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집에서 정수기 물을 마시는데 이 물 마실 때마다 목이 너무 아프네요.

 

얼마나 물이 더러운가 하면 물 마시자마자 목이 아플 뿐만 아니라 얼굴이 따가운게 느껴지네요.

 

물 마실 때마다 목과 얼굴이 아파야 하니깐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최대한 물 안마시려고 해도 아예 물을 안마실 수도 없는것이고 이 빌어먹을 더러운 땅에서 산다는 게 너무 짜증납니다.

 

물조차도 안심하고 마실 수 없는 더러운 땅, 역시 헬조센이네요.

 






  • 교착상태Best
    17.05.01
    정수기 필터갈아라.
  • 물을 정수기로 해서 마시지 않나요 보통은? 수도물은 아직까지도 염소세척하는 거 때문에 거부감이 들거든요. 물론 치사량까진 당연히 아니라고 해도 양치하려는 물로 쓸 거 아니면 마실 게 못 된다고 봅니다.
  • 이 경우에는 보통 정수기 문제에요.

    헬센 수도공사가 원가절감한답시고 오존처리가 아닌 염소처리를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일정 수준까지는 정수되거든요.
    여기에 정수기가 정상적이라면 2차 처리이므로 완전히 깨끗한 물이 나와야 하는데, 그게 아니라면 보통 정수기 필터가 오염되서 부유물이 끼어 있을 때 발생하는 증상이라서요.
     
    정수기는 적어도 수개월에 한번씩은 필터를 완전히 교체해야 합니다.
  • 네, 저도 정수기 물을 마셨는데 그런거였어요. 어느정도인가 하면 물을 마시자 마자 제 몸에 안좋은 물질이 들어가는 그런 느낌(미세먼지 많은 날 밖에 있으면 목이 아픈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정수물도 끓여서 마시려고요.
  • oo
    17.05.01

  • 아니죠. 헬조선이라면 지금이라도 가능하다고 하고 아마 비밀리에 실행하고 았다고 해도 믿겠죠. 막말로 적당한 껀수 잡아서 내일부터 생수값을 인상한다고 하면 정부 공무원 새끼들은 다음날 출근하자마자 적용할 겁니다. 적용하자마자 위법행위 잡아서 족칠 테고. 헬조선에서는 날치기 통과가 가능하고 국민들 개돼지 취급해서 개무시한다고 생각하면 이상한 일은 아니죠.
  • 교착상태
    17.05.01
    정수기 필터갈아라.
  • 레가투스
    17.05.01
    ㅋㅋㅋㅋㅋ
  • 아무튼 제때 필터를 갈아줘야 하는.

  • 그러한.
  • 슬레이브
    17.05.02
    저는 정수기 없고 매일 옥수수차물 끓여놓은걸 마시는데 정수기물이 아무래도 더 나을려나요?
  • 블레이징
    17.05.02
    K-water에서는 오존처리와 염소소독 모두 다 하는데, 밀양지역과 대전, 태안쪽에 산다면 수돗물 그냥 먹어도 된다. 세계 수질대회에서 7위를 차지한 수돗물이다. 만일 그게 싫다면 카타딘 정수기로 갈아타봐라.
  • 근래에는 오존 처리도 도입한 모양이군요. 제가 본 자료는 조금 예전 거였던듯 하네요.

     
    아무튼 블레이징님이 헬조선 수돗물에 대해 한번 글을 올려주시면 여기 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될 듯 하네요.ㅎㅎ
  • 블레이징
    17.05.02
    날 잡아 한번 올려야겠네요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0 0 2015.09.21
11396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395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394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393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392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391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0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89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4 1 2018.10.17
11388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5 0 2018.10.17
11387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5 0 2018.10.17
11386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85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7 0 2018.10.18
11384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83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82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81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59 0 2018.10.18
11380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79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78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6 0 2018.10.18
11377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2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