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하기
17.05.01
조회 수 1163
추천 수 7
댓글 6








사실 인간의 문화에서 있어서 생리는 감추고 싶어 하는 것 중 하나지요 반도땅 뿐만 아니라 자기가 똥오줌 싸고 자위나 색질 하는 걸 단체적으로  드러내놓고 하는 국가나 사회는 없습니다 아직도 잔존하는 원시부족들 대부분도 그렇고

 

하지만 이런 생리현상이 더럽고 미개하고 창피한게 아니라 인간을 생물로 정의할 수 있는 기본적 작동임을 아는 건 상당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다른 권위적인 국가들을 제외하면 생리현상이 유화된 문화로 표현되는 건 상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특히 애들한테는 정서교육상 좋고요

 

똥오줌 방귀 트림 각징 비듬을 자연스럽게 대할 수 있고 또 생리의 처리를 하게 하는 것도 일종의 교육입니다

 

만약 저런걸 더럽고 부정적으로만 생각하게 하면 사람이 솔직해 질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헬조선은 대부분 저런걸 감추고자만 합니다 사람이 서로에게 솔직해 지는 것도 저런 기본적인 것을 표현할 수 있는건데

 

다들 더럽고 추하게만 생각하죠

 

그런지 모르지만 학교 생활하셔서 다 아시겠지만 화장실 제대로 된 거 본 적 있나요?

 

다 씨발 더럽고 추줍게 생각해서 그런지 다 더럽고 미개하게 쓰고 화장실 시설은 뭐 자세한 건 생략하겠습니다

 

학교나 중소기업에 대기업 백화점만큼의 화장실을 원하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인간이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오줌은 그렇다 치더라도 똥은 십 수년 된 화변기 설치해 놓고 헬조선의 학교나 중소기업한테 자발적으로 교체해달라고 하는 인간이 한마리도 없습니다

 

ㅋㅋㅋ 특히나 애들 같은 경우는 자연스럽게 저런 것에 대한 문제제기를 해야 됨에도 불구하고 입닫고 가만히 있어라는 헬조선 애비 애미로부터 교육을

 

받아서 인지 참 씨발... 아니 식당에도 화장실 보고 다시 이용할 정도로 인식력 있는 헬조선이 자기가 다니고 대부분의 생활을 영위 하는 곳에서는 입

 

하나 뻥긋 못합니다 ㅋㅋ 존나 여기서도 병신력이 돋는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 KaboyiBest
    17.05.01
    10년이상된 책상을쓰고.. 5년된 걸래와 빗자루..비리가심각...
  • Kaboyi
    17.05.01
    10년이상된 책상을쓰고.. 5년된 걸래와 빗자루..비리가심각...
  • 아무튼 공공 화장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보면 민도를 알 수 있는 것 같지만.
  • 병신한국
    17.05.02
    황국신민 할복자살해봐라 그럼 우리 일봉인들이 너정돈 가엽게 여겨줄수 있어 wwww 지가 일봉인인줄알어 www 미개한놈
  • 그냥 뭐든지 자기들 기분 안 좋다 싶은 거는 무조건 덮고 보는 게 센징이들이라서 놀랍지도 않습니다. 그러면서 그런 짓거리를 아무렇짇 아노게 대놓고 하니까 센징이들은 원시 부족들만도 못하다는 게 맞죠. 백날 최신 비데 쓰고 최신 소변기 설치해 놓으며 뭐합니까? 쓰는 새끼들이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이라서 하루만 지나도 아무도 못 쓰게 되는데.
  • 헬조선중딩
    17.05.03
    노예양성소 변기 문 고장났는데 몇달째 안고치고 있음ㅋㅋㅋ 역시 헬센.
  • 노인
    17.05.18
    그 중에서도 쭈구려 앉아서 보는 화장실이 제일 싫다
    불편하고 다리 저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0 0 2015.09.21
11396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395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394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393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392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391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0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89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4 1 2018.10.17
11388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5 0 2018.10.17
11387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5 0 2018.10.17
11386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85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7 0 2018.10.18
11384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83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82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81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59 0 2018.10.18
11380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79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78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6 0 2018.10.18
11377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2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