는지요.

4.가급적 따뜻했으면 하는데 추천해주실만한 도시는 어느 곳인가요?

 

아래 문의를 드렸는데 답변글에 싱글로 도전이면 모른다고 하셔서 답글을 달았었는데 답변이 없으시길래 다시 여쭙습니다.

한번의 이민 실패가 있었고 현재도 호주에 있지만 여의치 않을것같아 위 국가들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약간의 부동산에서 임대 수입이 발생되어 먹고 사는건 큰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이 싫어 떠나고 싶습니다.

한번의 이민 실패와 현재의 호주 상황변화로 제가 현재 운용할수있는 돈이 2000정도 입니다.(가족들 반대때문에...)

위에 언급한대로 나머지 자산은 추후 가능할것 같고 진행중 모자른 부분도 충분히 조달 가능합니다.(정착이 제대로 되었을때...미니멈15억정도)

싱글이면 가능 할거라는 언질은 주셨는데 가능할런지요....

지금 호주인데 학교 등록을 한 상태라 빠른 결정이 필요 할것 같아서요. 입학이 7월 10일이라...

다시 한번 답변 부탁드립니다.

 

출처:sammy의 이민자료실 http://cafe.daum.net/gohozoo/96mi/6490

 

//일뽕들아 오타쿠정신 개조해 !

일본같은 천민자본주의 물질만능주의 차별혐오 사회 증오범죄등 각 종 사회문제가 심한  후진국헬닛뽄에 이민올려고 하지말고 북유럽 노르웨이 핀란드 덴마크 스웨덴으로 이민 가라 






  • 탈조센헬센징
    17.05.02
    음...모 포탈 사이트의 이민전문카페에서
    퍼 오셨군요. 저 역시 해당 카페 회원이고 정식계약으로 탈조선 진행중이라 양식이 눈에 익네요ㅎㅎ

    자격지심이지만 혹여나 해당카페 운영자분들이 기분나빠 할 소지가 있는것 같아요. 고객이 재공한 정보를 그대로 오픈하는것 같아서요.
  • ㄱㄴㄷ
    17.05.02
    전 솔직히 사무라이 정신을 안좋아해요 선비정신이 낫지
  • 난 선비정신은 정말로 싫어함 특히나 조선의 선비정신이라는게 그냥 겉멋만 들이고
    속실은 하나도 없는 유교탈레반을 중심으로 잡는 문화여서요
    뭐 제가 실용주의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만 솔직히 선비문화는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 공감(5년후)
    17.05.02
    안녕 공감아 난 너의 5년후 미래야. 현재 나는 한국의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어. 예전의 나는 일본이 너무 싫어서 노르웨이로 이민을 갔어. 그런데 노르웨이 사람들이 나보고 하이 옐로우 멍키 하면서 돌던지고 막 인종차별을 하더라고. 그리고 취업도 잘 안시켜주고ㅠㅠ 아랍인 밑에서 사과 팔고 다녔는데 착취와 고통의 일상이었어ㅠㅠ 그래서 결국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왜 갓한민국인지 깨닫게 되었단다ㅠㅠ 그러니 과거의 나야... 한국인은 한국에 사는 것이 최고란다!
  • 달마시안
    17.05.02
    난 나의 영어이름과 동명인 이반카가 있는 미국으로 가고싶다. 또한 나는 트럼프 지지자이기에 더욱 가고 싶다. 
  • 센징의최후
    17.05.02
    미국이 갑 오브 갑
  • 반헬센
    17.05.02
    저놈과 갑.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6 0 2015.09.21
11405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404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403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402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401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400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9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98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5 1 2018.10.17
11397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6 0 2018.10.17
11396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6 0 2018.10.17
11395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94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8 0 2018.10.18
11393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92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91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90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60 0 2018.10.18
11389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88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87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7 0 2018.10.18
11386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3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