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집에서 정수기 물을 마시는데 이 물 마실 때마다 목이 너무 아프네요.

 

얼마나 물이 더러운가 하면 물 마시자마자 목이 아플 뿐만 아니라 얼굴이 따가운게 느껴지네요.

 

물 마실 때마다 목과 얼굴이 아파야 하니깐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최대한 물 안마시려고 해도 아예 물을 안마실 수도 없는것이고 이 빌어먹을 더러운 땅에서 산다는 게 너무 짜증납니다.

 

물조차도 안심하고 마실 수 없는 더러운 땅, 역시 헬조센이네요.

 






  • 교착상태Best
    17.05.01
    정수기 필터갈아라.
  • 물을 정수기로 해서 마시지 않나요 보통은? 수도물은 아직까지도 염소세척하는 거 때문에 거부감이 들거든요. 물론 치사량까진 당연히 아니라고 해도 양치하려는 물로 쓸 거 아니면 마실 게 못 된다고 봅니다.
  • 이 경우에는 보통 정수기 문제에요.

    헬센 수도공사가 원가절감한답시고 오존처리가 아닌 염소처리를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일정 수준까지는 정수되거든요.
    여기에 정수기가 정상적이라면 2차 처리이므로 완전히 깨끗한 물이 나와야 하는데, 그게 아니라면 보통 정수기 필터가 오염되서 부유물이 끼어 있을 때 발생하는 증상이라서요.
     
    정수기는 적어도 수개월에 한번씩은 필터를 완전히 교체해야 합니다.
  • 네, 저도 정수기 물을 마셨는데 그런거였어요. 어느정도인가 하면 물을 마시자 마자 제 몸에 안좋은 물질이 들어가는 그런 느낌(미세먼지 많은 날 밖에 있으면 목이 아픈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정수물도 끓여서 마시려고요.
  • oo
    17.05.01

  • 아니죠. 헬조선이라면 지금이라도 가능하다고 하고 아마 비밀리에 실행하고 았다고 해도 믿겠죠. 막말로 적당한 껀수 잡아서 내일부터 생수값을 인상한다고 하면 정부 공무원 새끼들은 다음날 출근하자마자 적용할 겁니다. 적용하자마자 위법행위 잡아서 족칠 테고. 헬조선에서는 날치기 통과가 가능하고 국민들 개돼지 취급해서 개무시한다고 생각하면 이상한 일은 아니죠.
  • 교착상태
    17.05.01
    정수기 필터갈아라.
  • 레가투스
    17.05.01
    ㅋㅋㅋㅋㅋ
  • 아무튼 제때 필터를 갈아줘야 하는.

  • 그러한.
  • 슬레이브
    17.05.02
    저는 정수기 없고 매일 옥수수차물 끓여놓은걸 마시는데 정수기물이 아무래도 더 나을려나요?
  • 블레이징
    17.05.02
    K-water에서는 오존처리와 염소소독 모두 다 하는데, 밀양지역과 대전, 태안쪽에 산다면 수돗물 그냥 먹어도 된다. 세계 수질대회에서 7위를 차지한 수돗물이다. 만일 그게 싫다면 카타딘 정수기로 갈아타봐라.
  • 근래에는 오존 처리도 도입한 모양이군요. 제가 본 자료는 조금 예전 거였던듯 하네요.

     
    아무튼 블레이징님이 헬조선 수돗물에 대해 한번 글을 올려주시면 여기 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될 듯 하네요.ㅎㅎ
  • 블레이징
    17.05.02
    날 잡아 한번 올려야겠네요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11398 문재인 씨발 새끼의 통수-신고리 5,6호기. 3 new DireK 1343 2 2018.10.19
11397 알자지라가 서구 미디어들의 이슬라모포빅 서술에 대해서 비판 했습니다. 2 new 노인 926 0 2018.10.19
11396 호모포비아를 조장하는 좆선일보와 중앙일보 new 노인 838 1 2018.10.19
11395 문베충들아 new 심영의짜씩 915 2 2018.10.19
11394 가식쟁이 트럼프 new 노인 699 0 2018.10.19
11393 한국 자칭 보수(수구)들이 주장하는 주사파 이야기는 그저 군사독재 정권에 반대하려고 이들과 반대되는 사... 2 new 노인 627 2 2018.10.19
11392 제약회사의 탐욕을 이해 못하는 한국인들 new 노인 687 0 2018.10.19
11391 한국의 좌파 민족주의는 좌파의 탈을 쓴 극우적인 사상이다. new 노인 864 1 2018.10.19
11390 신고리 3,4 호기부터는 토륨원전을 검토해도 될 각인데, 닥치고 빨리빨리 이 지랄이나 하는 기성세대 개새끼... 3 new DireK 942 2 2018.10.20
11389 한국의 좌파나 우파나 모두 민족주의를 이용한다. new 노인 671 0 2018.10.20
11388 국뽕사가 개새끼덜이 곡해하는 중국, 한국 고대사의 진실 newfile DireK 1062 0 2018.10.20
11387 왜 대안우파들 말이 그럴싸하게 보이는 건지 원인을 알아냈습니다 2 newfile 노인 1288 0 2018.10.20
11386 헬조선 여대에 바바리맨 출현 1 new 노인 845 0 2018.10.20
11385 정규직·비정규직 점심 메뉴 차별 논란! '똑같이 일하는데'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0 1 2018.10.20
11384 국민들 빚 문제와 비정규직 문제를 해결 할수 없으면 헬조선 이라는 허물은 벗을수 없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9 1 2018.10.20
11383 좃반도 대안우파새끼덜은 인서울 친원파 매국노새끼덜의 혈연적 혹은 정서적 자식들일 뿐이야. new DireK 960 0 2018.10.20
11382 518 운동 때 소수자 인권 침해가 만연 했다. new 노인 1145 0 2018.10.20
11381 문재인은 중국 정부에게 다양성을 포용해라고 하지만 2 new 노인 941 1 2018.10.20
11380 한국에는 민족주의를 반대하는 좌파가 필요하다 new 노인 473 2 2018.10.20
11379 헛소리를 지껄이는 황색 언론, 미래한국 3 new 노인 874 0 2018.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