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4.30
조회 수 1119
추천 수 7
댓글 8








201601040905249706.jpg

ㅋㅋㅋㅋㅋㅋ






  • 리아트리스Best
    17.04.30
    장난 아닌 게, 헬국어가 제1언어인 것만 해도 말 그대로 적자인생이죠....
  • 방문자Best
    17.04.30
    헬조선에서 태어나는 순간 밑지고 들어가는겁니다..
  • 방문자
    17.04.30
    헬조선에서 태어나는 순간 밑지고 들어가는겁니다..
  • 장난 아닌 게, 헬국어가 제1언어인 것만 해도 말 그대로 적자인생이죠....
  • 덤으로 헬국사까지 알아버려서 국뽕물에 주입당하는 그순간부터 답이 더 없어지는 거죠. 국뽕 헬국어 국뽕 헬국사 이 두가지만 해도 암 걸리기 딱입니다. 탈조선 항암제 처방받지 않으면 그냥 국뽕 치사량에 쩔어 살겠죠.
  • 그래서 빨간약이 필요한듯요. 
    빨간 약 없이 자생적으로 낫는 건 도무지 가망이 없죠.
  • 진짜 부정할 수가 없다. 그렇다고 다음 생을 위해서 착한 일 하는 등 노오력을 하려는데 미개한 센징이들이 지랄을 하니 참... 물론 윤회 개념을 전적으로 믿는 건 아니지만 다음 생을 위해, 아니 하다못해 이번 생에 조금이라도 인간적으로 살려고 뭔가 해야 하는데 이 미친 지옥불반도에서는 뭘 하려고 해도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 토파즈
    17.05.01

    세상을 떠나더라도 외국에서 뜨는게 더 나을듯. 분해되어서 나중에 다른 생명체가 되더라도 대부분 외국에 있는 어떤 생명체가 되는거고

    조선에서 그러면 다른 생명체가 되어도 대부분 in조선 일지 모른다는걸 감안한다면요. ㅎㅎ
     
     
    그리고 만약 윤회나 인과응보같은 개념이 없는게 세상이라면 조선에서 그나마 나은 사람들은.. 정말(거의 가장) 운이 없는거라고 볼 수 있겠어요.
     
    (전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사후나 그런것들도 현재로선 수수께끼인게 많은것도 사실이라서요)
  • ㅋㅋㅋ 그건 뭐 저도 알 수가 없죠, 저는 밀덕이다 보니까 농담으로 전생에 나치 친위대원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전생에 유대인을 학대/학살해서 이런 인외마경 헬조선에서 살으라고 한 걸수도 ㅎㅎ
  • 아닌 게 아니라 진짜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전생이 있다면 과연 어느 정도의 죄를 지어야 이런 헬에서 태어나는지...

    사후에 영혼은 끼리끼리 모이게 된다는 말이 있는데, 그 말대로라면 헬에 환생한 영혼들은 대체로 전의 특성이 유사했다는 의미가 되기도 해서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99 0 2015.09.21
11396 야 근데 정상에서 5분 겨우 있다가 추노하면 산 정복한거냐? ㅋㅋㅋㅋ new DireK 782 0 2018.10.16
11395 한국교사들은 학교폭력 이지메 이런거 알면서 방조한다던데 대체 왜그런거임?ㅎ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8.10.16
11394 헬조선 통일 정책은 그저 민족주의를 자극 시키는 것 밖에 안된다. new 노인 614 1 2018.10.16
11393 한국의 자칭 우파들에게 - 만약에 남북 통일하게 되면 new 노인 853 0 2018.10.16
11392 어느정도 폭력 대응 응징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8.10.17
11391 마거릿 대처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대처의 아이들) 1 new 노인 1130 2 2018.10.17
11390 인간을 살짝 넘은 존재여만 멀쩡하게 탈조선 가능하다 2 new 감옥안의사회 1190 2 2018.10.17
11389 한국에서도 혐북 + 진보적 자유주의(혹은 온건신좌파) 정권 나왔으면 좋겠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04 1 2018.10.17
11388 이 글이 마지막으로 앞으로 정치관심 자체를 끊을 생각임.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205 0 2018.10.17
11387 조선 반도 자체가 지옥이지 1 new 수면제 1386 0 2018.10.17
11386 ㅎㅂ) 참젖의 위엄 new 가가아민 1037 0 2018.10.18
11385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책에서 뭔가 수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newfile 노인 1137 0 2018.10.18
11384 헬조선 부모 원한풀려고 자식 싸지르는거 맞다 new 감옥안의사회 862 0 2018.10.18
11383 동남아는 전문창녀 아닌여자들도 제안하면 몸팔고 그럼? 예전에 베트남에서 전문창녀 아닌 마사지사 여...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7 0 2018.10.18
11382 이번 pc방 살인사건 보고 다시 느낀게 가게는 총기소지 허용해야함. ㄹ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15 1 2018.10.18
11381 1930년 vs 2010년 7 new 노인 1059 0 2018.10.18
11380 1930년대는 경제가 문제가 아니라니까 하여간 이래서 단편적인 편돌이는 안 되는 거다. 2 new DireK 1390 0 2018.10.18
11379 남북문제.. 성장여력이 있는 나라끼리 싸우는 법이 어딧냐 이 병신덜아 생각을 좀 해라. 2 new DireK 1278 0 2018.10.18
11378 조선반도 민주주의는 기존 gdp에 두배는 되야 가능하다 new 수면제 1016 0 2018.10.18
11377 데니스 메도스 박사와 도넬라 메도스 박사는 성장의 한계를 썼다는데 1 newfile 노인 932 0 2018.10.19