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7.05.01
조회 수 1375
추천 수 4
댓글 3








sss.jpg

 

과거 중국이 핵실험 하고 난이후에 그 방사성물질 잔해가

 

40년 지나서 조센땅으로 날아와 조센땅에 정착 되었다.

 

방사능 수준이 전문가들이 말하길 체르노빌 보다 

 

훨씬 높고 더욱 위험하다고 말했다. wwww

 

이러면서 친중을 하냐? wwwww

 

역시 조센은 못말려 wwww






  • 교착상태Best
    17.05.01
    일본방사능 타령하던 놈들 쏙 들어가겠군
  • 역사적으로 중화 어버이 똥고 핥는 게 유전자에 박혀서 그렇죠. 중화 어버이가 싼 똥도 먹어 주고 중화 어버이가 싸지른 방사능도 대신 맞아줘도 중화 어버이 만세 이러고 남는 게 센징이들이니까요. 이 미친 좆만한 반도는 중국 빠는 거 아니면 그냥 미개 원시인 새끼들이 사는 유사국가인데 그나마 중화 어버이가 문화 전수해 주면서 문명을 알려 주니까 자기들도 고유 문화가 있는 줄 알고 착각하는 거 보면 역겹습니다.
  • 교착상태
    17.05.01
    일본방사능 타령하던 놈들 쏙 들어가겠군
  • 사실 똥아시아에서 벌어지는 문제들(미세먼지, 방사능)은 삼국 전부 책임이 있는데 대부분은 남 탓하기만 급급하죠. 헬조선은 일본, 중국 탓만 하고 일본도 헬조선, 중국 탓만 하는 식으로요. 결국에는 자국에서 전기 싸게 공급한다고, 자국 산업을 위해서라는 미명으로 미세먼지 내뿜고 방사능 유출시키는데 무조건 남 탓만 하면서 자국의 문제를 외국에 책임전가하는 미개한 짓거리는 아니라고 봅니다. 뭐 이런 판단을 할 수 있었으면 센숭이들이 아니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3 0 2015.09.21
11396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395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394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393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392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391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0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89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4 1 2018.10.17
11388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5 0 2018.10.17
11387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5 0 2018.10.17
11386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85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7 0 2018.10.18
11384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83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82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81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59 0 2018.10.18
11380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79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78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6 0 2018.10.18
11377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2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