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4.30
조회 수 1121
추천 수 7
댓글 8








201601040905249706.jpg

ㅋㅋㅋㅋㅋㅋ






  • 리아트리스Best
    17.04.30
    장난 아닌 게, 헬국어가 제1언어인 것만 해도 말 그대로 적자인생이죠....
  • 방문자Best
    17.04.30
    헬조선에서 태어나는 순간 밑지고 들어가는겁니다..
  • 방문자
    17.04.30
    헬조선에서 태어나는 순간 밑지고 들어가는겁니다..
  • 장난 아닌 게, 헬국어가 제1언어인 것만 해도 말 그대로 적자인생이죠....
  • 덤으로 헬국사까지 알아버려서 국뽕물에 주입당하는 그순간부터 답이 더 없어지는 거죠. 국뽕 헬국어 국뽕 헬국사 이 두가지만 해도 암 걸리기 딱입니다. 탈조선 항암제 처방받지 않으면 그냥 국뽕 치사량에 쩔어 살겠죠.
  • 그래서 빨간약이 필요한듯요. 
    빨간 약 없이 자생적으로 낫는 건 도무지 가망이 없죠.
  • 진짜 부정할 수가 없다. 그렇다고 다음 생을 위해서 착한 일 하는 등 노오력을 하려는데 미개한 센징이들이 지랄을 하니 참... 물론 윤회 개념을 전적으로 믿는 건 아니지만 다음 생을 위해, 아니 하다못해 이번 생에 조금이라도 인간적으로 살려고 뭔가 해야 하는데 이 미친 지옥불반도에서는 뭘 하려고 해도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 토파즈
    17.05.01

    세상을 떠나더라도 외국에서 뜨는게 더 나을듯. 분해되어서 나중에 다른 생명체가 되더라도 대부분 외국에 있는 어떤 생명체가 되는거고

    조선에서 그러면 다른 생명체가 되어도 대부분 in조선 일지 모른다는걸 감안한다면요. ㅎㅎ
     
     
    그리고 만약 윤회나 인과응보같은 개념이 없는게 세상이라면 조선에서 그나마 나은 사람들은.. 정말(거의 가장) 운이 없는거라고 볼 수 있겠어요.
     
    (전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사후나 그런것들도 현재로선 수수께끼인게 많은것도 사실이라서요)
  • ㅋㅋㅋ 그건 뭐 저도 알 수가 없죠, 저는 밀덕이다 보니까 농담으로 전생에 나치 친위대원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전생에 유대인을 학대/학살해서 이런 인외마경 헬조선에서 살으라고 한 걸수도 ㅎㅎ
  • 아닌 게 아니라 진짜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전생이 있다면 과연 어느 정도의 죄를 지어야 이런 헬에서 태어나는지...

    사후에 영혼은 끼리끼리 모이게 된다는 말이 있는데, 그 말대로라면 헬에 환생한 영혼들은 대체로 전의 특성이 유사했다는 의미가 되기도 해서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3 0 2015.09.21
11398 문재인 씨발 새끼의 통수-신고리 5,6호기. 3 new DireK 1343 2 2018.10.19
11397 알자지라가 서구 미디어들의 이슬라모포빅 서술에 대해서 비판 했습니다. 2 new 노인 926 0 2018.10.19
11396 호모포비아를 조장하는 좆선일보와 중앙일보 new 노인 838 1 2018.10.19
11395 문베충들아 new 심영의짜씩 915 2 2018.10.19
11394 가식쟁이 트럼프 new 노인 699 0 2018.10.19
11393 한국 자칭 보수(수구)들이 주장하는 주사파 이야기는 그저 군사독재 정권에 반대하려고 이들과 반대되는 사... 2 new 노인 627 2 2018.10.19
11392 제약회사의 탐욕을 이해 못하는 한국인들 new 노인 685 0 2018.10.19
11391 한국의 좌파 민족주의는 좌파의 탈을 쓴 극우적인 사상이다. new 노인 863 1 2018.10.19
11390 신고리 3,4 호기부터는 토륨원전을 검토해도 될 각인데, 닥치고 빨리빨리 이 지랄이나 하는 기성세대 개새끼... 3 new DireK 942 2 2018.10.20
11389 한국의 좌파나 우파나 모두 민족주의를 이용한다. new 노인 670 0 2018.10.20
11388 국뽕사가 개새끼덜이 곡해하는 중국, 한국 고대사의 진실 newfile DireK 1062 0 2018.10.20
11387 왜 대안우파들 말이 그럴싸하게 보이는 건지 원인을 알아냈습니다 2 newfile 노인 1287 0 2018.10.20
11386 헬조선 여대에 바바리맨 출현 1 new 노인 844 0 2018.10.20
11385 정규직·비정규직 점심 메뉴 차별 논란! '똑같이 일하는데'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0 1 2018.10.20
11384 국민들 빚 문제와 비정규직 문제를 해결 할수 없으면 헬조선 이라는 허물은 벗을수 없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9 1 2018.10.20
11383 좃반도 대안우파새끼덜은 인서울 친원파 매국노새끼덜의 혈연적 혹은 정서적 자식들일 뿐이야. new DireK 960 0 2018.10.20
11382 518 운동 때 소수자 인권 침해가 만연 했다. new 노인 1144 0 2018.10.20
11381 문재인은 중국 정부에게 다양성을 포용해라고 하지만 2 new 노인 940 1 2018.10.20
11380 한국에는 민족주의를 반대하는 좌파가 필요하다 new 노인 473 2 2018.10.20
11379 헛소리를 지껄이는 황색 언론, 미래한국 3 new 노인 872 0 2018.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