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하기
17.05.01
조회 수 1164
추천 수 7
댓글 6








사실 인간의 문화에서 있어서 생리는 감추고 싶어 하는 것 중 하나지요 반도땅 뿐만 아니라 자기가 똥오줌 싸고 자위나 색질 하는 걸 단체적으로  드러내놓고 하는 국가나 사회는 없습니다 아직도 잔존하는 원시부족들 대부분도 그렇고

 

하지만 이런 생리현상이 더럽고 미개하고 창피한게 아니라 인간을 생물로 정의할 수 있는 기본적 작동임을 아는 건 상당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다른 권위적인 국가들을 제외하면 생리현상이 유화된 문화로 표현되는 건 상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특히 애들한테는 정서교육상 좋고요

 

똥오줌 방귀 트림 각징 비듬을 자연스럽게 대할 수 있고 또 생리의 처리를 하게 하는 것도 일종의 교육입니다

 

만약 저런걸 더럽고 부정적으로만 생각하게 하면 사람이 솔직해 질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헬조선은 대부분 저런걸 감추고자만 합니다 사람이 서로에게 솔직해 지는 것도 저런 기본적인 것을 표현할 수 있는건데

 

다들 더럽고 추하게만 생각하죠

 

그런지 모르지만 학교 생활하셔서 다 아시겠지만 화장실 제대로 된 거 본 적 있나요?

 

다 씨발 더럽고 추줍게 생각해서 그런지 다 더럽고 미개하게 쓰고 화장실 시설은 뭐 자세한 건 생략하겠습니다

 

학교나 중소기업에 대기업 백화점만큼의 화장실을 원하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인간이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오줌은 그렇다 치더라도 똥은 십 수년 된 화변기 설치해 놓고 헬조선의 학교나 중소기업한테 자발적으로 교체해달라고 하는 인간이 한마리도 없습니다

 

ㅋㅋㅋ 특히나 애들 같은 경우는 자연스럽게 저런 것에 대한 문제제기를 해야 됨에도 불구하고 입닫고 가만히 있어라는 헬조선 애비 애미로부터 교육을

 

받아서 인지 참 씨발... 아니 식당에도 화장실 보고 다시 이용할 정도로 인식력 있는 헬조선이 자기가 다니고 대부분의 생활을 영위 하는 곳에서는 입

 

하나 뻥긋 못합니다 ㅋㅋ 존나 여기서도 병신력이 돋는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 KaboyiBest
    17.05.01
    10년이상된 책상을쓰고.. 5년된 걸래와 빗자루..비리가심각...
  • Kaboyi
    17.05.01
    10년이상된 책상을쓰고.. 5년된 걸래와 빗자루..비리가심각...
  • 아무튼 공공 화장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보면 민도를 알 수 있는 것 같지만.
  • 병신한국
    17.05.02
    황국신민 할복자살해봐라 그럼 우리 일봉인들이 너정돈 가엽게 여겨줄수 있어 wwww 지가 일봉인인줄알어 www 미개한놈
  • 그냥 뭐든지 자기들 기분 안 좋다 싶은 거는 무조건 덮고 보는 게 센징이들이라서 놀랍지도 않습니다. 그러면서 그런 짓거리를 아무렇짇 아노게 대놓고 하니까 센징이들은 원시 부족들만도 못하다는 게 맞죠. 백날 최신 비데 쓰고 최신 소변기 설치해 놓으며 뭐합니까? 쓰는 새끼들이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이라서 하루만 지나도 아무도 못 쓰게 되는데.
  • 헬조선중딩
    17.05.03
    노예양성소 변기 문 고장났는데 몇달째 안고치고 있음ㅋㅋㅋ 역시 헬센.
  • 노인
    17.05.18
    그 중에서도 쭈구려 앉아서 보는 화장실이 제일 싫다
    불편하고 다리 저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9 0 2015.09.21
11398 문재인 씨발 새끼의 통수-신고리 5,6호기. 3 new DireK 1343 2 2018.10.19
11397 알자지라가 서구 미디어들의 이슬라모포빅 서술에 대해서 비판 했습니다. 2 new 노인 926 0 2018.10.19
11396 호모포비아를 조장하는 좆선일보와 중앙일보 new 노인 838 1 2018.10.19
11395 문베충들아 new 심영의짜씩 915 2 2018.10.19
11394 가식쟁이 트럼프 new 노인 699 0 2018.10.19
11393 한국 자칭 보수(수구)들이 주장하는 주사파 이야기는 그저 군사독재 정권에 반대하려고 이들과 반대되는 사... 2 new 노인 627 2 2018.10.19
11392 제약회사의 탐욕을 이해 못하는 한국인들 new 노인 685 0 2018.10.19
11391 한국의 좌파 민족주의는 좌파의 탈을 쓴 극우적인 사상이다. new 노인 864 1 2018.10.19
11390 신고리 3,4 호기부터는 토륨원전을 검토해도 될 각인데, 닥치고 빨리빨리 이 지랄이나 하는 기성세대 개새끼... 3 new DireK 942 2 2018.10.20
11389 한국의 좌파나 우파나 모두 민족주의를 이용한다. new 노인 670 0 2018.10.20
11388 국뽕사가 개새끼덜이 곡해하는 중국, 한국 고대사의 진실 newfile DireK 1062 0 2018.10.20
11387 왜 대안우파들 말이 그럴싸하게 보이는 건지 원인을 알아냈습니다 2 newfile 노인 1288 0 2018.10.20
11386 헬조선 여대에 바바리맨 출현 1 new 노인 844 0 2018.10.20
11385 정규직·비정규직 점심 메뉴 차별 논란! '똑같이 일하는데'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0 1 2018.10.20
11384 국민들 빚 문제와 비정규직 문제를 해결 할수 없으면 헬조선 이라는 허물은 벗을수 없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9 1 2018.10.20
11383 좃반도 대안우파새끼덜은 인서울 친원파 매국노새끼덜의 혈연적 혹은 정서적 자식들일 뿐이야. new DireK 960 0 2018.10.20
11382 518 운동 때 소수자 인권 침해가 만연 했다. new 노인 1144 0 2018.10.20
11381 문재인은 중국 정부에게 다양성을 포용해라고 하지만 2 new 노인 941 1 2018.10.20
11380 한국에는 민족주의를 반대하는 좌파가 필요하다 new 노인 473 2 2018.10.20
11379 헛소리를 지껄이는 황색 언론, 미래한국 3 new 노인 872 0 2018.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